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운완

오운완 아침운동 했어요 어제 치킨 먹고 자서ㅋㅋㅋㅋ 땀 한바가지 나던 여름이 그리워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오운완

야식

치킨.먹어요 후라이드랑 간장마늘 치킨이에요 간장마늘이 요즘 맛있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야식

#오늘 걸음.

오늘은 정말 한가하게 걷고 왔어요. 오전에 6천보를 해서요. 집와서 샐러드 해 먹었어요. 주말 편안한 밤 되세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오늘 걸음.

남의 기분 잡치게 하는 사람

나가려는데.  앞옆 빌라 에서 서성이던 아저씨가 말을걸더니 자기 빌라 앞 전봇대에 있는 스티로폼 박스 보고는 궁시렁거리며 느거 집앞에 스티로폼 박스있네. 전 택배온지도 몰라서 박스가있어요? 내려가니 아이스크림 시킨게 와있음. 자기 빌라에 있는거랑 이거랑 같은거 아니냐.. 그거니 니가 저거 불법투기 한거 아니냐 ㅋㅋ 왐마 미친. 기분좋게 택배온거 받았는데 스티로폼 박스 거기서 거기고 다 똑같이 생겼지..이제 택배가지고 들어가는 사람한테..... 내가 거기 빌라에서 내놨겠죠 하니 자기빌라엔 버릴 사람이 없대... 아니 그 빌라 최소 20가구 넘는대 자기가 다 아냐고?? 황당 팡당 말도 안통해서 듣고있기 시간 낭비라 아무말안하고 문닫고 냉동식품 녹을까봐 들어 왔는데.. 도대체 그런사고는 어떻게 생기는거임?  막 쓰레기는 자기 집앞에 버려야지 하면서 일장연설... 근데 엄밀히 말하면 그 전봇대가 그 빌라 앞도 아님 자기들이 임시로 쓰면서 주인행세.. 음쓰국물은 도로 끝까지 흘리며

모랑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모랑랑

간식은 곤약젤리 😁👌

곤약젤리 하나 꺼내서 묵어바영 ㅎㅎㅎㅎㅎ 슈가로로 곤약젤리 좋아해가지고 쌀때 늘 한두박스씩은 쟁여놓는데 유기가 다되어서 요거먼저 먹어용🥰 망고맛 진짜 맛나용 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간식은 곤약젤리 😁👌

오늘저녁은 치킨으로 해결했습니다,,

64박옥련님의 프로필 이미지

64박옥련

오늘저녁은 치킨으로 해결했습니다,,

고구마 한상자 선물

친구네 친정에서 농사지은 것 한박스 보내줬어요 ㅎ 샛노란 호박 고구마네요 감사히 먹으려고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고구마 한상자 선물

통풍 주의보

날씨가 쌀쌀해서 치킨에 생맥주 한 잔하고 싶어지네요. 그런데 치맥이 통풍에 가장 좋지않은 궁합이라고 해서 주저 되네요. 먹고 싶은 것들이 자꾸 줄어들고 있어  스트레스 받아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통풍 주의보

다이어트 배달음식 Poke all day - 메밀면 포케

오늘 점심으로 포케올데이의  메밀면 포케를 시켜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 신선한 재료들에 메밀면이랑 고소한 소스가 딱 어울려서 입맛 살리기에 완벽한 조합이었어요. 게다가 건강한 느낌도 들고, 속도 편안해서 다 먹고 나니까 기분 좋네요. 포만감도 있고 다어어터들에게 추천할 메뉴인거 같아요  저는 새우도 추가하니 프로틴을 업해서 먹었어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다이어트 배달음식 Poke all  day - 메밀면 포케

다이어트 배달음식 리치프레쉬 햄치즈샌드위치

다이어트할때도 좋은 배달음식 추천합니다. 샌드위치랑 샐러드 배달하는 가게입니다. 다이어트 중에도 기본샌드위치를 즐겨먹어요. 야채도 많이들어있고 일단 너무 맛있어요. 맛있는 다이어트 배달음식으로 신선한야채 듬뿍들어있는 햄치즈샌드위치 추천드려요.

봄겨울님의 프로필 이미지

봄겨울

다이어트 배달음식 리치프레쉬 햄치즈샌드위치

내손으로 만든 샐러드.

다채로운 색상으로 만들어봤어용 여기에 소불고기와 에그스램블로 단백질 챙겼지요.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내손으로 만든 샐러드.

다이어트 배달음식 - 클래식 연어포케

혼자살고 있는 저는 배달음식과 땔래야 땔수가 없는데요 배달음식을 주로 먹다보니 살이 찌는건 어쩔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샐러드 종류인 연어포케를 주로 시켜 먹고 있는데요 연어는 지중해 식단으로 단백질을 채워주기도 하고요 야채와 아보카도 현미밥등 나름 든든한 한끼로 충분하기도 하고 맛도 좋아 강력추천 합니다

jjung2님의 프로필 이미지

jjung2

다이어트 배달음식 - 클래식 연어포케

토요일 아침 산책중 도시락

어제 라면 2개 먹고 1.4kg이나 쪘답니다.🤣 뭐 내가 감당 한다고 했지만 너무 과하긴 했네요. 라면 2개 위력이 이렇게 센가 봅니다. 아침에 도시락 챙겨서 엄마랑 라떼랑 산책 나왔답니다. 6000 보 걸을 때까지는 쉬지 않고 계속 걸어서 Y최종보상 받고 나서 성북구청옆 벤치에서 도시락 엄마랑 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사과, 자두, 양배추라페, 견과류 시리얼, 스프링치즈  넣고 와인식초드레싱 뿌렸어요. 그리고 미주라 토스트 2개씩 먹을려고 4개 챙겨왔구요. 새벽에 마음 챙김 할 때 라떼에요. 어제 목욕시켜줬더니 뽀얐네요. 아침 산책 출발할 때 라떼랍니다. 이때는 제법 쌀쌀해서 라떼도 옷을 입었어요. 산책 마치고 어머님 먼저 들어가시고 저는 라떼랑  라떼 건강검진 받은 거 설명 들으러 동물병원에 갔어요. 다음 주에 라떼 치과치료 해야 된대서 약 받아 왔답니다. 오늘은 오전 산책으로 12,5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산책중 도시락

몸무게 쑤욱 빠지는 아침식사

비록 3일만이지만 오랜만인거 같네요 그릭요거트 샐러드 먹어요 다이어트에 아주 좋아요 저는 다이어트를 원하지 않지만 블루베리 견과류를 먹기 위해. 그릭요거트샐러드를 먹었는데 몸무게가 쑤욱 빠지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몸무게 쑤욱 빠지는 아침식사

다이어트 배달음식 샐러디 연어포케

배달음식이 먹고싶은데 다이어트는 걱정이고 맛있는건 먹고는 싶을 때 그나마 죄책감없이 먹을 수 있는 음식! 샐러디 연어포케에 단호박 스쿱 추가! 해서 먹는데 양도 많고 맛있고 건강한 한끼가 되는듯해요~!  소스는 그래도 먹고싶은 어니언소스로해서 먹는데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 랍니다~

어라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라라

다이어트 배달음식 샐러디 연어포케

다이어트 배달음식, 프레퍼스 로제비프파스타 추천!

브랜드명: 프레퍼스 / 메뉴: 비프로제샐러드파스타 고기도 부드럽고 단백질 챙기고, 샐러드로 식이섬유도 챙길 수 있으면서 파스타도 들어있어서 탄수화물도 만족되는 탄단지 완벽 조화 배달음식입니다! 샐러드지만 파스타도 같이 들어있어서 포만감이 좋습니다! 건강한 배달음식도 자주 시켜먹는 프레퍼스 추천합니다

맥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맥지

다이어트 배달음식, 프레퍼스 로제비프파스타 추천!

카페라떼 호밀 추가요.

카페라떼에 호밀 추가네요. 사장님이 예쁘게 장식한 하트 ❤️  커피 맛 최고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카페라떼 호밀 추가요.

점심은 불짜면😅😁

불짜면은 그냥 제가 붙인 거구요. 불닭볶음면과 짜파게티를 같이 섞어서 만든거랍니다. 많이들 먹는데 뭐라고 했는지는 잘 기억이 안 나서 그냥 이름 붙여봤였어요. 반개씩 해서 1개로 만들 수도 있지만 수프도 귀찮고 그냥 많으면 남기자고 1개씩해서  2개로 끓인 건데 사실 저거 다 거의 다 먹었어요. 진짜 모처럼 먹는 라면이라 맛있더라고요. 원래도 불닭볶음면이 너무 매운 사람이랑 먹고 싶으면 저렇게  짜파게티 랑 같이 끓여서 먹었었거든요. 물론 먹기 전에 샐러드 맛있게 해서 먹었죠~ 샐러드라도 먹고 먹어야지 좀 낫지 않을까 싶어서요. 샐러드도 양도 적지 않게 했는데 먹고 나서도 라면이 먹고 싶더라고요. 역시 라면을 이기는 건 별로 없죠?  꽤 오래 라면 안 먹고 버텼는데 어제 그제 계속 엄마도 먹고 동생도 먹고 그러니까 나도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매운 게 땡겨서 불닭볶음면+짜파게티로 먹었네요. 맛있게 먹었으니까 된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내일은 내가 알아서 해야겠죠?😅 라면 2인분이랑 내 큰접데 되게 많았더라구요. 그리고 라면엔 신김치까지~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불짜면😅😁

금요일 아침

200g 빠졌답니다. 다행이겠죠? 빠질 거라 생각도 못했는데... 근데 별로 기쁘지 않은 거 보니 우울함을 여전한가 봅니다. 오늘은 늦잠도 잤답니다. 8시 다 되서 일어났어요. 아침밥 챌린지라도 해볼라고 얼른 샐러드 만들고 잡곡밥 데워서 아침 차렸네요. 샐러드는 그릭요거트 샐러드 입니다. 반찬은 어머니가 어제 가지볶음도 해주시고 오늘은 오뎅 감자 볶음도 해주셔서 아침 맛있게 먹었어요. 동생은 자고 어머니랑 같이 아침 먹었네요. 밥 먹고 그리고 계속 그냥 집에서 쉬었어요. 아침 산책도 너무 힘들고 지쳐서 오늘은 그냥 쉬어야겠다 생각만 들더라고요.  새벽에 마음 챙김 할 때도 그렇게 마음이 신란했답니다. 자는 라떼 보면 세상 평화스러운데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헬키푸키 키토김밥

배달음식시키면 주로 치킨, 비빔밥...먹다보면 간단히가 안되고 포식하는것같아  간단한 한끼로 키토김밥을 선택해봤다. 밥 대신 계란으로 말은 김밥은 단백질 덩어리고 참치넣은 김밥은 단백질을 업시키니 여러 사람이면 나눠 먹으면 맛있고 질리지 않아 너무 좋다.  배인어플에서 시켜 먹을땐 15,000원이상되야 주문 할 수 있어 혼자 먹을땐 순대를 같이 시켰는데 쿠팡잇츠에서는 배달비가 공짜라 너무좋다.

감이오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이오네

헬키푸키 키토김밥

혈당 높은 사람, 때 밀면 안 돼… 이유는?

혈당 높은 사람, 때 밀면 안 돼… 이유는? 한희준 기자 님의 스토리   피부 청결을 위해 때를 미는 게 오히려 피부 건강을 망치는 길일 수 있다. 때는 공기 중 먼지 같은 더러운 물질이 피부 각질의 죽은 세포, 땀, 피지 등 피부의 분비물과 섞여서 피부에 붙어있는 것을 말한다. 샤워만으로도 충분히 씻겨 나가기 때문에 굳이 때를 따로 밀 필요가 없다.  때를 밀 때 나오는 것은 대부분 정상 피부의 각질층이다.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는 피부 보호막 역할을 하는 각질층이 벗겨지면 피부가 오히려 건조해지고 거칠어진다. 때를 과도하게 밀면 피부염에 걸릴 수도 있다. 각질층이 벗겨져 손상된 피부를 복구하기 위해 염증 반응이 일어나는 것이다. 그러면 우리 몸은 각질층을 복구하려고 각질을 과다 생산해 피부가 거칠고 지저분해진다. 이때 피부가 지저분하다고 때를 밀면 또다시 피부가 손상되는 악순환이 생긴다. 특별히 때밀기를 더 삼가야 하는 사람도 있다. 나이가 많은 노인이나 당뇨병 환자다.  노인은 안 그래도 체내 수분이 줄어 피부가 건조한 경우가 많은데, 때까지 밀면 건조증이 심해진다.  당뇨병 환자 역시 고혈당 탓에 피부 혈액순환이 잘 안 돼 건조한 상태인 경우가 많다. 혈액 속 당 성분이 염증을 일으켜 신경을 손상시키기도 하는데, 이로 인해 피부 기능이 떨어지고 과민해져 약한 자극에도 가려움을 느끼게 된다. 때밀기를 이를 악화시킨다. 질환이 없더라도 피부 보호와 보습을 위해 가볍게 샤워만 하자. 얼굴도 마찬가지다.  가급적 때를 밀지 말고 부드럽게 세안해야 한다.  씻은 후에는 물기를 모두 닦아내고 바로 보습제를 발라서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하면 좋다. ========== 때를 밀어 본적은 좀 오래된것 같은데.. 매일 샤워 하는습관이 있으니, 굳이 때를 안밀어도 된다고 하죠 얼굴에 빡빡. 할머니 , 엄마 많이들 하시잖아요 피부에는 정말 안좋네요.. 찬바람부니 보습제 꼭 챙기세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혈당 높은 사람, 때 밀면 안 돼… 이유는?

[전원 리워드✨] 다이어트와 맛! 둘 다 잡는 나만의 배달음식 추천하고 포인트 받자🍴

😋내돈내산 다이어트 35회차🛵 다이어트 배달음식 추천 편 OPEN!   다이어트 하는데 배달음식이 먹고 싶을 때 여러분은 어떤 음식이 떠오르나요?! 채소 듬뿍 비빔밥을 먹되 밥은 반 공기만 먹거나 튀긴 거 대신 구운 치킨을 선택하시는 분도 있을 것 같은데요🤗 여러분이 내돈내산 해봤던 🍱다이어트 배달음식🍜 중 추천하고 싶은 음식을 알려주세요!   이미지 및 정보를 많이 담은 정성스러운 후기일수록  ❤️‍🔥 BEST 당첨 확률 UP! UP! ❤️‍🔥 --------------------------------- 🚨주의사항🚨 1️⃣[다이어트 식품 리뷰] 게시판을 선택하여 작성해주세요 - 위 게시판이 아닌 곳에 작성된 게시글은 집계되지 않습니다    2️⃣글 제목에 "제품 브랜드+제품명" 을 포함해서 작성해주세요!     3️⃣직접 실사용한 리뷰가 아닌 게시글은 집계되지 않습니다 📷직접 찍은 사진 필수 포함   🔻하단 포스터 내용 꼭! 확인 후 참여해주세요🔻  💡미리 체크해보세요💡 설문지 제출 전  추천코드는 따로 적어두거나 메모장에 복사해둔 후에 작성해보세요! "참여합니다"  💝댓글 작성 부탁드립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전원 리워드✨] 다이어트와 맛! 둘 다 잡는 나만의 배달음식 추천하고 포인트 받자🍴

이마트·트레이더스·이마트24, 외식 먹거리 초저가 판매 '슈퍼델리 페스타' 진행

이번주에도 여행 가시는분들 많죠? 고물가 시대에 마트들도 행사를 많이 하네요 이마트·트레이더스·이마트24가 <슈퍼델리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들어보셨어요? 전 양장피 너무 좋아해서 트레더스로 가볼려구요~ 안가고 안보면 안사먹겠지만 ㅎㅎ 여행 계획 있으시거나, 마트 쇼핑 계획 있으시면.. 참 좋은 행사인것 같네요 각각 행사기간 틀리니 꼭 확인하고 내방하세요~^^ 이마트·트레이더스·이마트24가 10월 초 연휴를 맞아 대표 외식 먹거리들을 초저가에 판매하는 '슈퍼델리 페스타'를 개최한다. 먼저, 10월 3일(목)부터 10월 10일(목)까지 인기 델리 메뉴를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30% 할인한다.  '뉴 순살 양념 닭강정(팩, 정상가 9,980원)'을 6,986원에, '샐러드랩 파티팩(498g, 정상가 9,980원)'을 6,986원, '스시-e 프리미엄 모둠초밥A(18입, 정상가 21,980원)'을 15,386원에 구매할 수 있다. 'BBQ 훈제삼겹살/훈제삼겹 슬라이스(100g)', '고추장 삼겹살(100g)'도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30% 할인해 100g당 1,806원에 판매한다. 이에 더해, 3~4인분의 넉넉한 양으로 오리지널과 갈비 두 가지 맛으로 구성한 '반반족발(1kg)'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1만 7천원 할인해 반값 가까이 저렴해진 17,980원에 만나볼 수 있고, 델리 상품과 곁들여먹기 좋은 이마트 단독 상품 제로슈거·저칼로리 맥주 '미켈롭 울트라(캔/330ml, 3,000원)'는 5캔 9,800원·8캔 14,8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슈퍼델리 페스타'에는 트레이더스·이마트24도 동참해 트레이더스는 10/6일(일)까지, 이마트24는 10/31일(목)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트레이더스에서는 10/6일(일)까지 델리와 푸드코트 'T카페' 대표상품 4종을 최대 11% 할인한다.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넉넉한 양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양장피(팩)', '킬바사 부대찌개(팩)'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각 2천원 할인된 17,980원, 15,9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푸드코트 'T카페' 스테디셀러인 '리코타페퍼로니피자(판)', '치즈오븐스파게티(팩)'는 1천원 할인해 16,800원, 6,00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24는 10/31일(목)까지 도시락·안주 10종을 최대 30% 할인하고, 슈퍼델리페스타 상품과 궁합이 좋은 페어링 주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출시 일주일만에 완판된 '남산왕돈까스도시락(6,900원)' 등 인기 도시락 5종, '매콤달콤속초식닭강정(5,300원)', '나마늘위한돼지갈비(5,900원)' 등 안주 5종을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한다. 10월 중 출시될 신상품 '토핑라면정식 스팸마요&콩나물라면/치즈부대라면&밥(각 4,900원)'도 행사에 포함된다. 슈퍼델리 페스타 상품 구매 후, 이마트24 앱에서 통합 바코드를 스캔하면 수입맥주 전품목에 대한 천원 할인 쿠폰도 즉시 발급된다. 바코드를 계산대에서 스캔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응모 버튼을 누르면 된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징검다리 연휴 기간 동안 고객들의 외식 고민을 덜어줄 수 있도록 이마트 뿐만 아니라 트레이더스와 이마트24에서도 대대적으로 델리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이마트의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부담 없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동 행사를 지속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스포츠조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이마트·트레이더스·이마트24, 외식 먹거리 초저가 판매 '슈퍼델리 페스타' 진행

출출할 때 땅콩, 잼 대신 땅콩버터 먹었더니... 혈관·노화에 변화가?

출출할 때 땅콩, 잼 대신 땅콩버터 먹었더니... 혈관·노화에 변화가?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땅콩은 적당히 먹으면 몸에 좋은 영양식이다. 순수한 땅콩버터도 어감과 달리 건강에 기여한다. 당분이 많은 잼 대신에 통밀빵에 발라 먹으면 훌륭한 아침 건강식이 될 수 있다. 다만 심심할 때 무심코 많이 먹다 보면 열량을 과다 섭취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땅콩에 대해 다시 알아보자. 근육 유지, 혈관 건강, 피부 탄력, 노화 지연... 땅콩의 건강 효과는?   땅콩을 꾸준히 먹으면 근육 유지,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된다. 단백질이 25.7% 들어 있고 핏속의 중성지방-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이는 불포화 지방산이 33%나 포함되어 있다(국가표준식품성분표). 혈액 순환을 돕고 혈관이 좁아지는 동맥경화증, 심장-뇌혈관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 비타민 E도 많아 몸속 세포 보호,  피부 탄력 유지, 노화를 늦춘다. 비타민 B1, B2, 니아신, B5, E, 판토텐산, 엽산 등의 비타민이 많고 아이소루신, 류신, 라이신 등의 필수 아미노산도 골고루 들어있다. 땅콩의 효능 그대로... 땅콩버터 구입 시 포화지방, 당분 확인해야   성분표를 잘 살펴서 땅콩버터를 구입해보자. ‘버터’가 붙어있지만 땅콩의 건강 효과가 그대로 살아 있다. 통밀빵에 발라 먹으면 맛 좋은 한끼 식사가 될 수 있다. 요즘 몸에 좋다고 사과에 발라 먹는 사람도 있다. 포만감이 상당해 식사 때 과식을 막아줄 수도 있다. 다만 일부 제품에는 설탕 등을 넣고 다른 기름을 첨가하기도 한다. 구입할 때 영양 성분표를 꼼꼼하게 들여다 보고 포화지방, 당분 등의 함량을 확인해야 건강하게 땅콩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지방-열량 높아 과식은 금물... 많이 먹으면 살 찔 수 있어   땅콩도 지방이 많고 열량이 높다. 많이 먹으면 살 찔 수 있다. 땅콩 100g의 칼로리가 520㎉이나 된다. 밥 한 공기(210g 기준-300kcal) 보다 열량이 높다. 땅콩 100g은 140개 정도다. 한 번에 20~25개 정도 먹는 게 좋다. 호두 등 다른 견과류도 과식을 피해야 한다. 몸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이 많은 올리브유도 마찬가지다. 껍질을 깐 땅콩은 산패하기 쉬워 냉장-냉동 보관해야 한다. 냄새가 나고 너무 마른 느낌이 있으면 피하는 것이 좋다.   땅콩죽, 땅콩조림 등 각종 요리에 활용... 알레르기 살펴야   땅콩과 잘 어울리는 음식이 오징어다. 술 마실 때 함께 먹으면 타우닌 성분이 알코올 성분 분해에 도움을 주어 숙취를 덜어준다. 그러나 땅콩은 일부 사람에게는 알레르기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땅콩을 먹은 후 피부가 부어오르거나 호흡곤란이 걱정된다면 피하는 것이 좋다. 채소-과일 위주의 샐러드에 땅콩을 추가하면 고소한 맛을 더하고 건강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멸치볶음에 넣어도 좋다. 땅콩죽, 땅콩조림 등 각종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 요즘 땅콩이 이슈인가보네요 하루 20-30개가 딱인가보네요 과하면 역시나 건강에는 헤롭죠 땅콩죽이나 조림. 사과엥 땅콩 버터 까지.  땅콩 인기쟁이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출출할 때 땅콩, 잼 대신 땅콩버터 먹었더니... 혈관·노화에 변화가?

"오늘 먹은 음식에도?"...아프게 하는 '염증 유발' 식품들

"오늘 먹은 음식에도?"...아프게 하는 '염증 유발' 식품들 정희은 기자 (eun@kormedi.com) 염증은 양면성을 가진다. 하나는 세포 손상을 치유하는 방식으로 작용하지만, 과도하게 발생할 경우 관절염, 심장병, 뇌졸중, 당뇨병 같은 질환을 유발하기 때문이다. 미국 클리브랜드 클리닉의 영양사 에린 코츠(Erin Coates)는 우리가 먹는 음식이 몸의 염증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설명한다. 염증은 면역 체계가 외부 물질을 인식할 때 발생하며, 급성 염증은 보호적인 역할을 하지만, 만성 염증은 심각한 질병과 연관되어 있다는 풀이다. 특히 염증을 유발하는 음식을 줄이고 채소, 과일, 견과류, 콩, 씨앗, 지방이 많은 생선 같은 항염증 식품을 추가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다음은 코츠 영양사가 소개하는 염증을 유발하는 음식들이다. 염증을 유발하는 음식의 이유   우리 몸은 과일, 채소, 통곡물 같은 음식에 있는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소를 흡수할 때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그러나 설탕, 트랜스 지방, 오메가-6 지방산, 정제 탄수화물, 가공육이 들어 있는 음식을 먹으면 몸이 버거워하고, 제대로 처리하지 못해 염증을 유발한다. 염증을 유발하는 음식은 도처에 널려있기 때문에 이를 피하기보다 항염증 식품을 더 많이 섭취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첨가당=  미국인들은 하루 평균 약 17티스푼의 설탕을 섭취한다. 그러나 첨가당 섭취를 하루 칼로리의 10% 이하로 줄여야 한다. 여기서 말하는 첨가당은 설탕, 액상과당, 올리고당, 시럽 등 빵이나 과자, 음료 등 식품 제조 시 첨가되는 당분을 의미한다. 사실 설탕은 우리 몸의 혈당을 빠르게 올리고 인슐린 수치를 높여 염증을 유발하는 대표적인 음식이다. 과도한 설탕 섭취는 만성 염증을 일으킬 수 있으며, 첨가당은 빵, 크래커, 그래놀라 바, 샐러드 드레싱, 요구르트, 시리얼, 스포츠 음료 등 다양한 가공식품에 포함되어 있다.   트랜스 지방=  트랜스 지방은 하루 1g 이하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트랜스 지방은 ‘나쁜’ 콜레스테롤을 높이고 ‘좋은’ 콜레스테롤을 낮춰 심장병, 뇌졸중, 제2형 당뇨병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트랜스 지방은 주로 쿠키, 패스트리, 마가린, 팝콘 등에 포함되어 있다.   가공육과 붉은 고기=  가공육은 염지, 훈제 등을 통해 만들어진 고기로, 붉은 고기와 함께 포화 지방이 많아 염증을 유발하는 음식이다. 베이컨, 소시지, 핫도그, 햄버거 같은 가공육과 스테이크 같은 붉은 고기가 여기에 해당한다. 이런 육류를 과도하게 섭취하면 암, 심장병, 뇌졸중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   오메가-6 지방산=  오메가-6 지방산은 몸에서 에너지원으로 사용되지만, 과도하게 섭취하면 염증이 생길 수 있다. 코츠는 오메가-3 지방산을 충분히 섭취하고 오메가-6 지방산 섭취를 줄이는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오메가-6 지방산은 카놀라유, 옥수수유, 마요네즈, 해바라기유, 땅콩유에 포함되어 있다.   정제 탄수화물=  정제 탄수화물은 영양소가 제거된 탄수화물로, 주로 흰 밀가루로 만든 빵, 크래커, 감자튀김, 파스타, 시리얼, 흰 쌀밥 등이 여기에 해당한다. 정제 탄수화물은 빠르게 소화되면서 혈당을 급격히 올려 염증을 유발하는 음식이다. 이런 정제 탄수화물을 먹는 대신, 퀴노아, 귀리, 현미 같은 100% 통곡물을 먹는 것을 추천한다. ============ 베이컨, 소시지, 핫도그, 햄버거 같은  가공육과 스테이크 같은 붉은 고기를 과도하게  섭취하면 암, 심장병, 뇌졸중 위험이 높아질수 있다고 하죠   입에는 참 맛난것들인데, 몸에는 그닥... 먹는 습관도 균형이 중요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오늘 먹은 음식에도?"...아프게 하는 '염증 유발' 식품들

채소, 생으로 VS 익혀서… 몸에 더 좋은 건?

채소, 생으로 VS 익혀서… 몸에 더 좋은 건? 채소, 생으로 VS 익혀서… 몸에 더 좋은 건?© 제공: 헬스조선 채소를 익히면 안에 들어있는 각종 영양소가 파괴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물론 가열하면 비타민C를 비롯한 몇몇 영양소가 손실되는 것은 맞다. 그러나 완전히 푹 삶아서 익히는 정도가 아니라면 그 정도는 미미하다. 모든 채소가 날것으로 먹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익혀 먹으면 영양적 가치가 더 올라가는 채소들이 있다.   ◇지용성은 끓이고 수용성은 생   으로주로 지용성 영양소를 많이 함유하는 채소들이 가열해서 먹어야 하는 종류다. 베타카로틴·라이코펜 등 지용성 영양소는 가열해도 파괴가 잘 안 된다. 가열을 통해 지용성 영양소를 보다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 반면, 수용성 영양소가 많은 채소는 가열에 주의해야 한다. 비타민C나 폴리페놀 같은 수용성 영양소는 열에 매우 약한 편이기 때문이다. 항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글루코시놀레이트 역시 수용성으로 열에 약하다. 글루코시놀레이트는 콜리플라워나 브로콜리에 많다. ◇가열하면 좋은 채소=당근·호박·마늘·콩·토마토·가지·시금치·미나리 가열해 먹으면 좋은 대표 채소에는 당근, 호박, 마늘, 콩 등이 있다. 당근을 생으로 먹으면 당근 속 영양소인 베타카로틴이 약 10% 흡수된다. 그러나 끓여 먹으면 흡수량은 60% 이상으로 높아진다. 당근은 날것이나 찐 것보다 끓였을 때 카로티노이드(베타카로틴을 포함한 식물 색소)가 더 많아졌다는 이탈리아의 연구 결과가 있다. 호박 역시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끓여 먹는 게 좋다.  마늘은 끓였을 때 발암물질 억제 성분인 'S-알리시스테인'이 더 많아진다. 국립농업과학원 농식품자원부 연구에 따르면, 마늘을 60분간 물에 끓이면 생마늘에 비해 4배가량 많은 S-알리시스테인이 생성된다. 콩은 삶으면 단백질 함량이 6~7% 늘어난다(한국식품커뮤니케이션포럼). 토마토는 끓여 먹거나 볶아먹으면 좋다. 미국 코넬대 연구에 따르면 토마토를 88도에서 30분간 가열하면 항산화 영양소 라이코펜이 35% 증가한다. 라이코펜은 기름에 잘 녹으므로, 기름에 볶거나 끓일 때 기름을 약간 사용해야 도움이 된다. 가지는 구워 먹는 게 좋다. 구우면 수분이 빠져나가면서 영양밀도가 높아져,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을 더욱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 안토시아닌은 열에 강해서 구워도 파괴되지 않는다. 시금치·미나리는 베타카로틴이 많아 열을 가하면 좋지만, 비타민C도 풍부해 살짝 데치는 게 낫다. 끓는 물에 30초가량 데치면 열에 의해 세포벽이 파괴되면서 베타카로틴 성분이 더 잘 빠져나온다.   ◇생으로 먹어야 좋은 채소=콜리플라워·양배추·브로콜리·무·여주·상추·케일·부추 콜리플라워·양배추·브로콜리는 비타민C·글루코시놀레이트 등 열에 약한 영양소가 풍부해 생으로 먹는 게 좋다. 식이섬유가 많아 식감이 아삭거리며, 생으로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통으로 먹는 게 싫다면 얇게 썰어 샐러드로 먹거나, 피클로 먹어도 된다. 국물 요리에 많이 사용하는 무는 푹 끓이면 영양소가 거의 없어진다. 무의 주요 성분인 다이스타아제는 소화를 돕는 효소지만, 50도만 돼도 효능이 떨어질 정도로 열에 약하기 때문이다. 무 껍질에는 항산화 성분이 많다. 특히 껍질을 벗기고 끓여먹으면 영양소 손실이 더욱 커진다. 식초를 희석한 물로 겉을 깨끗이 닦은 후 껍질째 바로 먹거나 부담스럽다면 살짝만 가열해 먹는 게 좋다. 여주는 특유의 쓴맛 때문에 데치는 경우가 많다. 여주는 데치면 비타민B·C가 절반 이상 파괴된다. 쓴맛이 싫으면 소금에 절여 먹거나, 차라리 볶아 먹는 게 영양적 효능이 더 크다. 상추, 케일처럼 진녹색을 띠는 채소에는 비타민B의 일종인 엽산이 많이 들었다. 엽산은 가열하면 쉽게 파괴되므로, 쌈이나 샐러드로 먹는 게 좋다. 부추에는 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황화알릴이 풍부하다. 황화알릴은 70도 이상으로 가열하면 파괴되므로, 부추는 날것으로 먹는 게 좋다. ============= 요즘 아침마다 케일주스 한잔 해요 찾아보니 소화력이나 장 예민한 분들은 살짝 데쳐도 괜찮다고 하네요 생으로 먹는것이 훨씬좋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채소, 생으로 VS 익혀서… 몸에 더 좋은 건?

메이크샐러드

얼핏 생각하면  간식거리 밖에  안될것같은데 자세히 살펴보면 필수 영양소는 골고루 섞여있다 이러한 단백질  닭가슴살 식단은 간식 뿐만 아니라 한끼 식사로도 조금도 손색이 없어서  나는 일주일에 두서너번은 식사 대용으로 즐겨 먹는다

재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털이

식사

아침엔 프렌치크라상이 있어 간단히 먹었어요  샐러드와 사과도 같이 먹었어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식사

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과일칩

 딜라이트 프로젝트 과일칩은 먹기 좋게 손질한 과일을 동결건조공법으로 건조해 바삭한 식감을 물론 상큼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대로 먹어도 되지만 요구르트나 샐러드 등에 토핑으로 곁들이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제품인데  행사상품으로 나와서 자주 이용합니다 과일칩은 건강한  스낵이라 죄책감없이 먹을수 있어요 20칼로리밬에 되지 않아서 다이어트로  좋을거  같아요 추천합니다 

사용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과일칩

올리브영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귀리맛

올리브영에서 파는 밸런스밀 프로틴 쉐이크 귀리맛이에요 50g에 칼로리는 185kcal고 단백질은 15g, 식이섬유는 5g이에요 여러가지 맛이 있지만 귀리가 다이어트에도 좋아서 귀리맛을 선호해요 물을 넣고 흔들어서 마실수 있는데 우유나 두유를 넣으면 좀 더 고소한 거 같아요 식이섬유도 들어있으니 변비에도 좋고 비타민과 미네랄도 보충할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올리브영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귀리맛

올리브영 랩노쉬 단백쿠키바 밀크티

간식으로 간단하게 먹고 싶을때 먹는 랩노쉬 단백쿠키바 밀크티예요 쿠키바라 크기도 크지 않고 씹는 맛도 느낄 수 있어 좋아요 140칼로리에 7g의 단백질을 함유해  간식으로도 좋고 생각보다 포만감도 느껴집니다 맛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 밀크티 좋아해서 밀크티맛 즐겨 먹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부담없어요

밴드닥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밴드닥터

올리브영 랩노쉬 단백쿠키바 밀크티

치즈 돈까스

늦은 점심으로 고메 치즈 돈까스 구워서 먹었어요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 포만감이 있네요  곧 저녁 시간인데 저녁 맛있게 드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치즈 돈까스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