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그릭요거트샐러드

아침 식사로 그릭요거트샐러드 먹었어요  토요일에도 먹어야지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그릭요거트샐러드

샐러드

오늘은 샐러드 해서 먹었습니다  상추 토마토 견과류 아보카도  발사믹식초 올리브유 뿌려주고 허브솔트로 약간뿌려 줍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샐러드

*늦점 입니다😅 간단하게 또 샐러드

아침부터 병원 다녀오느라 점심이 늦어졌어요. 9시에 갔는데 2시넘어서 왔네요ㅠㅠ 또 샐러드지만 빈속이라 맛있네요. 양배추, 당근, 시금치, 찐계란, 사과 견과류, 요거트는 소스로 뿌려줬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늦점 입니다😅 간단하게 또 샐러드

샐러드

아점으로 샐러드 먹었네요  야채가격이 오르면 겁나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샐러드

점심은 함박스테이크로 😄

일하며 점심은 늘~~~ 도시락으로 맛나게 먹고있어용 🤣🤣🤣 오늘은 함박스테키 하구 볶음밥으로 나왔네요~ㅋ 따술때 먹어봅니다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점심은 함박스테이크로 😄

저녁으로 샐러드

식구들이 늦는다고 해서 저녁으로 샐러드 🥗 먹어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저녁으로 샐러드

아침은 샐러드

매일 아침 샐러드를 먹어요 그릭요거트 견과류 블루베리에 매일 다른 과일 추가해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침은 샐러드

*점심은 닭가슴살 샐러드로🥗

오늘도 공복을 달래줄 샐러드로 시작합니다.양배추 전자렌지에 살짝  쪄주고 오이 잘라서 올리고 닭가슴살도 큐브로 잘라서 올리고 견과류 치즈~도 같이~~ 양배추소스 조금 뿌리면 맛있는 샐러드 완성 입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점심은 닭가슴살 샐러드로🥗

아침 두부샐러드와 매운오돌뼈 달걀 샌드위치

300g이 쪘어요. 어제 힘들다고 저녁 밥을 먹었다면 차라리 나을 텐데 간식 계속 집어먹고 집에 와서 7시 이후에 견과류 반통까지 먹었으니 당연한 결과랍니다 그나마 300로 마무리한 게 다행이라면 다행일까😅 이럴 땐 그래도 곡기 있는 밥을 챙겨 먹었는게 맞았던 거 같애요. 시간 좀 지났다고 안 먹은 게 폐착인 거 같습니다. 그래도 한결같이 아침은 잘 챙겨 먹어야죠. 두부 샐러드 만들고~  어제 잡곡밥을 다 먹어서 잡곡밥을 했어야 되는데 까먹고  안해서 그냥 빵을 먹으려하니 어머니도 같이 빵 드신다고 해서 통밀빵으로 샌드위치 만들었네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어서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브로콜리 귤 두부3개 가장자리에 배치하고 당근팽이버섯볶음 양배추라페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어제 동생이 매운 오돌뼈를 시켜 먹었거든요. 밥하고 달걀찜은 다 먹었는데 매운 오돌뼈는 많이 남겨서  냉장고에 고스란히 있었는데 그걸 더해서 샌드위치 만들었답니다. 달걀 하나에 오돌뼈를 볶아서 넣고 체썬 배추, 파프리카, 체다치즈 반장씩 더해서 작은 오믈렛을 만든 다음에 빵 한쪽에 고스란히 넣고 슬라이스한 사과 한 줄 깔고 양배추라페 더해서 뚜껑빵으로 덮었어요. 빵은 통일빵 전문집에서 사온 샌드위치용 통밀빵으로 좀 넓적한 편이라 반씩 잘라서 두 번 쓰거든요. 오늘은 엄마꺼랑 내꺼 2개가 나왔네요. 오믈렛 부분이 너무 커서 빵밖으로 삐져나왔지만 그 부분은 같이 뭉쳐져 있어서 먹기는 편했고 오히려 양배추라페가 좀 떨어졌지만 그래서 접시를 바쳤답니다. 보기에도 커 보이지만 실제로는 더 풍성해서 되게 포만감이 있었어요. 저는 샐러드 다 먹고 샌드위치도 야무지게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오늘 아침도 잘 챙겨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두부샐러드와 매운오돌뼈 달걀 샌드위치

공복 운동후 식사 든든한🥗샐러드 한접시

공복 운동후 식사 든든한 🥗샐러드 한접시 슬라이스 양배추 가득 깔고 상추도 썰어서 데코했어요. 오븐구이 닭살코기만 발라둔것과 데친 두부 고구마도 올리고 반숙으로 삶은 계란 1개와 호두까지 넣고 오리엔탈 소스 둘렀습니다. 포만감 있는 한접시에 생각차 뜨겁게 데워서 식사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든든한🥗샐러드 한접시

치킨

저녁에 치킨이 땡겨서 시켰어요 후참잘 허니버터 치킨인데 고고하고 달달하고 너무 맛있었네요 땡겨요 5천원 할인쿠폰 적용해서 저렴하게 먹어서 더 좋았습니다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치킨

치킨은 사랑이네요

크리스피인데 맛났어요. 치킨은 언제 먹어도 최고 같아요.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네요. 맛난저녁 드셨나요?

워터멜론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터멜론

치킨은 사랑이네요

저녁은 치킨너겟 😄

애들은 치킨너겟 해줍니다♡ 늘 잘먹어주는 치킨너겟인데 요건 모양도 귀욤귀욤하니 더 좋아합니다❤️❤️😍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저녁은 치킨너겟 😄

*점심은 조금 늦게:두부 샐러드 🥗

어제 늦은시간 호빵을 먹는 바람에ㅠㅠ 공복 시간이 길서져서 이제서야 점심 먹어요~~오늘도 두부, 찐계란 올린 샐러드 상큼하게 그린키위도 함께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점심은 조금 늦게:두부 샐러드 🥗

아침 두부샐러드와 엄마랑 밥먹기

100g이 줄었지만 유지이고 기분 좋게 아침 시작했답니다.  근데 감정일기 쓰고 부엌에 7시 10분 정도 나왔는데 오늘 파프리카, 사과, 단감을 준비해야 했었거든요. 그런데 사실 콜라비도 없고 브로콜린도 안 삶아져 있고 시금치랑 콩나물도 사온지 3일이 넘어가서 걱정이 돼서 엄마한테 조심히 물어봤더니 엄마가 재료 준비해 놓으면 나가서 해 주신다는 거예요.  그래서 그때부터 열심히 파프리카 사과 단감은 준비하고 콩나물 시금치 브로콜리까지 열심히 씻어서 준비했네요. 그전에 해바라씨랑 호박씨 볶아놓고 팽이버섯 씻어서 당근이랑 같이 볶아 놓았구요. 어머니 나오셔서 시금치 나물과 콩나물맛살겨자무침 하시면서 콜라비랑 양배추도 기계로 체썰어 주시고 브로콜린도 삶아주시고요. 그동안 나는 파프리카 4개 체썰고 사과 단감 썰고 내 샐러드 만들었네요. 그리고 엄마가 썰어준 양배추 1.7kg을 식초에 담가 씻고 물 빼놨답니다. 근데 벌써 두 시간이나 걸려서 밥 먹을 시간이라 양배추라페는 거기서 멈추고 얼능 내샐러드 마무리하고 엄마랑 같이 먹을 아침상 차렸어요.  나는 잡곡밥에 미역국 남은 거 마저 차리고 어머니는 아침에 미니압럭솥으로 밥해서 차리고 아침에 한 시금치 나물과 콩나물맛살겨자무침과 김치랑 로메인, 배추 그리고 돼지고기 수육 남은 거 다시 끓여서 냈어요. 한 4명이 먹어도 충분한 밥상인데 2명만 먹었네요. 우리 잠꾸러기 왕자님은 안먹는다네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체썬사과 체썬단감 방울토마토 섞어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당근팽이버섯볶음 넣고 브로콜리 귤 두부3개는 가장자리에 자리잡고 차지키소스는 중앙에,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근데 오늘따라 샐러드 만들 때 이것저것 준비할 게 많아서 시간도 오래 걸리고 재료를 조금씩 더 넣었나 봐요. 샐러드부터 먹는데 양이 너무 많은 거예요.  샐러드 다 먹을 때쯤 배가 불렸지만 잡곡밥도 저게 마지막이라 데운 밥이랑 미역국 건더기 다먹고 돼지고기 수익도 엄마 반드시고 반은 내가 먹었답니다. 그렇게  너무 푸짐하게 아침 먹고 마그네슘과 칼슘까지 챙겨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두부샐러드와 엄마랑 밥먹기

샐러드

저녁으로 가볍게 샐러드 먹었네요  식구들이 저녁을 먹고온다기에...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샐러드

저녁은 함박스테이크

피부과에서 턱 여드름 연고 처방받으러 갔다가 진료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서 저녁으로 함박스테이크 먹으러 왔어요 다들 저녁 맛나게 드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저녁은 함박스테이크

*늦점ㅠㅠ 샐러드 한접시

오늘은 할일이 많아서 늦점 했어요. 닭가슴살 샐러드 입니다. 양배추, 당근, 시금치, 닭가슴살,찐계란 견과류 그리고 양배추 소스~ 한접시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늦점ㅠㅠ 샐러드 한접시

점심은 가게에서 밤두부샐러드와 수제검은콩두유

집에서 샐러드 거리와 직접 만든 검은콩두유를 챙겨서 1시까지 가게 출근해서 정리 좀 하고 겨우 2시에 점심 차려먹었네요. 검은콩 두유는 찐하게 가져 와서  컵에 담고 찬물을 더 채웠답니다. 그래도 집에서 걸쭉하게 만들어서 사먹는 두유에 비하면 훨씬 더 걸쭉해요. 그래서 계속 좀 저어 먹어야 되지만 그만큼 첨가제도 없고 건강한 맛이라 기분 좋게 먹는답니다. 밤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오이 체썬사과 체썬단감 방울토마토에 애사비드레싱1T 뿌리고 차지키소스 두부3개 햄프씨드 뿌려서 가져와서 가게에서 접시에 담고 밤 귤 블루베리 더하고 시리얼 견과류까지 뿌려 마무리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밤두부샐러드와 수제검은콩두유

샐러드로 아침 챙겨요.

양배추 치커리 적채 채썰어 찐계란  노랑ㆍ빨강 파프리카와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줍니다. 신선한 샐러드로 아침 챙겨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샐러드로 아침 챙겨요.

공복 운동후 식사 🌯또띠아롤과 🔥따뜻한 생강차 

공복 운동후 식사 🌯또띠아롤과 🔥따뜻한 생강차  점심시간이 다 되었네요. 계란두개와 양배추지단 부치고 또띠아에올려서 당근라페 치킨텐더까지 넣었어요. 어제 양배추를 씻어서 샐러드용을 많이 만들어 놨어요. 따뜻하게 부쳐서 포만감 있게 식사 합니다. 무설탕 생강차로 깔끔하게 마시구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또띠아롤과 🔥따뜻한 생강차 

아침(아점) 돼지수육샐러드와 잡곡밥

200g이 빠졌어요. 큰 차이는 아니라도 어제 슈톨렌 땜에 조금 걱정했는데 안 찐 것만 해도 정말 다행이랍니다. 어제 먹었던 보쌈 고기가 고대로 아직 남아 있어서 오늘 아침도 돼지수육샐러드랑 잡곡밥 차렸어요. 오늘 아침은 평소보다 늦게 기상했고 홈트도 하고 루틴대로 이것저것 하다 보니까 아침 차리려고 부엌에 나왔을 때가 벌써 9시 반이 지났더라구요. 감 2개만 깎아서 얼른 샐러드 준비하면서 점심때 뭐 가게에서 먹을 샐러드도 같이 준비하고, 고기 빼서 잘라 90g만 재서 뜨거운 물에 담가 물빼서 애사비드레싱에 살짝 무쳤어요. 배추와 로메인까지 넣은 샐러드와 잡곡밥 데우고 금방한 맛김치랑 같이 마늘까지 빼서 오늘 아침도 풍성하게 차렸네요  돼지수육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오이 체썬사과 체썬단감 방울토마토 섞고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배추 로메인 가장자리에 배치시키고 양배추라페는 중앙에 햄프씨드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양념한 돼지수육90g을 같이 싸먹을 배추와 로메인 근처에 놔두고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답니다. 어제는 밥이랑 먹을 거라 시리얼을 뺐는데 오늘은 샐러드 쪽으로 시리얼을 조금 더 했답니다. 샐러드 야채부터 어느 정도 먹고  사진처럼 로메인 한 장에 잡곡밥 깔고 돼지수육한점에  배추김치 양배추라페 마늘까지 넣어서 쌈 싸먹었어요. 쌈장은 패스. 김치가 맛있어서 쌈장 대용이 되거든요.😉😊 밥 다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식사끝.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아점) 돼지수육샐러드와 잡곡밥

모닝 샐러드

남편이 다이어트 중인데 점심에 샐러드 먹겠다고 해서 새벽에 일찍 일어나서 간단히 만들어줬어요 . 빨간 채소가 없고 온통 초록색 이네요 요즘 토마토랑 방울토마토 가격이 너무 비싸요 ㅠ 파프리카 라도 사와야 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 샐러드

푸짐한 샐러드

오늘 아침도 샐러드 먹습니다. 풀때기라도 많이 먹으니 든든하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푸짐한 샐러드

소바바치킨

맛없는 로제 떡볶이 먹고 나서 맛있는 소바바 치킨으로 대체 했어요 교촌 에서 먹는 맛이라서 요즘 인기가 많은 치킨 이죠 먹으면서 바삭한 식감이 소리로 느껴졌어요 웬만한 닭강정 보다 낫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소바바치킨

점심은 가게에서 밤두부샐러드와 슈톨렌(독일 크리스마스빵)

집에서 샐러드 야채랑 아몬드데이 언스위트를 가지고 갔답니다. 밤두부샐러드는 당근 파프리카 오이 당근팽이버섯볶음과 두부2개와 차지키소스 햄프씨드 같이 담아 가게 와서 접시에 담고 밤4개, 블루베리, 귤, 견과류를 더했어요. 샐러드 먹고 아몬드 데이 먹을려던 생각은 옆 가게에서 맛보라고 슈톨렌를 가져와서 슈톨린 한쪽으로 탄수화물을 했네요. 슈톨렌은 독일의 크리스마스 빵인데 원래 독일빵은 덜 달고 거칠고 식사빵이 대부분인데 이빵은 파운드 케잌 같은 질감의 훨씬 달달한 맛이 많이 났어요. 너무 맛있었지만 한쪽만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밤두부샐러드와 슈톨렌(독일 크리스마스빵)

* 점심:두부샐러드로 든든하게~♡

오늘 점심은 두부샐러드~🥗  양배추, 당근, 시금치는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주고 식물성 단백질 두부 반모 찐계란 1개 그리고 양배추소스 살짝~ 건강하고 맛있는 두부샐러드 맛있게 먹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 점심:두부샐러드로 든든하게~♡

샐러드로 아침 챙겨요.

채소 골고루 채썰어 샐러드에 노랑ㆍ빨강 파프리카 찐계란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서 챙겼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샐러드로 아침 챙겨요.

아침 보쌈고기샐러드와 잡곡밥~

900g이 빠졌어요. 이 정도도 충분히 많이 빠졌지만 100g만 더 빠졌으면 찐만큼 다 뺐을 텐데요.ㅎㅎ 하긴 어제는 크게 배고프질 않아서 어제처럼만 먹고 빠지면 정말 좋겠어요. 어제 저녁에 가보니 어머니가 돼지고기 앞다리살을 수육 하셨더라고요. 나는 아침에 먹으려고 참았다가 보쌈고기샐러드와 잡곡밥 챙겨 먹었네요. 샐러드에 고기랑 로메인과 배추까지 쌈싸 먹을 채소까지 같이 플레이팅 해서 밥이랑 같이 차리는게 좋겠더라고요. 샐러드지만 고기를 밥에서 싸 먹을 가능성이 많아서 채집기 소스는 따로 담아서 냈답니다.  그래서 실제 먹는 순서는 샐러드에 야채 먼저 어느정도 먹고 고기랑 샐러드 조금 먹고 나서 고기랑 밥이랑 김치랑(따로 쌈장 같은 건 넣지 않고 약간 싱거운 김치 양념이 쌈장 대용했답니다. 그래도 생마늘 한쪽씩 넣어 쌈을 만들었어요.) 쌈싸먹었어요. 밥과 고기 양이 그렇게 많지 않으니까 야채가 남았는데 남은 야채는 차지키소스랑 또 비벼 먹었답니다. 보쌈고기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당근팽이버섯볶음 체썬사과 체썬단감 방울토마토 섞어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가장자리에 쌈배추 로메인 두르고 보쌈고기100g도 잘 보이게 배치하고 햄프씨드 견과류 조금 뿌렸네요. 보쌈 고기는 냉장고에 있던 거랑 적당히 잘라서 뜨거물에 살짝 담갔다가 빼가지고 애사비 드레싱에 버물러서 올렸답니다. 이렇게 밥 잘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보쌈고기샐러드와 잡곡밥~

bhc치킨

bhc치킨 시켰어요 뿌링클이네요 애들이 잘 먹어요 저는 패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bhc치킨

토스 치킨 할인 쿠폰 받으세요

토스 치킨할인 쿠폰 받으세요 💌 치킨 쿠폰 도착 바로 확인해보세요! https://toss.im/_m/hnVqnL2?c=ENGZ74

진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진우맘

(다이어트식단) 연어 샐러드

연어 샐러드 친구가 만들어서 보내줘 맛있게 먹었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다이어트식단) 연어 샐러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