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푸드코트에서
저녁에는 간단히 트레이더스에서 잠발라야 치킨 라이스 랑 베이크 먹었어요 늦은 시간에 가니 음식들이 솔드아웃이 많아서 아쉬웠어요
로블ㅎ
(저속노화 레시피) 생양배추 샐러드
양배추 잘 씻어서 물기를 빼요 💛💚 양배추 + 들기름 + 조미김 💙💜 쉽죠잉? ㅎㅎ 정말 편하네요 양배추가 커서 씻어서 소분해두고 먹으면 좋아요 양배추 자체가 아삭아삭 달고 조미김과 들기름을 넣어 향도 좋고 맛도 좋아요 이거 먹으면 포만감도 좋고 밥도 덜 먹게 되네요
우리화이팅
[단백질 쉐이크] 플라이밀 그린 맛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제가 요즘 챙겨먹는 단백질 쉐이크는 플라이밀 그린이에요 말차와 녹차가 들어간 고단백 쉐이크로 열량은 1팩 45g당 156kcal, 단백질은 21g, 식이섬유는 5.7g 들어있어요 물을 넣거나 우유, 두유를 넣어 연하게 또는 진하게 조절해서 마실 수 있도록 선이 그어져 있어 편해요 말차가 다이어트에도 좋대서 요즘 자주 마시고 있는데 단백질 쉐이크로도 마실 수 있어서 1석2조에요 녹차 1.5퍼 말차 6.5퍼 정도 들었는데 전체적으로 쓰지 않아서 먹기 어렵지 않아요 진한 말차음료를 먹다보니 저한테는 좀 싱거운 느낌이지만 그래도 달지 않고 좋아요
워니s
로스티디 치킨&치즈 샌드위치
스벅 샌드위치 제 입맛엔 짜네요
워니s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마셔요.
수업이 있어서 출발하기 전에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마셔줍니다. 운동 전 후에 마시면 든든하니 좋아요.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정수기지안맘
돈까스 도착
퇴근하고 오니 집앞에 택배가~~~ 아이스박스가 있길래 한눈에 알아봤지요 캐시딜에 구매한 우혜광 돈까스 바로 에프로 고고 해서 점심 먹을래요 ㅎㅎㅎ
다시꿈꾸는세상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영진왕빠
후라이드 VS 양념 (구내식당 대박이죠 !!!)
코코넛 가루로 튀겨진 순살 치킨 이거 처음 먹어 보네요 너무 맛이 좋아요 일반 후라이드 보다는 훨씬 ㅋㅋ 처음에 5개 가져오고 , 나중에 4개더 ㅋㅋ 추가로 먹었네요 양념은 매일 주는것으로 똑같은데, 후라이드는 오늘 최고최고~~~
뽀봉
*아침 공복에 꼭!!챙겨요♡
공복에 꼭 챙기는 세가지!!\(^_^)/ 글루타치온 요즘 많이들 먹더라구요. 피부미백에 도움이 된다지요~~ 유산균은 꼭!! 챙기는데 장건강에 아주~~좋으니까 까먹지 않기!! 노즈픽션은 비염 좋아지는거 맞나? 벌써 한박스 다 먹어가는데...효과가 크게는 없는듯...
냥식집사
아침은 닭죽으로
아침은 냉장고에 남아 있던 냉이닭죽입니다. 평소대로 샐러드를 먹을까하다 어제 남편을 술을 해서 속이 편하게 닭죽을 데웠어요. 며칠 지났는데도 냉이향이 그대로 남아 맛있네요.
들풀지기
오늘의 음식
오늘은 신선한 야채를 드실래요 샐러드 드시고 힘내세요
영진왕빠
신짱 새로운 맛
치킨 양도 적고 입맛 버리고 와서 신상과자 하나 뜯었어요 ㅎ 오히려 과자가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이거 고구마 맛이 은은하게 나서 좋네요
로블ㅎ
*저녁찬스!! 맘스터치 슈퍼싸이버거 드셔보셨나요?
나온지 좀 됐지만 처음 시켜봤어요😅 보통 먹었던 싸이버거의 닭다리살 패티 크기가 2배로 들어가 있었네요.😱 남편이랑 둘이 먹기에는 조금 부족하지만 혼자먹기에는 양이 많은듯 하네요😅 그리고!! 간장마늘 치킨 반마리~~ 은은한 마늘 향과 함께 적당히 짭쪼롬한 간장소스의 조합이 잘 어울려서 맛있네요~~^^♡ *포장이라서 3천원 할인도 받았어요~
냥식집사
몽쉘
달달한 게 당겨서 마트 간 김에 몽쉘 한 박스 사왔어요
감사하며살자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마셔요.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수업 준비를 위해서 한 팩 고소하게 마셨어요. 근골격 건강과 관절 연골 뿐만 아니라 뼈 건강과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줍 니다.
정수기지안맘
신선한 샐러드와 오리알 브로콜리 챙겨요.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호두와 함께. 냉동 블루베리와 딸기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서 새콤하게 먹었네요. 🥚오리알 빈혈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정수기지안맘
(스타벅스)그레인 단백질 쉐이크 스틱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출출할때 먹기 좋은 스벅 그레인 쉐이크예요. 우유는 소화를 시키지 못해서 어메징오트와 섞어서 먹으면 맛과 영양 둘다 잡아주죠 맛 : 첫맛은 미숫가루맛이 나면서 걸쭉하고 구수해요 당분이 3gr 들어가서인지 약간 달달하게 느껴져요 다른 단백질 쉐이크들은 먹고나면 뭔가 속이 불편하기도 한데 미숫가루 맛이라 간식으로도 든든하고 70kcal로 부담도 덜 하네요.. 특히 나트륨 함량이 81mg 낮은점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단백질 성분은 전체 18% 10gr이라 생각보다 높구요 어메징오 언스윗 오트와 같이 먹고 있는데 단백질이 2gr이라 적더라구요 주로 출근시간 아침 대용으로 먹을때는 그레인스틱(10gr)+어매징 언스윗 오트(2gr)+단백질 후레이크(32gr)믹스해서 먹으면 하루 단백질 권장량(58gr)도 다 채울수 있고, 점심까지 든든하더라구요 한박스에 4개가 들어있고, 가격도 \5,600이구요 낱개 포장이라 식전 출출할때 주로 먹는데 회사에서는 물에다 타서 먹어도 물량을 줄이면 (150gr정도) 미숫가루 맛이라 포만감이 있어요
장보고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최고로 좋아요
영진왕빠
아점~~
오전 산책 다녀온후 건강하게 맛있게 샐러드 준비해서 먹었어요 우리님 모두 맛점하셨지요?~~
예지영준맘
2월 5일 수 다이어트 일기 아침식단
부추 왕창 넣어 부추전 했어요 노밀가루 입니다 샐러드와 밥 약간 먹었어요 ㅎ
수수깡7
단백질 쉐이크 ㅡ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골드프레임 (대상)
✅ 제가 추천하는 단백질 쉐이크 음료는 대상제품인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입니다. 남편의 갑작스러운 허리 골절로 병원에 갔더니 골밀도 검사 결과 골다공증이 심하다는 진단을 받고 주사와 칼슘 처방을 받고 보조식품을 찾던 중 지인분의 추천으로 마시게 되어 지금은 저도 갱년기 여성 건강 관리를 위해서 함께 섭취합니다. ➡️ 아침 식사 대용으로 좋을 뿐만 아니라 운동 후 출출할 때 마시면 좋아요. 특히 공복이 느껴질 때 ! 군것질이 생각날 때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요. ✅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은 이름은 밀크맛이지만 실제로는 유당이0%함유되어 있어 유당불내증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맛은 일반 우유보다 좀 더 고소하고 달짝 지근한 맛이 나지만 너무 단맛은 아니라서 단 걸 싫어하는 제 입맛에 맞아요. ✅ 유청 단백질 1: 대두 단백질 1:카제인 단백질 2로 1팩당 20g의 단백질이 함유된 근육건강을 고려한 고단백 제품이네요. ➡️ NAG500g . 단백질 20g. 칼슘210g.아연 .비타민E ㅡ7mg 열량 ㅡ190kcal 탄수화물 ㅡ16g 마그네슘 ㅡ95mg ➡️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C.D,칼슘을 효율적으로 보충해주고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ㆍ단백질은 근육량 유지에 도움을 주고 노화로 인한 근육 손실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ㆍ영양소 섭취가 부족한 노년층이나 바쁜 일상으로 식사를 놓치기 쉬운 중장년층에게 유용합니다. ㆍ운동 후 근육 회복에도 도움이 되어 꾸준히 섭취하고 있습니다. ➡️ 아침 식사를 하지 않아도 한 팩이면 포만감도 느껴지고 거기다 관절을 비롯해 연골, 뼈,근육건강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정수기지안맘
단백질 쉐이크 플라이밀 추천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단백질 쉐이크 몇 가지 먹어봤어요 그중 최근 먹은 맛있는 쉐이크 플라이밀입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맛이 있는데 그 중 제 으뜸은 콘시리얼이에요 녹덕이라 말차맛도 첫 구매로 먹어보고 돌체라떼 맛도 재구매 할 만큼 맛있어요 특히나 콘시리얼은 말차를 앞설만큼 맛있어요 맛뿐만 아니라 당연히 영양성분도 봐야겠죠 맛별 성분이 조금씩 다르니 참고 하세요 오트밀을 추가해서 한 끼 식사로 드셔도 좋아요 특히나 콘시리얼은 오트밀이랑도 정말 잘 어울렸어요 불려서 먹음 스프 죽 같아요 다른 맛들도 기본 토핑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씹는 재미 맛들을 즐길 수 있어요 다이어트 운동 간식 식사대용으로 플라이밀 단백질 쉐이크 좋아요
현유리
오트밀
오늘도 출근전 오트밀 챙겨요 한끼로 딱 입니다
영진왕빠
비밀류 재활용
매번 헷갈려서 분리수거시 고민했는데 ... 한눈에 정리되어 보기 좋아 올려봅니다 저 처럼 혼선 되시는분들 참고하세요
목표사십구
천연 항염제 ㅡ 골드 밀크 마셔요.
커큐민은 천연 항염제로 관절염, 만성질환,심혈관 질환을 예방합니다. 뜨거운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커큐민 의 흡수율이 높아져 더욱 효과적입니다. 🥛 천연 트립토판을 함유하고 있어 수면 호르몬인 멜라토닌 생성을 돕습니다.
정수기지안맘
화요일 만보 성공
저녁에 과일샐러드 먹고 살짝~ 실외걷기로 오운완 만보걷기 마무리 했어요 낮보다 저녁때 오히려 바람이 덜 불었던거 같아요
다시꿈꾸는세상
밥은❌ 양상추 돈가스로 저녁👌
친구한테 받은 양상추 씻어서 밑에 깔고.. 오리엔탈 소스 약간 뿌리고.. 에프에 캐시딜에서 산 유혜광 등심 돈가스랑 88치킨 남은거 올려서 신랑이랑 먹었어요 이거 뭐냐고..신랑이 기암했는데 ㅋㅋㅋ 나중엔 소스 좀 올려달라고 하더니.. 안된다고 혈당관리 차원에서 맛을 음미하며 천천히 먹어보라고 했더니.. 그래도 수긍하며 먹네요 ㅋ 씹다보면 달다고.. ㅎ 소스 최대한 적게 넣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우리화이팅
배즙 한박스 구매
과일즙은 혈당 관리하는라 안먹는데 정으로 샀음 공복에 먹고 혈당실험해 봐서 알려드리겠음
야고
단백질 쉐이크 추천 - 플라이밀 프로틴 쉐이크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식단으로 가볍고 든든한 단백질쉐이크 많이들 챙기고 계시는데요~ 제가 먹었던 제품 알려드리고 싶어요^^ 그동안 많은 종류의 단백질쉐이크를 먹어봤는데 요즘은 당류까지 많이 낮아지고 전성분까지 신경쓴 제품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다이어터들에게 희소식인것 같아요^^ [ 플라이밀 콘시리얼 고단백 단백질 쉐이크 ] 가장 많이 먹고 만족했던 단백질쉐이크는 플라이밀 제품이었는데요~ 기존에 곡물맛이랑 고구마맛을 먹어보고 만족해서 콘시리얼 맛이 나온걸 보고 주문했어요. 분리대두단백 및 농축유청단백질까지 든든하게 들어있으며, 설탕대신 대체 감미료인 에리스리톨로 단맛을 잡아주었고, 스위트콘 파우더로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을 내주어 좋더라구요^^ 1회 제공량당 단백질는 20g이나 챙길 수 있고 당류는 3.9g으로 낮은편이었어요~ 게다가 단백질쉐이크 안에 스위트콘후레이크가 들어 있어서 마실때 고소하게 바삭바삭 씹으면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포만감도 더 좋았어요~ 콘스위트맛으로 기분좋고 달콤하게 마시며 씹는 즐거움도 있고, 단백질은 up! 당류는 down! 이어서 좋았어요^^ [ 플라이밀 블랙 고단백 단백질 쉐이크 ] 플라이밀 블랙은 흑임자맛 단백질쉐이크 인데요 할매맛 취저이신 분들에게 딱이랍니다^^ 고소한 흑임자맛 플라이밀 단백질쉐이크 안에는 분리대두단백, 농축유청단백질 뿐만 아니라 고소한 곡물분말과 15곡곡류효소분말이 듬뿍 들어있는데, 설탕대신 에리스리톨로 건강한 단맛도 잡아주어 저당으로 즐길 수 있는 단백질쉐이크랍니다. 1회 제공량당 단백질22g으로 높은 단백질을 함유 하고 있으며, 당류는 2g으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요. 또한, 단백질쉐이크 안에는 단백질크리스프가 듬뿍 들어있어서 씹는 행복까지 챙겨줬어요^^ 다이어트 하면서 단백질쉐이크 많이 마시지만 그냥 물처럼 부드러운 쉐이크만 먹으면 포만감이 오래가지 못하고 헛헛하게 되니까 오히려 간식을 또 찾게 되었는데요~ 플라이밀 제품들은 고단백은 물론 바삭바삭하게 씹히는 토핑으로 인해서 뭔가를 더 먹었다는 뇌의 기분좋은 자극도 주고, 포만감까지 더 갖게해줘 든든하게 챙길 수 있었어요^^ 게다가 플라이밀 제품은 행사때 구매하면 할인적용은 물론, 전용 보틀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기분좋은 맛있는 맛으로 골라먹는 재미도 좋고, 고단백질 섭취, 낮은 당류, 토핑으로 씹는 포만감까지 모두 챙기고 싶으신 다이어터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슈가블링
(혈당)통밀빵 고르는 방법
1.통밀비율이 50%이상인것 2.당함류 2g이하 인것으로 고를것 3.통밀발효종빵 이러면서 당 22g 이런거는 패스 4.이렇게 통밀 함량80%에 당2g 이런게 좋은거 한번 먹을때는2장 이상은 패스
야고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영진왕빠
아침은 통밀 또띠아
아침은 통밀 또띠아 만들어 먹었어요 계란풀어서 닭가슴살 체다치즈 양배추 파프리카 방토 넣었어요
들꽃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