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액건강에 최고 ~ 케일주스

케일을 사둔지는 꽤 되었는데 자꾸 잊어버렸네요  오랫만에 초록색잎 케일하고, 흑토마토 넣고  단맛은 샤인머스켓으로  갈아 주었더니 맛도 좋은데요  초록색 시금치, 피망, 상추, 브로콜리, 케일, 완두콩 등 초록색을 띠는 채소에는 이소티오시아네이트, 루테인, 지아산틴, 엽산이 많이 들어 있다. 세포 손상을 막고 눈·혈액·뼈 건강에 도움이 된다. 클로로필이라는 영양소도 들었는데, 간세포 재생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초록색 채소에 든 영양소는 대부분 가열을 하면 쉽게 파괴되므로 익히지 않고 샐러드로 먹는 게 가장 좋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혈액건강에 최고 ~ 케일주스

오리알과 샐러드에 브로콜리 좋은데요.

오리알 쪄서 먹고 포만감 가득하네요. 알이 커서 건강한 아침식사로 챙겼어요.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견과류와 함께. 브로콜리 쪄서 준비했어요.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서  새콤하게 버무려 먹어요. ㅡ 브로콜리 효능 ㅡ ㆍ항암 성분이 있습니다. ㆍ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춥니다. ㆍ뼈를 튼튼하게 합니다. ㆍ시력 개선에 좋습니다. ㆍ체중 감량에 좋습니다. ㆍ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오리알과 샐러드에 브로콜리 좋은데요.

오후 밀크티

찻집에 가서 마셨어요 부드럽고 달콤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오후 밀크티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최고로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프로틴]마이밀 뉴프로틴 추천 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제가 먹는 마이밀 뉴프로틴 프로틴은 그동안 곡물맛 위주로만 먹다가 처음으로 이런 바나나맛 으로 골라서 구매했는데요.  이거 찐으로 맛이 좋아서 먹고있어요.  아침 대용으로 프로틴을 마셔주기 좋고, 무엇보다 로우 슈가라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리고 한팩에 99칼로리!!  당걱정없이 저당으로 칼로리도 낮고 맛도 좋은 제품이라 너무 너무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하루에 한두팩을 먹는데요. 두팩정도 드시면 좋다고 하네요.  하루 두팩을 섭취하면. 단백질, 20g를 섭취하는것과 동일하니,  단백질 섭취의 부담을 간단하게 줄일수 있으실 거에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프로틴]마이밀 뉴프로틴 추천 합니다.

저녁 너무 하기 싫어서😂😂

저녁 너무 귀찮아서 주문 했어요~ 치킨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저녁 너무 하기 싫어서😂😂

[단백질쉐이크]밸런스밀프로틴쉐이크_귀리

아침대신으로 프로틴단백질쉐이크 _귀리를 마십니다. 우유를 넣고 마시고 가면 든든한 한끼로 충분하지요~ 맛도 고소하고 먹기에 전혀 부담이 없어 즐겨 마신답니다~ 건강에도 좋고 든든한 프로틴쉐이크 강추!!

만캐쉬원해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캐쉬원해요

[단백질쉐이크]밸런스밀프로틴쉐이크_귀리

치킨

닭꼬지 닭봉 마트에서 구입한 간식.먹어요 닭봉이 생각보다 매콤해서 잘 어울렸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치킨

오리알과 신선한 샐러드로.

오리알 쪄서 먹었어요. 🥚 계란과 비슷하면서도 약간 노란알이 계란보다는 싱겁다는 느낌이 드네 요.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채소 채썰어 견과류와 함께 먹었네요. 냉동 블루베리에 수제요거트 만들어 드레싱 합니다.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서 새콤하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오리알과 신선한 샐러드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단백질(포로틴)쉐이크 ] 베지밀 시니어 두유 검은콩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나이가 들수록 건강한 생활을 위해 가장 중요하게 챙겨야하는게 근력이라지요 근력을 채우기 위해선 매일 적절한 근력운동도 필요하지만 무엇보다 단백질 섭취가 중요합니다.  단백질은 근육의 주요 구성성분이고 단백질 효율성 강화를 위해서 필수 아미노산도 함께 필요하지요. 베지밀 시니어 검은콩 두유는 팩당 190ml로 120kcal이고 단백질 함량이 6g들어 있습니다. 다른 고함량 단백질 음료에 비하면 6g은 적은 함량이겠지만 하루 두팩 먹으면 12g은 섭취가능하지요 뼈건강을 위해  칼슘210mg,과 비타민 D 5ug, 면역력증진을 위한 아연과 셀레늄 뿐아니라 건강한 지방 오메가 3도 500mg, 베타글루칸 70mg이 함유되어있고 천천히 소화흡수 되는 올리고당에 검은콩이 함유되어 한층 더 건강함을 챙기게 됩니다. 맛도 깔끔하고 진하고 고소하고 칼로리도  그다지 높지않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챙겨 다니면서 출출할때 먹기도 편하고  간식으로도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다이어트에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어 좋습니다.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단백질(포로틴)쉐이크 ] 베지밀 시니어 두유 검은콩

아침을 준비했는데 퇴짜맞았어요

평소에 샐러드로 아침을 해결하는데 애들이 있어 아침밥을 챙겨더니 딸이고 아들이고 나중에 아점을 먹는다고 거부하네요. 할 수 없이 남편과 둘만 먹었어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아침을 준비했는데 퇴짜맞았어요

오이 무침

오이샐러드식 무침 너무 좋네요  이번 두번째했는데 맛있어요 썰고 간장 식초 참기름 올리브유  고추가루 살짝 간단한데 상큼하고 좋아요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오이 무침

한라봉

한라봉 한박스 선물로 오빠가 주셔서 갖고 왔어요 껍질도 얇고 맛이 달아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한라봉

떡국 대신 아침식사 챙겨요.

샐러드로 아침식사 하던 습관이 밥을 먹으려  하니 어색하네요. 오색 나물과 생선에 전을 차려서 온 식구들과 함께 맛있는 아침식사 먹었어요. 떡국을 먹자하니 다들 한 살 먹기를 거부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떡국 대신 아침식사 챙겨요.

밀크씨슬

오늘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오트밀

오늘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트밀

와인마스터들이 선정한 마트 가성비 와인 정리

세계 400명 있다는 와인마스터  오른쪽 30년경력 왼쪽 25년 경력 가운데 8년째  저 밑에서 배우는 한국인 제자인데  그 제자가 한국마트에서 파는 초보자들이  먹을만한 가성비 와인 골라줌. 레드 화이트, 디저트 품종, 지방, 가성비, 빈티지(생산년도) 따져서 골라줌 뭐 먹을만하다 부터 이 맛에 가격이면  박스채로 사놓고 먹겠다까지 평가는 다양함 술 못먹으니 와인이나 가끔 한잔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와인마스터들이 선정한 마트 가성비 와인 정리

신선한 샐러드로.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호두와 찐계란과 블루베리 딸기에 수제요거트 만들어  드레싱 부어 주었어요.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서  새콤하게 먹었네요. 일을 해나가다보면 규칙적인 식사 시 간을 놓치기 때문에 더 챙겼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신선한 샐러드로.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명절에도 챙겨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피자와 양념소스

지난번에 먹고 남은 피자랑 양념 치킨 소스가 있어서 두가지 조합으로 찍어서 아침에 먹어봤는데 의외로 잘 어울리네요  먹으면서 순간 피자 토핑 소스로 치킨 소스 개발 해도 좋겠다 라는 생각도 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피자와 양념소스

월요일 마무리

전 다 만들고 늦은 점심까지 한 다음에 눈이 잠깐 잦아지는 거 같애서 라떼랑 준비했는데 다시 눈이 오기 시작하네요. 그래도 또 언제 많이 올지 몰라서 그냥 라떼 비옷이 입혀가지고 나왔답니다. 눈이 조금 있어도 좋아하면서 돌아다니는 거 같더니 큰 볼일 보고 들어가자네요. 눈을 밟으니 너무 차갑겠죠? 10분만에 라떼는 들여 보내고 난 슈퍼도 가야 되고 밥 먹고 소화도 시킬 겸 혼자 나왔답니다.  슈퍼에서 달걀이랑 마늘, 샐러드에 넣을 야채믹스 사가지고 집근처 한 50분 정도 걷다가 들어왔네요. 아파트에 와서는 계단 오르기하고~ 5시 45분에 들어왔답니다. 다녀와서도 밤을 쳐야 돼서 한 한 시간 이상 했네요. 그리고 나서 라떼 모델로 하만챌 인증 사진 찍었어요 오늘은 13,200보네요 물도 2리터까지 채웠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마무리

점심

점심 샐러드와 찐 달걀으로 먹었어요 설 연휴 잘 보내세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점심

[단백질 쉐이크] 헬씨허그 산양유 단백질 100

단백질을 챙겨 먹어야겠다고 생각한 후 뭘 먹을지 고민하다 닥터케이바이오 헬씨허그 산양유 단백질 100을 매일 먹고 있어요. 건강식품 판매하는 가게에서 처음 추천받은 건데 네덜란드산 고품질 원료로 만들어졌고 순수한 산양유단백분말로 된 제품이라 단백질함량이 높습니다. 산양유는 우유보다 영양소 함량이 월등히 높고 모유와 성분이 매우 유사하여 소화 흡수율이 높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산양유의 5가지 효능을 정리했습니다. 1. 소화가 잘 됩니다. 우유에 들어 있어 소화를 방해하는 카제인 단백질이 산양유에는14배 이상 적고, 소화를 돕는 베타카제인이 1.5배 이상 많습니다. 2. 단백질이 풍부하다. 우유 100g에는 단백질이 2.8g 함유되어 있으나 산양유 100g에는 단백질이 3.7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3. 골다공증 예방에 좋습니다. 칼슘은 뼈를 튼튼하게 하는 필수 성분이지만 체내 흡수율이 매우 낮은 게 단점입니다. 근데 산양유 성분은 소장에서 칼슘과 결합하여 칼슘의 흡수율을 높여 뼈를 튼튼하게 합니다. 4. 근육 성장에 좋습니다. 산양유는 총 단백질 농도 중 40% 이상이 알부민을 함유하고 있어 근육 감소를 예방하고 근육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알부민은 근육, 혈관, 면역세포의 기능유지에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5. 심혈관 질환을 예방합니다. 산양유 단백질 효능에는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 고혈압, 협심증, 동맥경화, 뇌경색과 같은 다양한 심혈관 질환의 위험성을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칼륨이 풍부해 고혈압을 낮추는 효과도 있습니다. 산양유 단백질은 매일 아침에 두유에 타서 마시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산양유 특유의 향 때문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은 요거트에 섞어 먹어도 좋아요. 사실 저는 두유에 타서 먹기도 하지만 요즘은 그릭요거트와 함께 샐러드에 섞어 아침으로 먹어요. 그러면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질릴지 않고 꾸준히 먹을 수있어서 좋아요. 다음 사진에는 그릭요거트 아래쪽에 산양유단백질이 들어있어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단백질 쉐이크] 헬씨허그 산양유 단백질 100

초모식초 한 잔 마셔요.

치킨 맛있게 먹고 초모식초 한 잔 물과 희석하여 마시면 혈당 스파이크를 막아주어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초모식초 한 잔 마셔요.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연휴동안 건강 챙기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참치파티 ㅋ

참치랑 치킨파티 했답니다 ㅋㅋ 전 명절음식 안해도 되지요ㅋ

포메다둥이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참치파티 ㅋ

1월 27일 다이어트 일기 아침식단

양배추 사과 샐러드  먹고 김치죽 먹었어요 양배추가 몸에 좋지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1월 27일 다이어트 일기 아침식단

다이어트의 주적 '술'…어떤 종류가 가장 살찌기 쉬울까?

술 좋아하시나요? 저도 술을 잘 마시지는 않는데  한번씩 회식이나 모임에서 먹게 되더라구요 치킨 먹을때나 여름에는 맥주를, 겨울엔 소주한잔, 전에는 막걸리나 동동주를 먹어요 전 맥주가 칼로리가 제일 높은줄 알았는데...  소주가... 제일 높다고 하네요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이 가장 좋지만, 꼭 마셔야 한다면 알코올 함량이 낮은 술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와인 한 잔(약 120mL)은 약 40kcal를 포함하고 있어 소주나 맥주보다 낫다고 하네요 와인으로 갈아타야하나요^^;;; 다이어트중엔 명절은 위험하죠 ㅠㅠ  술 너무 많이 드시지 마시고 안주도 기름진거 피하세요~    술이 다이어트의 주적 중 하나라는 사실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 하지만 막상 어떤 술이 가장 살찌기 쉬운 술인지 알고 있는 사람은 그다지 많지 않다. 다이어트에 가장 독이 되는 술은 무엇일지 알아보자. 결론부터 말하면 가장 열량이 높은 술은 다름 아닌 소주다. 한국소비자원의 조사에 따르면, 소주 한 병(360mL)은 408kcal를 포함하고 있다. 막걸리는 약 178kcal, 맥주는 같은 양 기준으로 약 169kcal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설탕, 맥아당 등의 당분을 첨가해 단맛을 내는 제품은 일반 제품보다 칼로리가 더 높다. 알코올은 칼로리만 있고 영양소는 없는 음식이다. 알코올은 1g당 7kcal를 생성하며, 이는 탄수화물의 1g당 4kcal보다 더 많다. 알코올은 당분의 원천으로 복부에 지방을 축적시키고, 체내 코르티솔 수치를 증가시켜 뱃살을 유발한다. 코르티솔은 부신피질에서 생성되는 당질 코르티코이드계의 호르몬으로, 혈당을 높이고, 면역 시스템을 저하시키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대사를 돕는 작용을 한다. 코르티솔은 체내 지방 세포에 영향을 미쳐 지방 분해를 억제하고, 복부 지방 세포는 코르티솔에 가장 잘 반응한다. 알코올을 많이 섭취할수록 코르티솔 수치가 높아져 뱃살이 늘어나게 된다. 뱃살은 심혈관 질환, 당뇨병, 암 등의 다양한 질병의 위험을 증가시킨다. 따라서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이 가장 좋지만, 꼭 마셔야 한다면 알코올 함량이 낮은 술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와인 한 잔(약 120mL)은 약 40kcal를 포함하고 있어 소주나 맥주보다 적합하다. 와인에 포함된 항산화제인 레스베라트롤은 지방 흡수를 방지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해 혈액 순환을 촉진한다.   또한, 술로 인해 체중이 증가하는 것을 피하려면 고칼로리 안주를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알코올은 칼로리가 높지만 포만감을 주지 않아 평소보다 더 많은 음식을 섭취하게 되어 체내에 과도한 에너지가 축적된다. 과도한 에너지는 지방으로 저장되며, 고칼로리 안주는 지방 축적의 위험을 높인다. 따라서 기름진 음식 대신 고단백 음식을 안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단백질은 간이 알코올을 해독하는 데 중요한 에너지원이며, 알코올 해독을 돕는다. 또한, 단백질은 위에 오래 머물러 알코올이 뇌와 신경 세포에 흡수되는 속도를 늦춘다. 대표적인 고단백 음식으로는 치즈, 두부, 수육, 생선 등이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채소와 과일도 안주로 적합하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알코올 대사를 돕고 숙취를 줄이며 간을 보호한다. <출처 위키트리>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다이어트의 주적 '술'…어떤 종류가 가장 살찌기 쉬울까?

단백질 쉐이크_밸런스 밀 프로틴 쉐이크 견과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바나나, 초코, 견과 총 세가지 맛입니다. 제품별로 칼로리와 당류가 조금씩 다른데 견과맛이 칼로리도 더 높고 당류는 더 적습니다. 맛은 미숫가루 맛입니다. 찬물을 넣고 마구 흔들면 되는데 전 미지근한물에 풀어서 인지 먹다가 더 흔들었어요. 꽤 맛있어서 강추합니다. 

Bommm님의 프로필 이미지

Bommm

단백질 쉐이크_밸런스 밀 프로틴 쉐이크 견과

일욜 점심 샤브샤브~~

점심으로 샤브샤브 먹었어요 요긴 샤브샤브도 좋은데 샐러드바에 먹을게 너무 많아요~♡혼자 다~먹은거 아니에요🤫🫣 배터지겠어요~ㅎㅎ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일욜 점심 샤브샤브~~

채소 색깔별로 적합한 조리법 요약

흰색 양파, 마늘, 배추, 무순, 버섯, 양고추냉이, 콜리플라워 같은 흰색 채소는 익혀 먹으면 좋다. 빨간색 토마토, 고추, 비트 같은 빨간색 채소는 비타민과 무기질의 항산화 효과를 원한다면 날것으로 먹는다. 초록색 시금치, 피망, 상추, 브로콜리, 케일, 완두콩 등 초록색을 띠는 채소는 영양소는 대부분 가열을 하면 쉽게 파괴되므로 익히지 않고 샐러드로 먹는 게 가장 좋다. 보라색 보라색을 띠는 안토시아닌과 레스베라트롤이 함유된 채소로는 가지, 콜라비, 적양배추는 날것으로 먹는 게 가장 좋지만, 떫은맛이 싫다면 살짝 데치거나 찌면 된다. 노란색·주황색 당근, 파프리카, 호박 등 노란색·주황색 채소는 껍질째 먹는 게 좋다.  지용성이라서 날것으로 먹으면 흡수율이  10 % 정도로 떨어진다.  식용유에 익혀 먹으면  60~70 % 정도로 높아진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채소 색깔별로 적합한 조리법 요약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