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감자탕 넣고 볶음밥😄👍

울 딸래미는 요전에 감자탕 남은거 포장해온걸루 볶음밥으로 해서 먹는다구 하네용 😋 저는 간단히 샐러드만 먹고 오늘은 다 취향대로 먹는 날이네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감자탕 넣고 볶음밥😄👍

고구마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요새 제철 고구마들 많이 드시는데요 고구마만 먹으면 너무 탄수화물만 섭취하는 것같아서 저는 고구마를 삶은 김에 샐러드 밀프렙을 만들어 둡니다 밀프렙을 다 먹고 나면 또 만들어서 일주일 보내고 반복인데요 매주 집에 있는 재료로 다양하게 만드는 편이에요 이번주 고구마가 포함된 샐러드 밀프렙 재료들은요 고구마, 사과, 오렌지, 삶은 달걀, 아몬드, 호두, 올리브네요 이것만 먹을 때도 있구요 여기에 푸른 야채들을 추가해서 올리브유와 발사믹 식초를 뿌려서 먹기도 합니다

지니1106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106

고구마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운동 후 꿀맛

뒷산 다녀오면 입맛이 돌아서 밥맛도 좋아져서 일부러 천천히 먹으려고 노력해요ㅎ 샐러드도 같이^^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운동 후 꿀맛

어제 주문한 샤인머스켓 도착했어요.

어제 제로딜로 12시 지나 주문했는데 오늘 우체국 택배로 안전하게 배송됐어요. 박스에 손상 안되게 포장은 잘 돼 왔는데 맛을 보니 품질에 비해 너무 비싸게 산 것 같아요. 싱싱하기는 한데 알도 잘고 18브릭스 라더니 아직 숙성 덜 돼 그런지 그리 달지는 않네요. ㅠㅠ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어제 주문한 샤인머스켓 도착했어요.

아침 출첵 박스 챙겨요옹🤍

아침 앱테크 출발해봅시다 ㅎㅎ 오늘도 기분 좋게 포인트들 챙겨갑시다 토요일도 우리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모두 파이팅💕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아침 출첵 박스 챙겨요옹🤍

어우 맛있어요~☺️☺️

어후 달달한 복숭아아이스티 역시 넘 맛나요☺️ 두박스 샀는데 신랑이 다 갖고갔는데 저도 담에 마트가면 사야겠어용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어우 맛있어요~☺️☺️

국내출시했다는 저지밀크푸딩 가격.(실망주의)

4500원 ;;,, 그런데 여기에서 문제점은 수입제품? 아님 , 국내생산 제품 임 카피제품 가격이 4500원... 예상으론 국내생산 3500원 , 수입 4500원으로 예상하고있었으나 둘다 예상을 깨버림. 카피제품이란게 여기에서 가장 문제점이 맛도 보장안되는데 수입 업소명 표시가 없는걸 봐선 국내에서 생산 롯데월푸드 에서 생산된걸로 보임. 원조 일본 저지밀크푸딩 성분과 비교해보자. 원유(일본산), 유제품, 유제품, 우유 등, 식품, 설탕, 젤라틴, 난황, 한천, 양주, 식염/트레할로스, 증점제(가공전분, 증점다당류), 향료, pH조정제 , 유화제, 메타인산나트륨(일부 성분에는 계란, 유제품 성분, 젤라틴이 포함됨) 재료차이가 많이나면서 우유에 물탔다부터 느낌 다소싸함.. 같은 롯데 그룹네 롯데제과에서 만든 짱구푸딩보다 물탄 함량이 많음. 맛 : 맛은있고 맛향 거의 비슷한데, 약간 밍밍함 물탄게 티가남 전분탄 느낌남, 식감 아주 미세하게 다름 , 국산푸딩 식감하고 비슷 결론 : 카피가 가격도 3배나 비싼데 , 안똑같다.... 그리고 좀 어이없는점 비싸기로 악명높은 국내산 저지밀크도 4000원 , 할인시즌엔 2000원이면 사마시는데. 28%함량밖에 안되는게  원유보다 비싼 4500원 푸딩?? 어제부터 커뮤니티에 바이럴 돌더니 이럴줄 알았다 속지말자! 그럼 저지가 모여? 소중에 얼룩젖소가 아닌 한우처럼 밝은 갈색인 품종인  영국령 저지섬에 서식하는 소가 있음. 영국왕실에 보급하는 우유가 저지밀크임 우유 생산이 적은대신, 젖소 우유보다 지방 및 단백질함량이 상당히 높아서 크림,버터 제조할때 좋다고 함 지방이 높으니까 우유가 걸쭉함? 진하다고 함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국내출시했다는 저지밀크푸딩 가격.(실망주의)

공차 브라운슈가 주얼밀크티

아침 공복에 산책을 나갔더니  너무 배가 고파서 평소 자주 마시던  브라운슈가 주얼밀크티 마셨네요 펄이  쫄깃해서 맛있어요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공차 브라운슈가 주얼밀크티

궁금한 오후에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

라떼랑 산책 다녀와서도 보니 우리 집에 택배 물건이랑 장봐온거가 한가득 있었답니다. 박스만 5~6개를 처리한 것 같네요. 그전에 우리 동생 아점으로 차가운 갈비탕 사와서 팔팔 끓여서 줬고요.  또 그전에 우리 라떼 발닦아주고~~ 집 들어와서 한 두 시간 정도 계속 할 일 있어가지고 종종 거리면서 일했네요. 그리고 나서 궁금한 입을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로 달래봅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궁금한 오후에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

오늘은 30분 일찍 퇴근하는 날^^

오늘은 30분 일찍 퇴근 하는 날입니다요^^ 오늘 직장 방역한다구요 30분 일찍 퇴근하라네요 퇴근 준비 해놓고 5시 되면 땡 하고 퇴근해야지요~ 불금 보내시는겁니까요 저는 그냥 평범한 금요일 밤을 보낼 계획입니다 대학생 아들이라도 집에 오면 치킨이라도 포장해다가 먹으려고 했는데 아들 뭔 공연 보러 서울로 날라간다고 해서 치킨 못 먹네요 ㅎㅎ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오메가3 + 밀크씨슬

오늘도 오메가3랑 밀크씨슬 챙겨서 먹었어요 건강한 오후 시간 보내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오메가3 + 밀크씨슬

금요일 아침 평소처럼

900g이나 쪘어요. 그것도 저녁을 먹기 시작해서 조금은 찔 줄 알았지만... 어제는 미쳤는지, 밤 10시에 자지도 않고 TV 보면서 간식으로 소라과자까지 먹었어요.유당가과자라 칼로리도 높은데 동생이 먹다가 남긴거 내가 통에 넣어놨는데 그거를 먹라니까요.ㅠㅠ 바디체크 받고 충격 먹어서 스트레스 땜에 그랬나? 변명하자면 그런데 변명의 여지가 없죠. 다시 다이어트하면서 안 좋은 간식을  안 먹어야겠죠?😅 아침은 잘 먹으려고 두부샐러드부터 만들었답니다. 야채믹스 깔고 당근 오이 브로콜리 사과2쪽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넣고 두부4개 올리고 찰옥수수 베이비벨치즈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와인식초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오늘은 아침믹스를 보통 때보다 반만 넣답니다. 샐러드라도 너무 많이 먹는 거 같아 조금 줄여봤네요. 물론 야채믹스만 줄여서 그런지 막상 줄였는데 크게 차이는 안 나는 거 같애요. 어제 어머니가 콩나물 삶아주셔서 아침에 콩나물맛살겨자무침을 했어요. 어제 배추김치도 해주셔서 아침도 잡곡밥 데워서 맛있게 먹었네요. 나 샐러드 먹는 동안 엄마가 먼저 밥 드셨고요. 반찬 고대로 밥챙겨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평소처럼

아침식사가 보약

아침식사는 간편하고 먹기 편한 샐러드로 매일 먹어요 그릭요거트 덕분에  몸도 가벼워지고 혈당에도 좋아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침식사가 보약

공복 운동후 식사 🥕당근라페 또띠아롤 🌯

공복 운동후 식사 🥕당근라페 또띠아롤 🌯 치킨텐더랑 슬라이스치즈 계란 당근라페 넣었어요. 간단하고 든든한 한끼로 식사 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당근라페 또띠아롤 🌯

아침은 모닝빵요~💗

아침은 모닝빵 샌드위치 했어요~😋 치즈랑 에그감자샐러드 넣고 마무리는 케첩으로 ^^ 완전 맛난 조합입니당 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아침은 모닝빵요~💗

오늘의 저녁은 치팅데이

오늘의 저녁은 치팅데이였어요 ㅎㅎ bhc에서 치킨과 맥주 한사바리했습니다 오늘은 잠시 다이어트 off네요 행복하니 되었습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의 저녁은 치팅데이

팟타이 밀키트

태국에서 판매하는 팟타이 밀키트 예요. 이번에 동서가 태국살이 하고 왔는데 몇개 부탁 해서 받아 갖고 왔어요. 재료 몇가지만 추가 하면 타이레스토랑에서 먹는 것 보다 더 맛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팟타이 밀키트

흑태찜

저녁에 한정식 잘 하는 식당에 가서 흑태찜 먹고 왔어요. 흑태는 심해에 사는 생선인데 일식에선 메로라고도 불러요. 엄마는 같이 안 가려고 하셔서 잡채와 샐러드와 엄마가 젤 좋아하는 명태회무침 조금씩 담아 와서 집에서 챙겨드렸어요. 돈 줄 테니 명태회무침 사 오라고 하시네요. 캐시딜에서 명태회무침 사 놓은 거 다 먹어가는데 제로딜 뜨면 더 할인해줘서 기다리고 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흑태찜

너는 아직 이 세계에 들어오면 안돼😅

엄마 빨리 와봐.. 빨리 와봐!! 주방에서 치우고 있는데  저를 불러서 가봤더니 짠! 보여주네요 ㅋ 인강을 들으면서 팝업된 만족도 조사를 했는데  당첨되서 gs 편의점 쿠폰을 받았어요 딸이 하는 말이 너무 웃겨요 ㅋㅋ "아빠는 이런거 하지 말랬지만 나는 했어!   그랬더니 이렇게 쿠폰 주잖아! 당첨 됐잖아!  엄마도 이런거 하는거야? 이런거 해서 치킨 사준거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많이 알면 안돼~ 너는 아직 이 세계는 아직 들어오면 안되지... 😱 앱테크는 할수록 너무 시간소비도 크니까 저도 조금씩 줄이고 있는데.. 쉽지 않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너는 아직 이 세계에 들어오면 안돼😅

고구마가 최고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먼저 고구마를 한박스 구매를 합니다 고구마는 건조한 그늘에 보관해야 상하지않게 보관이 됩니다 가장 많이 대중적으로 쉽게 먹는방법이찐고구마나 에어 후라이기로 구운고구마일거에요 겨울이 다가오니 꿀고구마로 에어후라이기로 20-30분 돌려 군고구마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다이어트에 섬유질 많은 고구마가 너무 좋은거 같아요

고인도르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인도르

고구마가 최고

운전하는데 사고 날까봐 걱정입니다

운전하다보면 리어카끌고 다니시는 어르신들이 종종 눈에 띄네요. 특히 오늘은 더 많이 보이시네요 차로인도할 것없이 많은 박스를 싣고 역방향으로 리어카를 밀고 길을 건너시네요 저러다가 사고 날까 걱정이 됩니다. 교통순찰하시는 분들이 호루라기를 불고 해도 막무가네요 길을 건너네요  도로의 무법자들입니다.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운전하는데 사고 날까봐 걱정입니다

곤약밥으로 먹었답니다 💕

일단 치킨이 칼로리가 있으니ㅠ 전 현미곤약밥 으로 먹었답니다 😄 아무래도 칼로리도 적고 밥 양이 애들만 주기에도 모자랄꺼 같아서요 요거 하나는 적어서 두개는 데워야합니당 ㅎㅎㅎ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곤약밥으로 먹었답니다 💕

아워핏 마지막 클리어👍

한박스 사서 신랑이랑 나눠막었는데 오늘 딱 하나 남아 제가 마셨어요  초코맛이라 맛이 없을수가 없지요? 맛있게 천천히 마시니 포만감이 있어요 이제 다먹어서 또 새로운 단백질 파우더 사야겠어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아워핏 마지막 클리어👍

오메가3 + 밀크씨슬

오메가3랑 밀크씨슬 보이는 곳에 놔두구요 시간차 두고 먹었어요 보이는곳에 놔둬야 안까먹고 챙겨 먹게 되네요 건강한 오후 시간 보내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오메가3 + 밀크씨슬

10/24(목)만두라면~호로록~~🍜

일있어서 나갔다가 나간김에 걷고 왔더니 배고파서 🤭 뜨끈한 라면하나 끓였어요~~ 저랑 남편은 신라면 건면만 먹어요~ 그래서 건면 한박스 사다놨어요ㅎㅎ 튀기지않은 면이라 좋은것 같아요.~~ 근데 오늘은 만두를 넣어 먹었네요ㅎㅎ 먹었으니 또 움직여야 겠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0/24(목)만두라면~호로록~~🍜

점심은 병원식당에서 영양찰밥, 비지찌개

꽃배달로 목동 갔다가 11시 동작수업 있어 얼능 지하철 타고 돌아와 종로3가역에서 내려 걸어서 서울대학교병원에 갔어요 수업 끝나고 같이 수업 들은분이랑 병원직원식당에서 점심  사먹었네요. 오늘 메뉴는 영양찰밥과 콩비지찌개입니다~ 밥을 대접에 주길래 그냥 가져와서 반 덜었고 양배추 샐러드도 오늘은 병아리콩이 쏙쏙 박혀 있는날이라 기분좋게 두접시 갖고 와서 먼저 먹었어요. 비지찌개도 최대한 국물 안 먹고 비지만 건져 먹을려 그랬는데 비지라 국물을  좀 먹게됐네요. 동태전이랑 오이 아삭고추된장무침도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도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병원식당에서 영양찰밥, 비지찌개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35회차 🛵다이어트 배달음식 추천🎵

  다이어트 중 배달음식이 당길 때 지니어터는 어떤 음식을 먹는지 궁금하다면? 👀 🔽BEST 게시글 모음🔽 보고가세요😉   💗다이어트 배달음식 추천 BEST 7🎈 (다이어트 배달음식) 삼시세끼 키토김밥 먹으며 다이어트 하기 추천해요 다이어트 배달음식 + 샐드위치(🥗+🥪) [ 다이어트 배달음식][굽네치킨-오리지널] 다이어트 배달음식은 신선한 위례초장집 막회 다이어트배달음식)샐러디의 탄단지 좋습니다! 다이어트 배달음식, 샐러바웃 포케!!@ 다이어트 배달 음식 맘스터치 치킨버거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58로가즈아 꽃이뻐 냥식집사 미주장 우리화이팅 치노카푸 현유리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1 숑숑이야 톨탱이 s9424103 수경2 티얼그레이 2민트홀릭 숫자 파랑하트 감이오네 슈롭 평송가성 강4랑 시나몬66 피코 건강하자으니 시아81 피타 걷기요 씽씽걸 핑크색 결맹자 아하하하ㅋ 한결맘 경이로운다이어트 아핫 해설사 고구마피자맛있어 안레몬 행복한집2 교차편집 야고 행복한집3 구룸구룸 얌얌챌린저 행뽁햐 그냥지나 얌이얌이 혬2 기춘이530707 어라라 호롱이 김범기 어트지니요 회원정보 깨개갱 영선이302 효지미 꿈굽는사람 영진왕빠 후빠 나님120 예지영준맘 훈야 냥냥써브 예픈공주 훔훔 닉네임드 오잉12 희잇 다시빼 옹동 Bommm 두유냠냠 우곰이 dhwhl777 람라미 워니뚱 GUNDDAM 런닝광인이고싶었다 워니s Heej 레이븐테디 워터멜론 Hpapy80 로앰 윤성맘 HYJ123 만두콩맘 이거분 JH03 맥지 이남매엄마 jjung2 멍청이2 이하린80 k2023 멍청이3 임삼미 KIK08 모카모카붕어빵 자몽구 KKK용식이22 뭔소리야 자스민꽃 lhlk 밍키199 재털이 LoveJJ 바다사랑태양 쟈쟈쟈 melodykk 박상목 주안맘0413 myfavorite 밴드닥터 주여니2 neplos 보이윤 지니1106 Oracle 봄겨울 지도 roh69 붉은레드 지매 sara1298 비비안2 진화정 seabuck 상한상한 찰떡쫀득 sj1004 새렘 쵸코파이팅구 ss샤랄라ss 서나얌 코코유키 ssul0115 성아진 태거니 stopjiji 소미니다 털보꾸기 ymittang 솔트1 토마토4랑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35회차 🛵다이어트 배달음식 추천🎵

브이콘

브이콘 박스떼기로 샀어요 중딩이가 친구들끼리 학교에 간식 가져가서 먹는 모임이 있는데 거기 가져 간대요 고딩이도 먹는대서 20개로는 순삭이라 두 박스 구매 했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브이콘

콤비네이션 피자의 비밀

콤비네이션 피자 먹을 때마다  고기 식감이 다르다고 느꼈는데 콩고기였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콤비네이션 피자의 비밀

혈당일기.13기 1일차

10월23일 취침전 혈당 130 저녁은 돈까스에 샐러드 밥 조금 먹었어요 자기전에 혈당 130 나왔어요 내일도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파랑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랑이맘

혈당일기.13기 1일차

스파게티

좋아하는 로제 스파게티와  샐러드도 곁들여  함께 먹었어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스파게티

오트밀 카페라떼 한 잔으로

김치찌개 다음 커피 한 모금. 카페라떼에 오트밀을 첨가해 주시는 단골 커피숍 사장님  작품입니다. 내일은 멀리 출장을 가신다고 해서 하루 당겨 한 잔 마셨어요. 미술 분야의 작가와 인디 가수들을 주변에 연결하는 징검다리 역할을  하시는 멋진 사장님이시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오트밀 카페라떼  한 잔으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