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식사전 챙겼어요 🍅

푸른 대저토마토 한박스 산게  금방 익어서 빨리 먹어야 하네요 식사전 먹었어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식사전 챙겼어요 🍅

샐러드

배가 빨리 꺼지지만 먹는 순간은 맛있고 좋아요 ㅋㅋ 밥도 있고 구성이 좋아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샐러드

점심은 간단히 묵고🤭👍

으아 점심 먹어야지요 ㅎㅎㅎ 바쁘니 배고픈줄도 모르고 시간가서 밥때구나 햇네요😂😂😂😂 그치만 치킨까스랑 계란찜 등등 맛난거나와 너무좋네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점심은 간단히 묵고🤭👍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규칙적인 생활 습관 지켜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아점으로 연어 굽굽

운동 갔다와서 간단히 두유랑 바나나 챙겨 먹었어요.. 허기도 지고  운동후 단백질 섭취도 신경 써야죠.. 하루 한끼는 황제처럼 푸짐하고 건강하게^^ 건새우로 육수내고 고래사 어묵으로 진하게 어묵탕. 항산화 성분 높은 연어와 아스파라거스 굽굽  한상 그득이네요^^ 배송온 야채로 벌써 4번째 샐러드 사용중인데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표고넣은 솥밥은 향이 너무 좋아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점으로 연어 굽굽

*'온열 목 마스크' 해줬어요.☺️

환절기에 미세먼지 탓인지 목 컨디션이 영~~~아니네요. 올영 세일때 구입한 '온열 목마스크' 목에 둘러주니 향긋한 아로마향이 목을 따뜻하게 해주니 좋아요. 온열 찜질로 목의 피로를 풀어주고 혈행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데요. 한박스에 5매입, 지속시간은 5시간 이에요. 목 뒷부분에는 찍찍이가 있어서 움직임이  있어도 쉽게 떨어지지 않게 고정이 되서 좋아요. 온열 목 마스크는 핫팩과는 달리 부드러운 온감을 느낄 수 있는 온도로 설계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온열 목 마스크' 해줬어요.☺️

양배추 들깨드레싱,과일,두부 샐러드

양배추에 들기름과 들깨가루 듬뿍 뿌려서 귤과 딸기,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고 찐계란과 두부 들기름에 부쳐서 먹으니 고소하고 담백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양배추 들깨드레싱,과일,두부 샐러드

밀트씨슬

오늘은 잠을 잘못 자서 그런지 더 피곤하네요 그래도 금요일 이여서 좋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밀트씨슬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청양풍불고기

오늘 동작 치료 수업 마치고 경아언니랑 직원식당에서 청양풍불고기 먹었어요. 샐러드 3접시와 잡곡밥, 청양풍불고기, 콩나물국, 미역줄기볶음, 상추, 배추김치 입니다.  쌈장도 있었는데 쌈장은 갖고 오질 않았구요. 밥은 반공기 그리고 반찬이 작은 거 같아서 양배추 샐러드 3접시 갖고 와서 견과류는 2개에 넣고 먼저 먹고 다른 하나는 반찬으로 먹었네요. 청량풍 불고기가 뭔가 했더니 청양고추 간장 양념 이랍니다. 살짝 매콤 했어요. 오늘은 그럭저레 먹었답니다. 저는 반찬이 많은 걸 좋아해서 이렇게 나온 거는 좀 그닥 했지만 뭐 고기가 가격이 더 있었겠죠?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청양풍불고기

😁유산균 구입했어요💊💊

셀티아이 유산균 두박스 구입했어요 한박스에 60캡슐 총 4개월분  내일부터 공복에 열심히 섭취해야겠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유산균 구입했어요💊💊

소리 안내며 과자를 녹여먹어야 하나 ㅋ

사무실에 간식박스가 있어요. 랜덤으로 배송되는거라서 봉지 과자도 있고 낱개 과자도 있고 하는데요 사무실이 너무 조용해가지고 가질러 가기도 무안 뜯는 봉지 소리도 무안  누가 뭐라 안하지만 혼자서 무안 입이 궁금하고 잠도 깰겸 저작 운동좀 해보려는데 녹이면서까지 먹어야 하나 싶은거 있죠 안먹을 생각을 해야짘ㅋㅋㅋ 진짜 왜이러나 몰라욬ㅋㅋㅋㅋㅋㅋ

2민트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2민트홀릭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아점은 지방이 낮은 차돌박이 쌈으로...

아침에 근육운동하고 와서 고기로 단백질 보충합니다.. 차돌은 구워서 기름 빼주고 부드러운 유러피안 쌈 듬뿍 부추는  액젓으로 살짝 맛만내주면 단백질 풍부한 샐러드로 좋아요.. 차돌박이는 철분이 많아 피로감을 줄이고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어요   캐시딜 가성비 최고의 쌈으로 아점 해결해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점은 지방이 낮은 차돌박이 쌈으로...

⚠️다이어트할 때 꼭 알아야 할 ‘숨은 칼로리 함정’

다이어트 중인데 살이 안 빠진다면, 혹시 ‘건강한 음식’이라 생각하고 먹었지만, 실제론 칼로리가 높은 음식들을 먹고 있진 않나요? 요거트, 샐러드, 견과류처럼 건강한 음식도 잘못 먹으면 다이어트의 적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예상보다 칼로리가 높은 음식과 대체법을 소개할게요! 1️⃣ 건강식으로 착각하기 쉬운 고칼로리 음식 🥗 첫째, 샐러드 드레싱 • 건강한 샐러드도 드레싱에 따라 칼로리가 폭등할 수 있음 • 마요네즈, 시저드레싱, 허니머스타드 → 설탕과 지방이 많음 ✅ 대체법: 올리브오일 + 레몬즙 / 플레인 요거트 드레싱 🍯 둘째, 플레인 요거트 & 그래놀라 • 무가당 요거트라도 토핑(꿀, 시럽, 그래놀라)이 문제 • 일반 그래놀라는 설탕과 기름이 많이 들어간 제품이 많음 ✅ 대체법: 무가당 요거트 + 견과류 + 블루베리 🥜 셋째, 견과류 & 아몬드버터 • 견과류는 건강한 지방이지만 고칼로리 식품 • 한 줌(약 30g)만 먹어도 150~200kcal ✅ 대체법: 소량 섭취, 무가당 제품 선택 2️⃣ 칼로리가 예상보다 높은 음식 & 피하는 법 🥯 첫째, 통곡물 빵 & 저탄수화물 빵 • 통밀빵도 버터, 꿀, 시럽이 들어가면 칼로리 증가 • 저탄수화물 빵도 치즈, 크림 등으로 칼로리가 높을 수 있음 ✅ 대체법: 오트밀, 삶은 고구마, 현미밥으로 대체 🍹 둘째, 건강 주스 & 스무디 • 과일 주스는 과일의 당분만 남고 식이섬유가 부족 • 스무디도 우유, 요거트, 시럽이 들어가면 칼로리 급상승 ✅ 대체법: 생과일 그대로 먹기 / 무가당 코코넛워터 활용 🍚 셋째, 곡물바 & 에너지바 • 다이어트용 곡물바도 설탕과 식물성 기름이 많이 포함됨 • 한 개만 먹어도 300kcal 이상 될 수 있음 ✅ 대체법: 직접 만든 오트밀바 / 삶은 달걀, 견과류로 대체 3️⃣ 다이어트할 때 ‘숨은 칼로리’ 줄이는 팁 🍽 첫째, 라벨 확인 습관 들이기 • 제품을 사기 전 칼로리 & 당류 함량 체크 필수 • ‘저지방’ ‘고단백’ 표시에도 숨은 설탕과 지방 확인 🥄 둘째, 음식량보다는 성분과 조리법에 집중하기 • 적은 양을 먹더라도 고칼로리 소스가 많으면 다이어트에 방해 • 튀기거나 버터를 많이 사용하는 음식은 피하기 🍵 셋째, 음료는 물, 무가당 차, 블랙커피로 바꾸기 • 건강 주스, 라떼, 달달한 차는 설탕 덩어리일 가능성 높음 • 물 + 레몬, 탄산수, 허브티 등으로 대체 🍽️🍽️🍽️ 칼로리를 줄인다고 무조건 적게 먹는 것보다, 어떤 음식을 먹느냐가 훨씬 중요합니다. 건강식이라고 방심하지 말고, 성분을 꼼꼼히 체크하며 똑똑한 식단을 만들어보세요! 😊💡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다이어트할 때 꼭 알아야 할 ‘숨은 칼로리 함정’

오트밀

오늘도 출근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과 함께 한끼로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트밀

치즈볼 받았어요

저녁에 비비큐 반반 치킨 주문해서 먹었는데 홈테이지에서 주문 하다 보니 쿠폰이 여러개 있었어요 ㅎ 그중에서 치즈볼 맛집이여서  치즈볼로 선택 했네요 맛 종류가 두가지 예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치즈볼 받았어요

컵라면

점심으로 컵라면 먹었습니다. 면이라서 양배추 샐러드 먼저 먹고 오이도 1개 먹었습니다. 미역국 남은 거 있어서 컵라면을 같이 섞어서 먹어주었습니다 식후 두시간 혈당 산책후  144mg 나왔습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컵라면

3월12일 저녁식후 혈당

3월 12일 수요일 저녁식후 혈당  126mg 저녁으로 잡곡밥 반공기 계란후라이 2개 양배추 샐러드 김치 간장계란밥 참기름 넣고 비벼 먹었습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3월12일 저녁식후 혈당

야채 샐러드로 저녁 해결^^

낮에 과식해서 저녁은 좀 적게 먹으려구요 어제온 수경재배 채소 밑에 깔고 닭가슴살은 후추 톡 그릭요거트 듬뿍에 견과류는 먹기좋게  올리브오일로 한바퀴 돌리고 발사믹으로 마무리.. 캐시딜 구매인데 자주 이용할거 같아요.. 싱싱하고 야들야들.... 근래 구매한것중 만족도 최고네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야채 샐러드로 저녁 해결^^

통밀 75% 크린베리 샤워도우....사왔어요..

현장서 바로 퇴근하는길에 픽업한 건강 빵... 천연발효종으로 만든 빵이라 소화도 잘되고 국내산 밀로 만들어서 속이 편해요.. 통밀 75% 겉은 파삭하고 속은 씹을수록 고소한 맛.. 새콤한 크린베리와 호두가 씹혀서 고소함을 극대화 시켜주네요 수분기 많을때 소분해서 냉동고행.... 매일 하나씩 꺼내먹어야죠^^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통밀 75% 크린베리 샤워도우....사왔어요..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매콤닭갈비

오늘 11시 수업은 요가 수업이었고요. 요가 수업 같이한 언니들은 이 수업만 끝나고 다 집에 가셨기 때문에 나만 3시에 있는 수업 하나 더 듣기 위해서 혼자 직원식당에 점심 먹으러 갔답니다. 오늘 점심은 매콤닭갈비입니다. 이 직원식당이 닭 요리가 그나마 괜찮은 편이거든요. 기대하며 들어갔었는데 샐러드부터 양배추샐러드가 아니고 마카로니 야채 마요네즈샐러드인 거예요. 사실 이게 밖에서 보였으면 먹을까 말까 고민 많이 했을 텐데 오늘은 안 보였거든요. 뭐 벌써 표를 샀으니까 그냥 샐러드는 밥 반찬으로 조금만 먹자 싶었죠. 그리고 반찬을 보니까 치커리유자청생채가 있길래 저걸 샐러드처럼 먹을 수 있을까 싶어서 2개 달라니까 그건 안 된다고 하시네요. 그냥 한 접시에 많이 담아주겠대요. 근데 치커리가 생이면 많이 담아지지 않잖아요. 최대한 담아주셨답니다. 밥은 반그릇, 청포묵은 더 많이 히ㅣ서 받아왔네요. 견과류(내것) 치커리유자청생채, 청포묵김가루무침, 매콤닭갈비(이것도 순살이라 조금 실망했어요.) 잡곡밥, 미역국, 깍두기, 마카로니 샐러드 인데 보통때보다 작아보이죠? 양배추 샐러드를 2~3접시씩 갖다 먹다가 그게 없으니까 덜 풍성해 보이네요. 먼저 천천히 견과류 먹고 치커리생채는 청포묵 조금과 맛있게 먹고 닭가슴살을 조금 먼저 먹다가 밥이랑 전체적으로 다 같이 먹기 시작했어요. 먹다 보니 닭갈비가 좀 양념이 쎈 편이긴 한데 그걸 씻어서 먹으면 낫지 않을까 싶어서 미역국에 있는 미역을 건져 먹고 그 국물에 닭을 좀 씻어 먹었어요. 아무리 이곳 간이 삼삼한 편이라도 고추장 양념은 전체적으로 간이 센 편이고 이걸 많이 먹은 날은 조금 찔 때도 있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국에 씻어 먹어봤습니다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국물 말고 보이는 건 다 먹었네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매콤닭갈비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열심히 드시고 힘내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밀크씨슬

오늘은 잠을 충분히 자서 덜 피곤하네요 잠이 보약이네요 밀크씨슬 섭취 하고 바쁜 수요일 일정 잘 소화 해야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밀크씨슬

내가 먹는 당뇨 건강식 오트밀[feat.쿠팡]

내가 먹는 당뇨 건강식 오트밀[feat.쿠팡]

v과일천사v님의 프로필 이미지

v과일천사v

내가 먹는 당뇨 건강식 오트밀[feat.쿠팡]

밀치회와 막걸리

막걸리 체험장에서 가져온 백련막걸리를 밀치회와 같이 먹었어요. 달래무침도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술을 즐기는 편이 아닌데도 셋의 맛 조화가 정말 좋았어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밀치회와 막걸리

3/11 혈당기록 저녁식후혈당

3월 11일 화요일 저녁 식후 혈당 121mg 저녁으로 잡곡밥 밥공기 볶음김치 계란후라이 2개 김가루 참기름 넣고 먹었습니다 식전에 양배추 샐러드 먼저 먹어 주었습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3/11 혈당기록 저녁식후혈당

운동 하고 왔어요

헬스장에서 러닝 머신 타고 만보 채우고 왔어요. 운동 하고 나서 치킨 먹자고 했는데 유혹에 넘어가지 않았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운동 하고 왔어요

오트밀 🍠고구마 과자 만들어 봤어요

쩌돈 고구마 해결할겸 오트밀 갈아서 고구마 과자 만들었는데 ㅋㅋ 이거 너무 맛좋아요  정말 맛이 좋은게.. 건강한 과자로 딱인듯해요  고구마 4덩이 작은것에  오트밀 40g 갈았어요  알롤로스 아주 조금만 넣고,  올리브유 넣어주고 비벼만 줬더니  반죽이 아주 잘 되는데요  오일 살짝 발라서 양쪽을 노릇노릇 구워 주니까  맛좋은 간식 완성이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오트밀 🍠고구마 과자 만들어 봤어요

오늘 저녁은 치킨~~

오래간만에 배달 찬스  기본적인 맛  역시 맛있네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오늘 저녁은  치킨~~

라자냐

저녁으로 라자냐 만들어 샐러드와 함께 먹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라자냐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꽁보리나물비빔밥

11시에 근력운동수업 마치고 같이 수업 들은 언니들이랑 직원식당에서 꽁보리나물비빔밥 먹었어요. 양배추샐러드 2접시는 샐러드로(견과류 뿌리고) 양배추 하나는 반찬으로 챙겼고 꽁보리나물비빔밥(밥을 좀 작게 달라고 했네요), 냉이강된장찌개, 고갈비구이, 미역초무침, 배추겉절이가 나왔답니다. 비빔장도 있었는데 그건 아예 갖고 오지 않았어요. 나물이랑 강된장의 두부랑 야채 넣어서 비빌 거라 필요 없더라고요. 그래도 찌개 국물은 거의 안 먹었답니다. 항상 경아 언니랑만 같이 먹다가 오늘은 세 분의 언니들이랑 먹어서 북적북적하니 화기애애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꽁보리나물비빔밥

😱혈당 폭발 음식이래요!

한 끼 식사로서 탄수화물 비중이 높아 혈당이 빠르게 상승하는 음식들이네요. 밥,면,떡 등 정제된 탄수화물과 당분이 많아 혈당 관리에 좋지 않은 음식들이 많은데... 혈당 관리를 위해서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함께 섭취해야만 하는 것이 중요하네요. 충무김밥,잡채밥,볶음밥을 먹을 때 신선한 샐러드와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곁들여 먹으면 좋겠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혈당 폭발 음식이래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