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샐러디 다이어트 포케 추천!

요즘 샐러디 단백질박스에 꽂혀서 이것만 먹고 있어요! 샐러디는 랩메뉴보다 포케가 맛있어요. 그 중에서도 단백질이 2배로 들어있는 단백질 더블 박스 메뉴가 있는데, 저는 우삼겹 더블박스를 주로 먹고 있어요. 여기에 아보카도하고 당근라페 추가로 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선물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물부자

샐러디 다이어트 포케 추천!

입막음용 🍔 수제버거 🍔

저는 오늘 너무 많이 먹어서 저녁은 패스.. 친구들이랑 놀다가 집에 오면서 신랑 먹으라고 수제버거 포장해왔어요 빈손으로 귀가하는것보다 뭔가 들고 오면 전 좋더라구요 ㅎ 혹시나 혼자 있어서 삐졌나 싶었더니 막내랑 잘 놀고 있었어요  집에 와서 주니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양념치킨 패티에 양상추, 양파등이 듬뿍 들어갔어요~~ 맵질이라 안매운거 포장해왔더니 잘 먹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입막음용 🍔 수제버거 🍔

다이어트포케 연어포케

샐러드는 동네 샐러드포케집인 샐린더 포케에서  종종 큐브연어장포케로 시켜먹어요~  연어를 좋아하고 양도 많고 현미밥에 야채가 듬뿍 들어있어서 좋더라구요 단호박이나 리코타치즈 한스쿱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고 든든하답니다 배달음식이 땡길때는 건강하게 포케로 대신 먹으려 노력중이랍니다

어라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라라

다이어트포케 연어포케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마녀스프

야채 왕창 넣어서 먹으니 다이어트를 떠나서 속이 편안해요 ㅎ 소고기 감자 브로콜리 마늘 양파 양배추 왕창 토마토홀 왕창 당근 배추넣었어요  간은 치킨스톡 없어서 참치액젓 소금 후추 신맛 잡으려고  설탕 약간 월계수잎 2장 넣었고요 아주 좋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마녀스프

사람들이 잘 모르는 망고의 비밀

옻나무과라 옻 알레르기가 있으면  옻이 오른다고 하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사람들이 잘 모르는 망고의 비밀

🫐🥦🥚🍎아침식단: 브로콜리,샐러드,블루베리,왕오리알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호두와 함께. 🥦 면역력을 강화하고 골다공증 예방 에 효과적입니다. 🥚근육 강화,면역력 강화,빈혈 예방,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되네요.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서 새콤하게 먹었네요. 🫐냉동 블루베리에 수제요거트 만들 어 드레싱 부어 주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단: 브로콜리,샐러드,블루베리,왕오리알

오트밀

오늘도 산책전 오트밀 챙겨요  겨울철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트밀

캐시워크 마운드키 트로스트로 바꿨어요

올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올란도

캐시워크  마운드키 트로스트로 바꿨어요

롱~롱~ 밀떡 라볶이🍜

떡볶이 먹고 싶다고 배달 시켜달라는거.. 집에 롱밀떡 밀키트가 한봉지 사놓은게 있어서 그걸로 해결했어요 라면사리 넣고 삶은 계란 넣고..ㅎ 파랑 깨 싫다고 왜 뿌렸냐고 투덜투덜 하더니 그래도 "음~ 맛있네"하면서 먹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롱~롱~ 밀떡 라볶이🍜

[다이어트 포케] 생연어 포케

인근 포케 전문점에서 자주 시켜먹는 포케를 소개해봅니다. 노르웨이산 연어 75g에 샐러드채소와 해초, 병아리콩, 갈릭라이스까지 들어간 생연어 포케입니다.  영양적으로도 훌륭하고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더라고요.  탄수화물 절제중일때는 라이스 빼고도 가능합니다. 드레싱은 스파이시마요를 넣을때가 가장 맛있지만 약간의 오리엔탈드레싱만 넣어도 충분히 맛있더라고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다이어트 포케] 생연어 포케

활력 비타민B!! 샀어요~

남편이 고지혈증. 혈압약 먹는데 약사님이 다른 비타민이랑 같이 드시면 좋다고해서~ 물어보니 비타민b.d 랑..칼슘 마그네슘?? 등..이야기하시더라구요.. 비타민 b는 사야지...했었는데.. 둘다 요즘 피로감이...ㅡㅡ 이번에 저도 먹을겸 4박스나 샀네요ㅎㅎ 아이꺼는 비티민d~~ 꾸준히 먹고 기운내야겠어요~~

마시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시몽

활력 비타민B!! 샀어요~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다이어트 포케 포케올데이 연어 포케 추천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다이어트 포케 중 포케 올데이 가끔 먹곤 합니다. 연어 포케 좋아해요. 야채도 적당하게 들어 있고 아무래도 평소에 야채 많이 먹기 힘든데 포케로 해서 먹으면 야채도 단백질도 든든히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후레이크도 바삭 거리니 맛있고 별거 들어 있는건 없는데 조합이 괜찮습니다. 샐러드보다 든든함도 오래가는 것 같구요. 드레싱 많이 넣지 않아도 맛이 괜찮습니다. 포케올데이 연어 포케 추천합니다~

주여니2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여니2

다이어트 포케 포케올데이 연어 포케 추천

밸런스밀 초코🎶

아침 안묵고와 출출할땐 ㅎㅎㅎ 밸런스밀 카카오맛 하나 타서 마심 진쨔르 든든해용🤭👍 달달하고 맛있는데 단백질 함량도 꽤나 되서 든든하답니다^^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밸런스밀 초코🎶

삶은 달걀 실로 잘랐어요

샐러드에 얹을 삶은 달걀을 칼로 자를 때 항상 예쁘게 잘리지 않았어요. 근데 수수깡님이 알려 준 팁대로 실로 잘라 보니 진짜 깔끔하게 잘리네요. 너무 신기해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삶은 달걀 실로 잘랐어요

*온열 목 마스크 사용해 보셨나요?

날씨가 추워지고 몇일 밖에서 일보고 했더니 목감기가 오려고 하는것 같아서 올영에서  '온열 목마스크' 구입했어요. 온열 찜질로 목의 피로를 풀어주고 혈행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데요. 한박스에 5매입, 지속시간은 5시간 이에요. 목 뒷부분에는 찍찍이가 있어서 쉽게  떨어지지 않게 고정이 되구요. 목이 따뜻해지니 좋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온열 목 마스크 사용해 보셨나요?

🔥T데이 마지막날~ 노브랜드 버거🍔

오늘은 T데이 마지막 날이예요 버거 하나사면 하나 더 주는 날~ 저녁에 늦게 가니 감자튀김 수량이 모자라서 감튀+치킨너겟 주네요 애들은 치킨너겟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배부르게 클리어했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T데이 마지막날~ 노브랜드 버거🍔

치킨

금욜이라 티데이 쿠폰 적용해서 주문했어요 날씨 때문에 늦게 도착해서 다 식어서 아쉬웠지만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네요 예전만큼 못먹어서 반밖에 못먹어서 남은건 내일 치밥으로 먹어야겠습니다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치킨

제주 귤 도착했어요

감기극복 차원으로 요즘 귤 열심히 먹고 있어요..  헬시딜서 주문한 귤이예요.. 역시나 가격은 비싸지만 사이즈도 크고, 11브릭스라 달고 맛있네요.. 2.5KG라서 인지 박스가 너무 큰 ....ㅎ 사과보다 비타민C가 20배라나 되는군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제주 귤 도착했어요

차지키소스 만들기

오이는 570g 이라 보통때 세 배나 되더라구요. 그래서 요거트도 300g 준비해야 되는데 350g 했답니다. 얇게 썰어놓은 오이는 소금이 1t 넣어서 10분 절이고요. 오이는 꼭 짜서 준비합니다. 오이 절이는 동안 레몬 하나 짜서 레몬액과 레몬제스트도 준비하고 마늘도 빼놓고 그릭요거트도 재놓고 필요한 올리브 오일 알룰로스 건조 바질도 준비했답니다. 이 재료들도 세 배 정도 할 건데 알룰로스는 많이 줄이고 올리브오일은 조금 줄일 거예요. 올리브오일 2.8T, 알룰로스 1T, 레몬액 3T, 마늘3t, 레몬제스트1T(이건 더 넣어야 되는데 오늘 나온 게 1T밖에 안 되서 이것만), 건조바질3t 을 오이 넣고 잘 섞어줍니다. 그런 다음에 그릭요거트 350g 넣고 또 잘 섞어 줍니다. 양이 많아서 그릇 두 군데 나눠놨어요. 원래 이렇게 많이는 안 하는데 지금 그릭 요거트도 많고 특히 오이를 좀 빨리 써야 되서 많이 했답니다. 그릭 요거트로 만든거라 3~4일 안에는 먹는 게 좋은데 내가 워낙 좋아해서 금방 먹을 것 같긴 하네요. 이렇게 샐러드 중앙에 두고 야채들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빵에도 올려먹고 특히 미주라 토스트에 올려 먹으면 맛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차지키소스 만들기

환기 그리고 저녁준비

저녁시간 마지막 환기타임 하면서 남편은 고추장불고기와 상추쌈^^ 제꺼는 올만에 샐러드 준비했어요 맛저 하세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환기 그리고 저녁준비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마셔요.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마셔줍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고 칼슘,마그네슘이 풍부해 뼈 건강과 근육 건강, 근육 유지와 항산화까지 관리할 수 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마셔요.

호우섬 홍콩 밀크티💚

밀크티 좋아하세요? 전 정말 애정해요 따뜻하게 마시는 밀크티도 좋아하지만 이렇게 차가운것도 맛있어요 350ml에 230kcal.. 역시 맛있는건 칼로리가 낮지는 않네요 ㅠㅠ 맛있게 먹고 또 만보로 칼로리 저녁에 태워야죠!!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호우섬 홍콩 밀크티💚

🥕 "당근 하루 1개 먹었더니"...시력부터 소화까지 몸에 변화가?

당근 좋아하세요? 당근은 생으로 먹어도 익혀서 먹어도 참 맛있어요 달달하기도 하고 아삭아삭 식감도 좋죠~ 김밥에도 넣고 시금치나 콩나물에 넣기도 하고 잡채에도 듬뿍 넣어주면 색감도 곱고 맛도 영양도 좋아요 다이어트 할때도 간식으로 생으로 깍아서 드셔도 도움이 많이 되요. 당근이 이렇게 좋은 효능이 많네요 성인은 하루에 중간 크기의 당근 1~2개를 섭취하는 것이 적당하다고 하네요. 당근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채소다. 특히 비타민 A가 풍부해 시력 보호, 피부 건강 유지, 면역 기능 강화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렇다면 매일 당근을 한 개씩 먹으면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 국내외 자료를 바탕으로 당근의 장점에 대해 소개한다. 1. 소화 건강 증진 당근은 수용성 섬유질이 풍부해 건강한 소화를 돕는다. 식이섬유는 장 운동을 촉진하고 변비를 예방하며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다. 매일 당근을 섭취하면 소화 불량이나 복부 팽만 같은 소화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당근의 높은 수분 함량은 체내 수분 보충에 기여해 보다 원활한 소화를 돕는다. 2. 눈 건강 개선 당근이 시력 보호에 좋은 채소로 잘 알려진 이유는 바로 풍부한 베타카로틴 덕분이다. 베타카로틴은 체내에서 비타민 A로 전환되어 특히 어두운 곳에서의 시력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규칙적으로 당근을 섭취하면 야맹증 같은 시력 저하를 예방하고, 노화로 인한 황반변성 위험을 낮출 수 있다. 3. 체중 관리에 탁월 체중 관리가 필요하다면 당근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당근은 칼로리가 낮은 반면, 섬유질과 수분 함량이 높아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자연스러운 단맛이 있어 단 음식을 대신할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이 된다. 이는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관리하는 데 효과적이다. 4. 심장 건강에 도움 당근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심장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당근에 함유된 항산화제, 비타민, 식이섬유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심혈관 질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칼륨이 풍부해 나트륨의 부정적인 영향을 완화하고 혈압을 조절하는 데 기여한다. 이로 인해 고혈압 예방과 심장 질환 위험 감소에 효과적이다. 하루에 얼마나 먹어야 할까? 성인이라면 하루에 중간 크기의 당근 1~2개를 섭취하는 것이 적당하다. 이는 비타민 A를 비롯한 다양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양이다. 다만, 당근을 지나치게 많이 섭취하면 카로테인혈증이라는 상태가 발생할 수 있고 이로 인해 피부가 약간 주황빛으로 변할 수 있다. 따라서 샐러드, 간식, 요리 등에 적절히 활용하며 즐기는 것이 가장 좋다. <출처 코메디닷컴>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 "당근 하루 1개 먹었더니"...시력부터 소화까지 몸에 변화가?

[다이어트포케] 가성비 좋아 자주 먹는 연어포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샐러디 가게에 가면 80~90%는 연어샐러드를 먹는 전 연어빠..... 알싸한 양파와 함께 먹으면 느끼하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거기에 감자 스쿱도 함께 먹으면 더더더 꿀맛 드레싱은 그 모냐... 발사믹 말고.. 그그... 아! 오리엔탈이랑 먹거나 ㅋㅋ 상콤한 유자 드레싱 같은거로 먹는거 좋아합니다. 근데 이렇게 연어를 먹는데 다크는 왜 그대로인가요 ㅌㅌ

2민트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2민트홀릭

[다이어트포케] 가성비 좋아 자주 먹는 연어포케

[다이어트 포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청정원의 그레인보우 스리라차 치킨 맛으로 나만의 포케를 만들어 먹었어요.  그레인보우 자체에 여러가지야채와 치킨이 들어가 있어서  저는 양채추와 찐고구마, 스크럼블을 추가해서 저만의 포케로 든든히 한끼 챙겼어요.  정말 이렇게 먹으면 배가 하나도 안고파요 ㅎ 다이어트 식으로 딱인 포케!! 개인적으로 계란을 꼭 포함해서 한끼를 먹는 편인데.. 이 포케스타일에는 스크럼블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건강한 한끼, 저만의 포케를 소개합니다.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다이어트 포케]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다이어트포케] 생선칩이 고소한 건강식 포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혈당을 올리는데는 흰색 음식 백미, 밀가루, 설탕 이런것들이잖아요  그래서 저녁에 약속이 없는 날은 포케 같은걸로 먹고 혈당을 덜 섭취하려 노력합니다 매 끼니 풀만 먹고 살수는 없으니까 저녁 한끼라도 챙기려고해요 일반식을 할때는 샐러드 조금을 에피타이저로 먼저 먹고 본 식사를 하려고도 하고요 혈당관리는 운동도 좋지만 식단 안하면 쉽지 않더라고요 달걀의 단백질로도 충분히 보충 가능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다이어트포케] 생선칩이 고소한 건강식 포케

누룽지 백숙

어제 저녁에 먹은 누룽지 삼계탕입니다. 눈도 오고 날씨가 추워서 뜨끈한게 땡기더라구요. 닭을 쫀득한 누룽지가 감싸고 있어서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확실히 치킨보다 소화도 잘되네요.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누룽지 백숙

단백질 쉐이크 5가지 리뷰! - 플라이밀, 프로티원, 셀렉스, 더단백, 뺄로리

스위치온 성공은 못했지만 깔짝깔짝 거리면서 단백질 쉐이크만 사 모으게 됐는데요. 다 비우고 재구매 안한 것도 있고 새로 더 구입한 것도 있는데 지금은 플라이밀, 프로티원, 더 단백, 셀렉스, 뺄로리 이렇게 갖고 있어요. 있는 걸로 하나씩 리뷰 해보겠습니다. 일단 플라이밀을 제일 많이 쟁여두고 있는데요. 탄수도 당도 좀 있는 편이라 성분이 엄청 좋다고 할 수는 없겠지만 그 덕분에 다양한 맛들이 다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그리고 공구도 자주 보이니까 여러 개 구매하게 되고요. ㅎㅎ 플라이밀은 그린 빼고 다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콘시리얼, 밀크티, 돌체라떼가 맛도 세고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물에 타먹어도 좋았어요. 원래 흑임자 좋아하는데 블랙은 맹숭맹숭 했고 초코는 조금 애매했어요.  맛이 없진 않은데 뭐랄까 다른 초코 쉐이크도 있는데 굳이? 막 엄청 맛있다까진 아니어서요.  고구마랑 브라운은 무난하게 맛있어서 이것도 괜찮았고요. 근데 무엇보다 본인이 먹어봐야 아는 것 같아요. 저도 블로그 리뷰, 유튜브 영상들 많이 보고 샀는데 누구는 이 맛 최고다, 누구는 그 맛 별로다 다 말이 다르잖아요? ㅎㅎ 저는 별로라고 하던 맛도 먹어보니까 맛있고 괜찮았거든요. 그래서 스타터 팩 하나 사서 먹어보고 괜찮은 걸로 한 통씩 사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프로티원은 리뉴얼 전에 먹어보고 새로 나온 맛을 이제서야 먹어봤는데 초코맛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제일 많이 사 먹는 게 초코맛인데 여태 먹어본 초코맛이랑 달랐어요.  진짜 초콜릿 같은 향이랑 맛이 나요. 초코볼도 플라이밀 같은 과자류가 아니고 진짜 초콜릿이 들어있는 느낌이랄까. 다만 안에 카카오닙스가 개인적으로 조금 별로여서 그냥 초코볼만 있으면 더 좋았겠지만 반대로 이게 더 좋은 분도 있겠죠? ㅎㅎ 당류도 1g 미만에 이 정도 맛이면 재구매 할 것 같아요. 셀렉스 웨이프로틴들은 충격적으로 맛이 없어서 그게 엄청 예전에 먹어본 건데도 아직 기억이 나네요… 근데 새로 나온 건 많이들 맛있다길래 사봤거든요.   모카초코맛은 물 탄 맛에 약간 느끼했던가 그래서 한 번 사 먹고 말았고, 바나나도 첫입은 괜찮았지만 느끼하고 인공향 나서 재구매는 안 했어요. 바닐라는 두 번째 사 먹고 하나 남은 건데요. 이것도 좀 묵직해서 느끼하긴 한데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이라 커피 섞어서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바닐라 맛 좋아하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다만 좀 느글거리는 거 싫어하시면 비추입니다. 근데 당이 낮으니까 그게 좋더라고요. 더 단백 후기들도 많이 봤는데 인공 향이 많이 난다고 했거든요? 근데 저는 셀렉스에 비하면 정말 하나도 안 느껴졌고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적당히 가벼운데 물탄 맛도 아니고 밀크티 빼고 다 먹어봤는데 전부 다 괜찮았거든요. 그중에서 딸기는 딸기우유, 멜론은 메론맛우유 맛이라 맛있어서 편의점에서 자주 쟁여둬요. 뺄로리는 단백질은 15g이지만 당 1g미만이고 한 통에 21일 치로 양이 많은 편이라 구매했는데 무난한 맛이었어요. 안에 씹히는 과자 같은 건 많은 편이고 단맛이 거의 없다시피 해서 단거 싫어하고 미숫가루 맛 좋아하면 추천합니다! 예전에 있나요도 한통 먹었는데 맛은 괜찮았지만 당류가 조금 높아서 재구매는 안 하고 있어요. 근데 이번에 성분 리뉴얼 하고 탄수랑 당 줄여서 나오더라고요! 아직 초코랑 고구마 맛만 나왔던데 나머지도 다 되면 재구매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요즘은 웬만한 단백질 쉐이크들 다 괜찮게 나오는 것 같아서 좋아요. 비록 비싸지만ㅠㅠ 다들 성분 좋은 단백질 쉐이크 찾아서 단백질 잘 채워봅시다!

YS2님의 프로필 이미지

YS2

단백질 쉐이크 5가지 리뷰! - 플라이밀, 프로티원, 셀렉스, 더단백, 뺄로리

'건강은 돈으로 못산다' 근황

건강은 돈으로 살 수 없다는 말이 있죠. 이제는 옛말이 되고 있습니다. 낮은 스트레스, 충분한 수면, 고품질 음식 당장 샐러드 가격만봐도 알겠음  돈없을수록 고탄수로 먹게됨 도시락면 꿀맛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건강은 돈으로 못산다' 근황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