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중 음식에 '후추' 뿌리면 벌어지는 일

다이어트 중 음식에 '후추' 뿌리면 벌어지는 일 김서희 기자 님의 스토리         다이어트 중 음식에 '후추' 뿌리면 벌어지는 일 후추는 음식의 밋밋한 맛을 잡아주는 대표적인 향신료다. 스테이크, 국밥, 샐러드 등 다양하게 첨가되는 후추는 건강 효과도 다양하다. 후추의 효능과 종류별 추천 요리법에 대해 알아본다.   ◇후추, 식욕 촉진·가스 제거 효과 있어 후추는 자극적이고 향긋한 향기와 짜릿한 매운맛이 특징인 향신료다. 음식에 향신료를 첨가하는 가장 큰 이유가 바로 향이다. 후추의 강렬한 향은 육류나 생선의 냄새를 잡아서 오히려 식욕을 자극하는 냄새로 바꿔준다. 고대 로마시대의 유명한 미식가 아피시우스는 거의 모든 요리에 후추를 뿌려 먹었다고 할 정도다. 우리가 국밥이나 생선 요리에 후추를 넣어 먹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후추는 소화를 돕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후추뿐 아니라 고추나 마늘 같은 여러 향신료 속에 들어있는 알칼로이드 성분은 타액과 소화액 분비를 촉진한다. 음식의 부패를 막아주는 성분도 포함돼 있다. 이러한 살균·살충·방부 효과 때문에 햄이나 소시지와 같은 가공식품에 후추를 첨가하는 것이다.  또한 후추의 맛과 향은 열매 껍질에 많이 함유된 피페린에서 나온다. 껍질을 벗기지 않은 채 말린 흑후추가 피페린 함량이 가장 높아 백후추보다 향미감이 네 배 정도 강하다. 폴리페놀류로 분류되는 피페린은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위액의 분비를 촉진하고 위나 장 속 가스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돼 있다.   ◇흑후추는 육류, 백후추는 생선 후추는 흑후추, 백후추, 적후추, 녹후추가 있다.  흑후추는 익지 않은 녹색 후추 열매를 껍질 채 햇빛에 말린 것이고,  백후추는 붉게 익은 후추를 물에 담가 붉은 껍질을 벗겨 말린 것이다. 우리에게 생소한 적후추와 녹후추는 각각 후추 열매가 다 익었느냐 덜 익었느냐의 차이이다.  흑후추는 스테이크나 샐러드에, 백후추는 흰색 소스나 생선요리에, 녹후추는 수프나 크림소스 등에 뿌려 먹으면 된다. 후추는 종류별로 궁합이 맞는 요리가 있다. 흑후추는 매운맛과 향이 강해 스테이크 등 육류 요리에 잘 어울린다. 맛이 부드럽고 색이 튀지 않는 백후추는 생선요리를 먹을 때 주로 사용한다. 향이 신선하고 씹는 맛이 있는 녹후추는 그대로 먹거나 연어샐러드를 먹을 때 함께 먹는다. 적후추는 과일 소스나 샐러드 드레싱 등으로 주로 쓰인다.   ◇요리 마무리 단계에 넣어야 후추는 요리 마무리 단계에 넣는 게 좋다. 후춧가루의 경우 오래 보관하면 향미가 약해지므로 밀폐 용기에 잘 넣어둬야 한다. 통후추는 미리 갈아놓으면 맛과 향이 떨어지므로 요리할 때마다 갈아 뿌려 먹는다. 곰팡이가 잘 생기므로 냉동 보관하는 것이 요령이다. 소금 섭취를 줄여야 하는 고혈압 환자들은 소금 대신 후추를 이용해 맛을 내면 도움이 된다. =========== 통후추는 수육에만 사용하고, 그냥 평상시에 먹는것은 갈아 있는것으로  구매 하거든요. 통후추를 사서 요리후  바로 갈아서 먹어야 더 효과가 좋은가보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다이어트 중 음식에 '후추' 뿌리면 벌어지는 일

점심은 닭백숙

오전 산책때 닭백숙 해먹을려고 닭도 사왔답니다. 우선 나만 가볍게 샐러드부터 얼른 한 접시 먹었고요. 닭 한 마리를 닭가슴살은 우리 라떼용으로 따로 삶고 사람 먹을 거는 삼계탕용 한약재랑 같이 전기압력밥솥으로 푹 고아서 3식구가 먹었네요. 제법 큰 닭고기인데 우리식구 넷이서 푸짐히 먹었답니다. 닭죽도 조금 했는데 저도 조금 먹었어요. 오늘은 점심까지 푸짐히 먹어버렸네요. 기운이 없다고 특별히 내가 먹고 싶은 백숙으로 어머니가 해주신거고 그동안 좋아하던 닭죽은 안 먹었는데 오늘은 닭죽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기운이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닭백숙

올리브영 가면 다신 통밀당 단백칩 무조건 사와요

저는 40대 중반 주부라 올리브영 화장품은 잘 안가는데요. 한달에 한번씩 큰 딸이 올리브영 가서 화장품 쌀때 결제해주고 포인트 받으러 따라가요. 꼭 사오는 다이어트 간식이에요.  봉지 하나에 45g이고 164kcal이고요. 구성 성분도 좋아 보여요. 적당히 달고 맛도 있고요. 포만감도 있어요.   

s9424103님의 프로필 이미지

s9424103

올리브영 가면 다신 통밀당 단백칩 무조건 사와요

새벽에 먹은 닭꼬치

워낙 인기 있는 닭꼬치 집이여서 미리 예약 해야 하나네여. 안 그럼 한시간씩 기다려서 다음에 올때는 예약 하고 방문 하려구오. 일반절으로 먹는  닭꼬치랑 다르게 살이 많아서 순살 치킨 먹는것 같았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새벽에 먹은 닭꼬치

연근 요리

ㆍ연근 조림  . 연근 들깨 샐러드   .연근 칩 만들어 보려고 많이 샀는데 하려고 하니 일을 좀 크게 만든건 아닐까?  걱정이네요.  아들이 좋아하니 정성껏 요리해 봐야겠네요. 할 수 있다를 외치며!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연근 요리

다욧을 위한 준비 1탄 통밀빵 만들기

10월 부터 다욧 다시 시작하려고 맘먹고 반죽해 놓은 통밀로 식빵 만들어 놨어요  향 좋아해서 말린 로즈마리 추가해서... 100% 통밀로 만든 식빵~ 예열된 오븐 200도에 15분간 구워 냈어요  요래요래 빵빵하게 2차 발효 상태입니다 1차 발효 후 성형 상태에서 랩 씌워 40분 발효해서 부풀어 오르면...

1702138932927님의 프로필 이미지

1702138932927

다욧을 위한 준비 1탄 통밀빵 만들기

노브랜드 슝~ NBB버거

🔵 T데이 🟣 NBB 시그니처 세트 + NBB 시그니처 콤보 오늘 T데이라서 노브랜드 사람들이 많아서 대기가 좀 길었어요 감튀대신 샐러드 300원 추가해서 주문했더니.. 응???? 양 작고 부실한 샐로드가...;; 샐러드보다 감튀가 낫겠어요 ㅎ NBB버거 먹고 애들껀 포장.. 맛있네요~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노브랜드 슝~ NBB버거

중식 샐러드

남산골선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남산골선비

중식 샐러드

T데이 노브랜드 가시나요? 😄

오늘은 T데이 입니다. SKT 통신사 사용하시는 분들 이용하시나요? 저는 괜찮다 싶으면 또 쓰네요 ㅎㅎ 이번주는 노브랜드, 굽네치킨 있네요~ 오늘 쿠폰 다운 받으시면 내일까지 사용가능합니다~ 저는 노브랜드로 저녁에 고고 할려구용!! 😄😄 이용하실분들은 한번 보세요~  +럭키찬스X에이닷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응모도 하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T데이 노브랜드 가시나요? 😄

그레인보우로 김밥말아~🥰

  그레인보우 넣어서 김밥말아 먹었답니다 ㅎㅎ 그레인보우 스리라차 치킨 자체가 맛있어서 다른 복잡한 공정이 필요없어 너무 좋은것같아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그레인보우로 김밥말아~🥰

점심은 그레인보우 🥰

저눈 점심으로 그레인보우 스리라차 치킨맛 꺼냇져요♡ 260 Kcal라 부담없어서 좋더라구용 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점심은 그레인보우 🥰

밥에 넣으면 현미보다 다이어트 효과 큰 ‘이 곡물’

밥에 넣으면 현미보다 다이어트 효과 큰 ‘이 곡물’ 혈당 관리를 위해서는 ‘양질의’ 탄수화물을 ‘적당히’ 섭취하는 게 중요합니다. 혈당을 적게 올리면서도 항산화물질이 풍부한 통 곡물을 챙겨 드시면 좋습니다. 오늘의 당뇨레터 두 줄 요약 1. 혈당 관리 위해선 ‘저당 곡물’ 드세요. 2. 파로는 식이섬유뿐 아니라 항산화물질도 풍부합니다. 탄수화물, 꼭 필요한 영양소   혈당을 높인다고 해서 탄수화물을 아예 안 먹으면 안 됩니다. 탄수화물을 적정량 섭취해야만 뇌에 영양분이 공급되고 몸이 활동할 에너지가 생깁니다. 총 섭취 열량의 55~65%는 탄수화물로 채워야 하는데요. 혈당지수(GI)가 낮고 복합당으로 이뤄진 식품으로 섭취하는 게 좋습니다. 탄수화물은 같은 양이라도 혈당을 높이는 정도가 다릅니다. GI가 낮을수록 인슐린 분비가 촉진되지 않아 식후 혈당 스파이크를 막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덜 가공된 양질의 탄수화물은 포만감을 유발해 비만을 비롯한 여러 당뇨 합병증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파로 추천   양질의 탄수화물 식품으로는 어떤 게 있을까요? 요즘 뜨는 곡물인 ‘파로’를 추천합니다. 파로는 밀의 종류인 에머·아인콘·스펠트를 통칭하는데, 유럽 국가에서는 주로 에머밀을 일컫습니다. 파로는 1만2000년 전부터 재배되기 시작한 최초의 고대 곡물입니다. 고대 곡물이란 유전자 변형 및 교배를 시행하지 않고 최초 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해 재배하는 것을 말합니다. 고대 로마제국 시절 로마군들의 전투 식량으로 사용됐을 정도로 영양가 높은 곡물입니다. 그 중에서도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에서 재배되는 파로는 종자를 엄격히 선별하고 모든 과정이 전문 농학박사에 의해 관리될 정도로 이탈리아 농림축산식품부(CREA)의 까다로운 기준에 맞게 재배됩니다. 유럽연합(EU) 법령 준수를 위해 화학 살충제나 비료 사용도 금지됩니다. 고도가 높고 척박한 환경에서 자라는 만큼 영양가가 높고 강인한 생명력을 지녀, 우리나라 농촌진흥청에서 ‘주목해야 할 열 가지 고대 작물’로 꼽기도 했습니다.   당 함량 낮고 식이섬유 풍부   당뇨병 환자는 당 함량이 낮고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복합탄수화물을 골라 먹는 게 중요한데요. 파로는 당 함량이 낮아 혈당 급상승을 억제합니다. 이탈리아 농림식품부 자료에 따르면 파로 100g당 2.4g의 당이 함유돼 있습니다. 이는 저당 곡물로 잘 알려진 카무트(100g당 7.84g)의 3분의 1 수준이며, 퀴노아(5.3g)나 완두콩(4g)보다 낮은 수치입니다. 파로를 먹은 그룹의 식후 혈당이 옥수수 전분을 먹은 그룹의 식후혈당보다 혈당이 안정적으로 유지됐다는 스위스 네슬레 연구센터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파로에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저항성 전분과 식이섬유가 많이 들었습니다. 파로 100g 중 21.2g이 저항성 전분입니다. 백미(0.64g)는 물론 현미(2.63g)보다 많습니다. 유럽영양저널에서는 저항성 전분 함량이 높은 파로를 당뇨병 환자 식단에 권유하기도 했습니다. 반대로 영양소의 흡수를 방해하는 피트산은 적습니다. 피트산이 적게 든 곡물은 포만감이 오래 유지됩니다. 항산화물질이 면역력 높여   파로에는 항산화물질도 풍부하게 들었습니다. 카로티노이드, 루테인, 제아잔틴, 폴리페놀, 셀레늄, 페룰산, 비타민, 미네랄 등이 함유돼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카로티노이드는 망막을 보호하는 성분으로, 당뇨 합병증 중 하나인 망막병증이나 노인성 황반변성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페룰산은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셀레늄은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를 방지하고 인슐린 신호 전달 연쇄 작용을 약화시켜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는 기능을 합니다. 면역력 증진 효과는 기본입니다.   쌀과 섞어 밥 짓기   파로는 어떻게 먹는 게 가장 좋을까요? 쌀을 조금 덜어내고 그 자리를 파로로 채워보세요. 매일 먹는 밥만 바꿔도 혈당이 개선됩니다. 파로의 쫀득한 식감 덕분에 밥맛이 좋아지는 건 덤입니다. 밥을 지을 때 파로와 쌀을 3대 7로 섞으면 됩니다. 기호에 따라 파로의 비율을 5~7로 늘려도 괜찮습니다. 이 외에 샐러드, 죽, 수프, 리조또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 어제 홈쇼핑에서 파로파로.. 엄청 보이던데. 카뮤트는 먹고 있는데, 파로 궁금하기는하네요 고대작물이라고 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밥에 넣으면 현미보다 다이어트 효과 큰 ‘이 곡물’

밀당의 귀재

뭐...이런날도 있습디닿ㅎㅎㅎㅎ 천포인트 첨이라 놀랐지 뭐에요???

코코낫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낫

밀당의 귀재

밀떡 매콤해요

브로콜리 좋아하시나요? 떡볶이에 넣어 보세요 . 위에 부분에 떡볶이 국물이 쏙 베여서  씹을때 마다 정말 맛이 ㅎㅎ 혼자 웃으면서 먹어요  혼밥이라서 딱 1인분만 밀떡은 미리 사서 1인분씩 소분했어요. 밀떡 냉동실에서 먹기전 6시간전 ?  이때 꺼내놓으세요. 그리고 물에 절대 담그지 마세요  빨간 국물이 끓어 오를때 떡부터 넣고 차근이 끓여주시면 밀떡의 깊음맛을 느낄수있고, 절대 옆구리 안터져요  개운한 맛을 원하시면, 고추가루만 넣고 하시면, 텁텁한 맛이 없어 개운해요 ~ 요즘 수란틀 요리조리 정말 잘 써먹고 있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밀떡 매콤해요

헐 100포 나왓져요 😄

오늘 집가는길에 출첵박스 돌렸는데 이번주 첫~~~~ 100포 나왔어요 🤭🤭 지난주에도 못본듯한데 넘 행복합니다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헐 100포 나왓져요 😄

화요일 아침

어제 과자에 손댔더니 결국 700g이나 쪘답니다. 이럴줄 알아서 뭐 타격감은 없고 힘이 하나도 안 생기네요. 이렇게 쪘는데도 지금은 뺄 생각도 못하고 있습니다. 빼면 또 배고파서 막 먹을 거 같아서 불안하기까지 하네요. 비오는 날이라 우선 아침은 집에서 푸짐힐 샐러드로  시작했어요. 야채는 야채 믹스와 당근 파프리카만 넣고 과일을 사과 자두 토마토로 듬뿍 넣고 양배추라페와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오늘은 치즈까지 더했네요. 이탈리안드레싱으로 마무리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잡곡밥 데워서 어제처럼 조기살에 김치랑 맛있게 먹었어요. 저 생선살은 다 먹었답니다. 그래도 조금은 짠데 그냥 다 먹어버렸네요. 오늘 아침 먹고도 비도 계속 오고 저도 쳐지고 우리 라떼도 오른쪽 발이 약간 아파 보여서 산책도 나가지 않았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화덕족발

점심을 맛나게 먹었는데도 3시가 지나니 출출해져 간만에 배달음식이에요. 피자, 치킨을 고민하다 화덕 족발로 메뉴를 정했는데 단백하고 쫄깃하니 너무 맛있네요. 다음에도 애용해야겠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화덕족발

공복 운동후 식사 🥕당근라페또띠아롤🌯

공복 운동후 식사 🥕당근라페또띠아롤🌯 당근라페 많이 넣었어요. 치킨텐더 2조각 치즈 2장 삶은계란 1개 넣고 말아서 식사 합니다. 영화 보러가려고 어제 예매했는데 어쩌다보니 오늘 시간도 타이트하고 날씨가 안좋아서 취소했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당근라페또띠아롤🌯

누룽지 끓여요

아침에 일단 누룽지로 간단히 먹고 샐러드로 마무리하려구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누룽지 끓여요

9월 29일 혈당일기 11기 2일차

오전 아침식전 102 식단괸리 아침 샐러드 점심 쌈밥 자녁 소고기 스테이크 건강한 식단으로 관리하였다 맛과 영양을 균형있게 유지하는게 관건 유퀴즈 다이어트 샘의 말대로 몸은 바뀔수있다 뇌를 훈련시킬수있다 속지말아야한다 공복으로 죽지않는다 허기의 고비를 넘겨라 그럼 습괸이된다 중독으로부터 자유를 찾자!!

강안2502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안2502

9월 29일 혈당일기 11기 2일차

맛있는 시리얼

콘푸로스트 다크초코 우유에타서 먹어보니 넘 맛나네요 갑자기 눈이 맑아지는것 같아요 ^^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맛있는 시리얼

앉아서 다리만 밀어도? 좋아요

산책중 운동 기구가 눈길을 사로잡아 발걸음이 직진합니다. 하체 근력강화,상체와 어깨부분 근육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100번은 해야겠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앉아서 다리만 밀어도? 좋아요

월요일 아침 여유롭게~

300g이 빠져서 그나마 한시름 놨답니다. 더디게 빠지네요. 자꾸 간식을 먹어서 그런 거 같은데 멈춰지질 않네요.😅 그거라도 안 먹으면 무슨 재미로 지내나 싶기도 합니다. 오늘 아침은 어머니도 꽃시장 가시고 라떼도 조금 이따 병원 가야 해서 그냥 집에서 밥 챙겨먹고 천천히 나가려고 여유를 불렀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넣고 사과(요즘 사과 하나 깎아놓으면 어머니가 퇴근하셔서 깎아놓은 걸 다 드셔가지고 오늘 2개를 깎아놨습니다) 배 자두 토마토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올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린다음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아침부터 시원한 배와 사과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근데 이거 먹고 또 견과류를 조금 더 먹었답니다. 아무래도 견과류 먹는 낙으로 사는 것 같아요. 그리고 며칠 만에 잡곡밥 데워서 먹었어요. 반찬은 김치밖에 없어서 제사 때 조기랑 다른생선 살만 발라놓은것도 좀 먹었어요. 생선은 단백질이라 좋은데 살짝 짜서 많이 먹지는 못했답니다. 이렇게 푸짐히 맛있게 먹다가 너무 여유를 부려서 라떼 9시 병원예약한 건데 늦을 뻔해 했네요. 그때부터 빨리 준비해서 병원 갈려고 나왔답니다. 우리 라떼가 어디 아픈 건 아니고 이제 나이도 7살이라고 해서 종합 검진 받으러 간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여유롭게~

투썸플레이스 케익

투썸 케익 아이스박스는 당연 사야하고 티라미수 새로 나온거 먹었어요 달달구리 충전 완료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투썸플레이스 케익

🍗 치킨 양이 어찌 이래 적어졌을까요?

bhc 한마리가.... 반마리도 안되는 느낌 ㅎ 오늘 빵 사면서도 물가 참 올랐구나 했는데... 치느님도 양이 참 작네요~ 치맥의 맛은 최고인데 ㅎ  비빔면 먹고 싶다해서 또 끓여야겠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 치킨 양이 어찌 이래 적어졌을까요?

9월29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11기ㅡ7일차 인증🍀

9월29일 식후혈당ㅡ145 저녁을 일찍 샐러드와 커피 빵을 먹었다 탄수화물이 많지 않으니 혈당이 좋게 나오겠지 했다 그래도 정상값을 벗어난 결과다 한식위주로 식사를 하도록 노력해야겠다

세림혜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세림혜수기

9월29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11기ㅡ7일차 인증🍀

유산균 가득 그릭요거트

샐러드는 후식으로 먹었네요  후식으로 먹으니 유산균이 잘 살아있겠지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유산균 가득 그릭요거트

점심 뜨돈

점심먹으러 뜨돈 갔어요 스프랑 우동 국물 셀프바로 먹을 수 있어요 크림파스타 돈가스 미니 돈가스 추가 모듬 돈가스 양이 푸짐하고  샐러드 포함이라 좋아요 소스도 다 맛있어요 리뷰 이벤트 치즈볼 선택해서 먹었어요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갔는데 배부르고 기분좋게 먹고 왔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점심 뜨돈

일요일 아침 집에서 먹고~~

겨우 200g 빠졌어요. 생각보다 덜 빠져서 좀 힘이 빠졌답니다. 어쩔 때 이럴 때도 있더라구요. 아침을 샐러드, 차지키소스와 미주라토스트 3개 먹었어요. 샐러드에는 사과 배 자두도 넣고, 깻잎전 3개 남은 것도 다 넣었답니다. 오늘도 풍성하게 샐러드해서 먹었고 미주라에 차지키소스 얹혀서 먹었네요. 그리고 어머니 교회 가실 때 저희도 얼른 준비해서 나왔답니다. 이화사거리에 서울 걷기 페스티발 사람들이 지나갈 때 우리도 따라가서 걷기 시작했어요. 이번엔 신청을 하고 싶었지만 벌써 마감돼서 못했거든요. 신청 없이 중간에 그냥 들어갔네요.  걷던 길이지만 도로로 지나갈 수 있다는 게 기분이 쏠쏠합니다. 율곡터널 안에서는 디제이가 노래 크게 틀어주는데 사실 라떼한테는 시끄러워서 좋지 않죠.😆 어두워서 위험하기도 했고요. 오늘도 살짝 제가 방심한 사이에 사람한테 발필뻔했어요. 좀 더 제가 주의 깊게 신경 써야 됐는데 내가 힘이 없으니까. 그것도 잘 못하고...  이다음부턴 바짝 긴장하고 데리고 다녔네요. 그래도 다른 데는 다 밝은 데랑 잘 따라왔고 잘 갔답니다 이번엔 작년코스보다 조금 더 추가돼서 청와대 앞까지 갔다가 광화문광장으로 가더라고요. 좀 힘이 더 들긴 했답니다. 광화문 광장 가서는 신청하진 않아서 음료수와 빵은 못받고ㅠㅠ  앉을 때 찾아서 라떼 물주고 간식 주고 바로 걸어서 집으로 왔답니다. 집에 돌아오니 10시 50분이나 됐답니다. 오늘 아침 산책은 좀 과하겠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집에서 먹고~~

페리카나 신상 이슈.

단짠 끝판왕 단단치킨 홍고추 향이 그대로 나는 알싸한 홍홍치킨  그리고 이 둘을 고민할 사람들을 위한 홍단치킨 평가는 좋은편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페리카나 신상 이슈.

오랫만에 이케아

아침 먹으러 오랫만에 이케아 왔어요 항상 먹어도 맛있는 치킨에 커피 새로 나온 크럼블 케이크도 맛있네요 너무 오랫만에 와서 그런가 새로운 케잌이 있어요 티라미수롤케잌도 있던데 이건 담에 먹기로~~ 밥만 먹고 신랑 신발 사러 아울렛 가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오랫만에 이케아

아침은 샐러드로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아침은 샐러드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