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고구마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 NO밀가루 고구마 치즈그라탕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고구마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 NO밀가루 고구마 치즈그라탕 안녕하세요! 자스민꽃이에요 냉장고에 구워둔 고구마가 눈에보이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그냥 먹어도 맛있는 고구마!! 고구마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 NO밀가루 고구마 치즈그라탕을 소개 좀 드릴까해요🤭🤭💕 #다이어트레시피 #고구마레시피 #노밀가루 #고구마그라탕 #치즈그라탕 일단 소요시간은 고구마 굽거나 삶는 시간까지 해서 30분 정도에요 ^^ 첫 단계는 고구마 얇게 썰어주기 ~ 안익은 고구마보다 익은 고구마로 해야하고요~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30분 구운 고구마를 냉장고 넣어놨다가 썼답니다! 막 구웠을때 보다는 살짝 냉장고에 넣어놓고 식었을때가 자르긴좋아요 ~~~~ 두번째! 설탕 대신 #다이어트레시피 니까 #스테비아 뿌려주기 ~ㅎㅎ 구운고구마 썰어서 깔고 요번에 사온 고구마가 좀 덜달아서 스테비아 뿌려주었어요!! 스테비아는 백설 제품 쓰고있는데 사용도 편리하구 좋더라구요~ㅎㅎ 세번째! 고구마 위로 치즈 뿌려주기 ~ 본격적으러 여러가지 치즈 올려서 고구마 치즈그라탕 합니다^^ 치즈는 체다치즈랑 모짜렐라 치즈 2가지 다썼어요♡♡ 이건 원하는대로 집에 있는 치즈 어떤것이든 좋아요. 마지막 단계 !! 그리고 나서 전자렌지에 2분 데워주었습니다 :) 치즈 녹을정도만 데워주면 끝이에요~~~😋 살짝 데워주니 고구마가 포실포실하게 맛있어졌어요>< 단짠단짠 ㅋㅋㅋㅋ 하 정말 고구마와 치즈 조합은 역시 맛이 없을수가 없네요😋 특히나 냉장고에 2일정도 있엇던 고구마라 맛이 없을줄 알았는데......치즈얹었더니 고구마 자체의 풍미도 살아나더라구요~ 😄👍 다이어트레시피 잘 보셨나요? 고구마 굽는 시간 이외에 걸린 시간은 단 10분 ㅎㅎ밀가루 땡길때도 먹기 좋고 , 칼로리도 낮은데다가 정말 단시간내에 휘리릭 활용 가능한 요리라 추천드려요 💕
자스민꽃
백스탭부부 고소 결과
*상황* 사이좋게 뒤로 걷던 50대 부부가 블박차의 옆구리에 부딪히고 200m를 쫓아와 본인들 다쳤다고 동반 입원 후 대인 요구 판사: 1인당 백만원씩 줘라 과실이 있는 건 아닌데, 좋게좋게 돈 주고 끝내라 얼탱이 없는 보험사는 이의 신청 "횡단보도를 이용하라고만 돼 있을 뿐 뒤로 건너지 말란 법은 없어 무조건 차 잘못이야" 블랙박스 차량 패배 보험회사 단단히 열받았는지 바로 항소 보험사 승리 백스텝 부부가 소송비용 모두 부담 1심 2심 다 변호사 써서 변호사 비용도 고스란히 몰빵 백스텝 부부 상고했는데 그것도 기각 상고 비용도 플러스 부부는 그렇다고 치고, 1심 판사가 얼척이 없네 가만보면 나라는 판사가 다 망치는거 같음 미국처럼 판사 퇴출 제도 있어야함 자격미달 이면 짤라야지
야고
출첵 박스 챙겨 갑니다😜
오늘의 루틴 끝을 냅니다. 원래 아침에 해야 되는데 까먹어서 지금 했네요...하하 요즘따라 정신이 없네요. 정신 차리고 살자!!
구룸구룸
[고구마 요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고구마조림
"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고구마조림 고구마 조림" 제목: 고구마 조림 재료: 고구마3개, 간장2큰술, 올리고당 3큰술, 물 , 참기름, 홍고추1개, 청양고추2개, 흑임자깨 조리방법: 1. 고구마를 씻은 뒤 껍질을 벗긴다. 2. 껍질 벗긴 고구마를 반으로 자른다 3. 고구마를 깍뚝썰기를 해둔다 4. 깍뚝썰기한 고구마를 물에 담궈거 전분을 제거한다 5. 홍초1개와 청양고추를 다져놓는다. 6. 물게 담가둔 고구마를채에 바치고 물기를 뺀다음 치킨타올을 사용하여 물기를 제거해준다 7. 물기 제거된 고구마를 후라이펜에 식용유를 두른 후 노릇하게 구워준다. 8. 고구나가 노릇해지면 물을 1컵을 붓고 졸여준다. 어느정도 졸여지면 간장 2스픈, 올리고당 3스픈을 넣고 다시 졸여준다. 졸여진 다음 홍고추와 청양고추를 넣고 다시 볶아준다. 9. 조리된 고구마를 참기름과 흑임자깨를 넣고 예쁜 접시에 담아낸다. 레시피를 발견한 과정: 고구마가 달고 맛있어서 자주 쪄서 먹기도 하고 구워먹기도 했는데 너무 먹다보니 살이 찌는 것을 느꼈습니다. 특히 우리집 댕댕이들이 고구마를 너무 좋아해서 고구마 말랭이도 해주고 고구마를 쪄서 주기도 했더니 어느날 살이 붙어서 걷는데 힘들어 하는 것을 보았지요. 그래서 댕댕이들에게 다이어트로 양배추를 삶아서 먹이면서 살을 뺐던 기억이 있습니다. 고구마가 식이 섬유가 많이 들어있다고 하더라도 많이 먹으면 살이 붙는 것은 분명한 이치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어느날 언니네 집에 갔더니 고구마로 반찬을 만들어주었는데 달지도 않고 밥도 덜 먹게 되는 고구마 조림을 보고 저도 해서 먹게 되었네요. 고구마와 함께 넣은 홍초는 다이어트에 탁월하다고 연구결과에 나와있습니다. 신체에 쌓인 당 성분을 연소시켜주는 클리코겐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비만을 예방해 주거나, 체중을 감량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홍초를 넣는 것이 바로 다이어트에 좋은 식재료라서 고구마와 함께 넣고 요리를 했습니다. 청양고추도 매일 청양고추를 3개씩 먹으면 살이 빠진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청양고추에는 캡사이신뿐 아니라 비타민C와 식이섬유, 무기질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된 청양고추를 매일 3~4개씩 먹으면 기초대사율이 높아져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홍초와 청양고추를 함께 넣어서 조리를 한다면 다이어트 음식에는 최고 아닐까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로니엄마
고구마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군고구마입니다
고구마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군고구마 요리입니다 고구마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로 군고구마를 선택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구마는 혈당 수치가 천천히 올라서 남는 당이 지방세포로 변하는 과정이 억제돼 다이어트 식품으로 적절하다고 해서 선택해봅니다 다이어트시에 걱정될수 있는 변비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시간이 없거나 달리 요리재료가 없을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서 맛있는 다이어트 식품, 간식으로 잘 어울려요 고구마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입니다 준비 재료 : 고구마 5개 조리 순서 : 1. 우선 고구마를 물로 깨끗하게 세척하네요 2.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할 거라 종이 호일을 넓은 판에 깝니다 3. 고구마가 서로 겹치지 않게 잘 놓아 주네요 4. 200도에서 20분 뒤집어서 15분 정도 구워주세요 5. 군고구마 드실때 샐러드랑 같이 드시면 더 좋아요 꿀팁 군고구마를 차갑게 해서 드시면 식이섬유로 인해 변비가 줄어든대요 너무 많이 드시지 말고 적당히 드시면 다이어트에도 좋을 것 같네요
k2023
내일 생로병사의 비밀 보면 좋음
슬로우조깅편 나옴
야고
꿀맛 식사
만보걷기 다녀오면 늘 식사가 꿀맛입니다. 가지볶음, 무생채, 양배추 샐러드와 맛나게 먹었답니다^^
어트지니요
키위+브로콜리 자주 먹었더니, 면역력-피부에 변화가?
키위+브로콜리 자주 먹었더니, 면역력-피부에 변화가?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요즘은 과일이나 채소를 거론하기 부담이 된다. 가격이 비싸 구입을 망설이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브로콜리가 몸에 좋다는 것을 알면서도 맛이 떨어져 즐기지 않는 사람도 있다. 이럴 때 키위를 넣은 샐러드를 만들어보자. 맛도 좋고 영양소가 크게 늘어나 건강에 더 이롭다. 몸에 좋은 브로콜리 맛있게 먹기… 키위, 견과류 샐러드 키위에 브로콜리, 미니 단호박, 파프리카, 견과류 등을 넣은 샐러드를 만들어 보자. 부재료로 올리브유, 참깨, 구운 마늘, 레몬즙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비타민 외에도 단백질이 풍부해 면역력 증진, 근육 유지에 도움이 된다. 무엇보다 브로콜리의 맛을 더해 영양소를 쉽게 흡수할 수 있다. 혈액-혈관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이 많은 올리브유를 넣으면 건강효과가 더 높아진다. 브로콜리 + 키위… 겨울철 건강 지킴이 비타민 C 창고 브로콜리는 겨울철 건강 지킴이로 안성맞춤인 제철 채소다. 국립농업과학원에 따르면 브로콜리 100g에는 비타민 C가 98㎎ 들어 있다. 비타민 식품의 대표주자인 레몬보다 2배 가량 많은 양이다. 브로콜리 2~3개면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C를 모두 섭취할 수 있다. 키위 역시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이다. 성인의 하루 권장량의 2배나 들어 있다. 오렌지의 2~3배에 해당하는 수치다. 브로콜리와 같이 먹으면 비타민 C 부족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국가암정보센터에 따르면 비타민 C는 면역력 증진, 몸속 상처 회복 및 세포 손상을 막아 암 예방에 도움이 된다 . 브로콜리, 키위의 건강효과… 혈압 조절, 다이어트, 엽산 풍부, 장 건강 브로콜리는 베타카로틴 등 항산화 비타민과 철분, 칼륨이 풍부하다. 스트레스를 자주 받거나 담배를 많이 피우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혈압을 낮추는 칼륨이 100g 당 307㎎ 들어있다. 열랑은 100g 당 28kcal로 낮아 다이어트에 기여한다.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주고 식이섬유가 많아 장 건강, 변비 예방에 좋다. 키위는 임신부에게 필요한 엽산이 풍부해 뇌와 척수 등 신경계 질환성 기형아 예방에 도움을 준다. 단백질 분해효소인 액티니딘(actinidin)이 많아 고기를 부드럽게 하고 소화에 기여한다. 몸의 산화(손상-노화)를 늦추는 항산화제인 폴리페놀이 많고 대장암 예방 효과가 있다. 혈당 조절, 면역세포 증가, 근육 내 산화 스트레스를 억제한다. 브로콜리, 키위 조심할 점은? 브로콜리를 생으로 먹으면 배에 가스가 찰 수 있기 때문에 살짝 데쳐서 먹는 게 좋다. 소금을 담은 물에 넣어서 30분 정도 두었다가 흐르는 물에 씻어 오염물을 제거한다. 끓는 물에 소금과 식초를 조금씩 넣어 살짝 데치면 아삭한 식감과 푸릇한 색이 더욱 살아난다. 키위는 냉장 보관하면 상온에서 보관하는 것보다 물러지는 문제를 늦출 수 있다. 상처가 나거나 무른 키위를 다른 과일과 함께 보관하면 에틸렌 가스가 발생하여 주변 과일이 물러질 수 있다. 이 경우 따로 보관하는 것이 좋다 ============== 브로콜리는 살짝 데치면 좋죠 오늘 구내식당 반찬으로도 나왔는데 그린키위 요즘 케일과 자주 잘아 먹었는데, 키위 효과좋네요, 또 주문해야겠어요
뽀봉
점심 한그릇 뚝딱! 벌써 오후예요
오늘은 구내식당으로 왔어요 잡곡으로 집에서 먹다보니 흰 쌀밥은 적응이 안되네요 미역국, 돈육찜, 케이준샐러드와 콩나물 무 볶음이 나왔어요 무와 콩나물 볶은거 좋아하는데 맛있네요 입맛 없다고 해놓고.. 또 이렇게 잘먹네요 목이 좀 부어서 감기약 먹었더니 오늘은 나른해요 부지런히 먹고 바깥 나들이 좀 했어요 단풍이 점점 예쁘게 물들고 있어요 점심 맛있게 드셨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우리화이팅
청도반시 중독
청도반시 중독에 걸렸어요 원래도 좋아하긴 하는데 요새 완전 꽂혀 버렸지 뭐에요 한번에 왕창 먹고 싶은데 감이 익어가는 속도가 다르니까..... 그래서!!! 한박스 추가 주문!! 집에 있는거 밖에 내놓고 한번에 싹 익혀서 먹으려고요 엄마는 감 많이 먹으면 화장실 못간다고 하시지만 제 장은 튼튼하니까요 ㅋ
2민트홀릭
후식도 먹어야죠
후식으로 마지막 남은 배와 단감 먹어요 치킨이 조금 부족해서 감으로 채웠내요 ㅎㅎ
아미134
마지막 귤 까먹기~
귤 한박스 시킨거 3개 남은거 다 먹었어요 이제 캐시딜로 사볼까 고민이예요~ 하나씩 먹으니 금방 먹게 되네요^^ 귤도 한창 맛있을때라 쟁여둬야겠어요 굿밤 되세요~
우리화이팅
만보완료
오늘도 만보 달성했어요 저녁은 신랑과 치킨으로 마무리하려구요 ㅎ
오드리76
오늘의 아침밥~
순두부 찌개는 어제 끓여놨구요 어제 저녁에 막내가 치킨 사달라고 졸랐는데 잘 타일러서 아침에 닭봉 만들어 준다고 했거든요 그 약속 지켰어요 ㅎㅎ 두 녀석 잘 먹고 갔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
다이어트 식단 예
1.아침:통밀식빵 1장 위에 그릭요거트 바르고 브루페리 올려서 먹고 고단백두유 1개 2점심:좋아하는 야채나 버섯 두부등 포만감 느껴지는 재료에 굴소스 약간 바르고 다이어트 볶음밥과 같이 배부르게 먹기 3.저녁:샐러드 방울토마도 닭카슴살 고구마 작은거 1개 또는계란 1개와 제로 탄산 1병
재털이
고단백 저지방 다이어트식단
1.아침:닭 가슴살 야채 봌음밥,양배추 토마도 샐러드,사과1개 2.점심:현미밥,닭 가슴살 샐러드,백김치,단호박찜 3.저녁.콩밥2/3,미역국
재털이
다이어트 식단 구조
1.아침:다이어트 식단+탄수 화물 식단 2.점심:다이어트 식단 또는 일반식 3.간식:견과류 또는 과일 또는 샐러드 4.저녁:다이어트식단+단백질up/탄수 화물down 5.간식:견과류 또는 과일 또는 샐러드
재털이
월요일 아침 평소대로~~
600g이 빠졌어요. 사실 왜 빠졌는지 정확힌 잘 모르겠어요. 어제 적지 않게 먹었다고 생각했거든요. 물론 빠지니까 좋긴 하죠. 오늘도 어제만큼만 먹으면 되는데 어제 양이 제가 측정이 잘 안 되나 봐요. 저는 빠져도 100~200g 빠지거나 유지일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었거든요. 물론 빠져서 기분 좋게 아침 챙겨먹었답니다. 어제로 두부는 다 먹어서 오늘은 그냥 샐러드 했어요. 야채믹스 양배추 배추 당근 파프리카 오이 당근팽이버섯볶음 넣고 사과 3쪽, 방울토마토 포도도 넣고 그릭요거트 한스쿱에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보통때보다 양배추 배추를 좀 더 넣었더니 오늘따라 엄청 풍성해졌네요. 그리고 사과와 방울토마토마저 양이 많았답니다. 어제 적게 먹긴 먹었나봐요. 아침부터 배가 고파서 많이 준비할 것 같네요. 그래서 귤도 하나씩 일일이 까서 준비했는데 다시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내일 샐러드 때 쓰려구요 이 샐러드 먹으니 배가 차는 느낌이 들긴하지만 정말 금방 꺼지기 때문에 냉장고 안에 있는 저항성 전분이 된 잡곡밥 조금 데워서 집에 있는 반찬이랑 먹었네요. 엄마가 알타리김치하면서 무청을 조금 삶아놨거든요. 어제 무청볶음을 해놔서 그거랑 맛있는 김치랑 맛나게 먹었어요. 이렇게 든든히 아침 먹고 어제 못봤던 TV 프로그램도 엄마랑 좀 보다가 엄마를 출근하시고 저는 우리 라떼랑 산책 나왔어요. 라떼가 오른쪽 앞발이 뭐가 문젠지 제대로 걷질못했거든요. 아침부터 오른쪽 앞발쪽만 가면은 성질내고 누나 물고 온몸을 덜덜 떨어서 어디 크게 잘못을 됐으니까봐 굉장히 걱정을 했는데요. 산책은 볼일만 보고 올려고 나갔더니 냄새 맡고 잘 돌아다니네요. 들어가고 싶다고 눈치주면 10분 20분에도 들어올라 했더니 그럴 기미를 안 보여요.
성실한라떼누나
10/28(월)헬시딜 땅콩/아몬드 버터 왔네요😄
캐시로 주문했던 안단피넛버터/아몬드버터 드디어 왔어요~~!! 열심히 캐시 모아서 필요한거 구입할때가 제일 기분 좋아요~^^ 오늘은 샐러드소스에 땅콩버터 넣어서 만들어 먹어야 겠어요~~^^♡
냥식집사
2개월에10키로 감량 식단
철저한 식이요법 매일 똑같은 음식을 먹가나 맛없는 닭가슴살과 샐러드를 먹는것을 견딜수 없어서직접 요리하여 먹음 몇가지 조건만 지킨다면 먹을수 있는 음식은 무궁 무진 가장 맛있었던 식단을 소개함
재털이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2기 💫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2기 완주를 축하합니다. 🎉 총 185명의 지니어터가 완주 성공! 쉽지 않은 혈당 관리 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지니어트와 함께 보람찬 7일이 되셨길 바랍니다. 🤗 #혈기챌12기 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신 모든 분들께 지니어트 쿠폰상점과 헬시딜에서 사용 가능한 G포인트 1,000P를 드릴게요,🎁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당첨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꼭 오른쪽 끝까지 넘겨 확인 부탁드려요~ ⚠️챌린지 기간 내 7개의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분은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되셨으며, 당첨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혈기챌 12기 완주자 명단❤️ 1 빈이준이맘짱 최민준엄마 ㄱ비비안나 빌빌이 쵸코파이팅구 간장게 빠담소리 치노카푸 강안2502 뽀야옹 치킨먹자고 걩이 뽁이마미 케케케2892 건강하자으니 사랑합니다4 켈리장 걷기가좋아 상한상한 코옹쥐 고승 새보미할미PNBDN 콜라짱짱짱 공양미 생각없는아이 콩나무 구라72 생강꽃 콩콩89 구름속하늘 서경용 투호 구삥l 서나얌 티얼그레이 그리얌 서해태백산3QUGB 파인솔 기쁨이님 선재조아 파인호랭이 김또맘 셰어 푸릉푸릉이 깜여사 수경2 풀에버 깨개갱 수국이 프라임12345 깽별 숨은꽃처럼 피타 꼬마꼬마 슈롭 핑코스모스 꿈굽는사람 신나게살자고 한소래미 날씬캔디아줌마 써니ㅋㅋ 행복돌고래 낮밤1 씬아 헤에미니 냥냥써브 씽씽걸 혁혁 눈소나무 아침향 호호수기 뉴열린 아하하하ㅋ 홍길이 닉네임드 안녕하세요님 환ᆢ 달달한일상 알로하영이 후빠 달콩님 알비나2 훈스맘2 도나도나도나 앵두정원 훔훔 동동이고모 얄티 흑설향 두부닷 어트지니요 agnes0117 두부바위 언제나행복 Bangee 들장미소녀 에네스 bluesea 딸기초코 여울햇살 cka 또또숑 연완이맘 cofl 띵굴이 엽댕2 gamkhj 라미에뜨 영진왕빠 GUNDDAM 랜디랜디 왕관쓴토끼 haass 레드12 왕대박1 Heej 로앰 왕대박7 hi98 마고할미 왕비될거야 HL 매력부자 용용님 jeju줌마 매일다이엍 우리아들2 jeonghee 매일도전 우화맘 k0mmi 멈추지마 웅뚜이 KIMR 뭔소리야 워니뚱 KKK용식이22 미니미썬가드 으라라라챠 moon1535 민성민주맘 은상os Pooh0153 민채민 은유랑 rheeon 밍키199 은향이 sara0904 바다속고양이 이명희좋아 sara1298 밤낮 이유주 silver43 뱀사골반달곰 재털이 smile34037 벌곡댁 주여니2 so2 베베루나 지뉘어수 superjob 별사랑천사 지니1024 systle10 부산준희 지니어스쩡 vovo2 붐뿜 지니업트 wrinkle 붕붕아아 지니z ymittang 블랑카 쫌님 ysn 블리비 채근담345 zntkskzlzy 비비드멍 초이용 지니어트 챌린지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실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챌린지로 찾아뵙겠습니다💖
geniet
조생귤
귤이 먹고 싶어서 한 박스 샀어요 하나 까서 먹으니 새콤달콤해서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
다이어트 일기 10.27 치킨 강정3
후딱 만보하고 와서 닭강정3개로 오늘 마무리
야고
저녁
치킨
서나얌
한솥
한솥 1위는? 치킨마요래요
수수깡7
흐린날에 밀크티 한잔
오늘은 날씨가 꾸물꾸물 하네요. 그탓에 주말을 꾸물꾸물 게으르게 보내고있습니다
파인호랭이
아침식사
아침으로 일요일에 여유롭게 천천히 샐러드 먹었어요 그릭요거트는 필수로 소스로 먹어요
마음그릇
일요일 아침
500g이 쪘지만😅 뭐 어제 점심을 워낙 잘 먹어서 저녁에 배고프지 않아서 안먹었더니 오히려 잘 때쯤에는 좀 배가 출출해지더라구요. 예전 같으면 참고 일찍이라고 잤을 텐데 요즘은 조금 풀어졌는지 결국 견과류랑 말린고구마를 조금 먹고 말았어요. 점심을 고기를 듬뿍 먹어서 걱정했는데 저녁 간식까지 했으니 찌는 게 당연했겠죠? 저녁때 출출하지 않아도 아주 가볍게라도 먹으면 간식을 안 먹게 될까요?😮💨 하여튼 많이 쪘다고 생각은 안 합니다. 오늘은 보통의 식단으로 하려고 해요. 1인용 두부샐러드 부터 만들었어요 야채믹스 배추 당근 파프리카 오이 넣고 당근팽이버섯볶음 사과 귤도 넣고 두부4개 마져 다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한스쿱 올리고 포도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애사비 월남쌈소스 핫소스 마늘 그린올리브 할라피뇨)으로 마무리했어요. 오늘은 엄마가 교회가 가는날이라 더 일찍 준비하셔서 나 샐러드 만들 때 벌써 끓인밥 드셨답니다. 저는 샐러드 다 먹고 어제 한 잡곡밥 냉장고에 넣어서 저항성 전분으로 만든 것 조금 빼가지고 데워서 어 집에 있는 반찬이랑 또 맛있게 먹었네요. 집에 엄마도 있고 동생도 있지만 동생은 안땡긴다고 아침밥 안먹고 엄마는 바쁘다고 일찍 차려 먹어서 혼자 먹었답니다. 요즘 들어 나는 건강식으로 챙겨먹고 그래서 엄마랑 동생을 선호하지 않는게 많아 집에 같이 있어도 같이 먹는 게 쉽지 않는답니다. 거기다 동생은 자주 시켜 먹어서 동생 음식과 내 음식을 완전히 딴판이예요. 그래서 어머니가 해준 음식도 완전히 내 반찬과 완전히 동생이 좋아하는 반찬은 좀 다르답니다. 뭐 중간에 있는 게 김치정도 되겠죠.ㅋㅋ 동생은 내것 맛없어서 안 먹고 나는 동생 것이 살찔까봐 너무 짜고 너무 맵고 너무 달아서 일부러 피한답니다. 아침에 홈트하기 전에 마음 챙김 할 때 라떼입니다. 이렇게 곤이 자고 있지만 이불을 갤거라 깨워서 엄마 방에 보내고 홈트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오늘의 야식😄
오늘의 야식입니다 ㅎㅎ 치킨을 맛있게 먹고 있어요 한마리로 4명이 먹으니..! 살찔일은 없겠지용 ㅎㅎ
구룸구룸
고구마 샐러드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튀기면 칼로리가 무조건 올라가니까 삶구 으깨서 먹어봤더니 맛있다
이명희좋아
만보걷기
주말 만보 성공 저녁 치킨 먹고 열심히 걸었네요
밴드닥터
한솥도시락피셜 불변의 1위
나에게도 1위 ㅋ 지금 먹으려니 왤케 짠건지 치킨 먹고 남은거 마요네즈랑 김가루 같이 넣고 먹으니 비슷한 맛남
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