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버터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사과와 땅콩버터
사과와 땅콩버터 유청을 분리 못한 그릭요거트 요거트가 푸딩 느낌이네요. 그래도 견과류 뿌셔서 건강한 한끼입니다.
루시안
사과와 땅콩버터
매일 이렇게 아침 먹는 둘째입니다. 사과에 땅공버터 찍고 꾸덕한 요거트와 그래놀라 올려서 같이 먹어요. 별미입니다.
루시안
앙버터
커피 마시면서 앙버터도 하나 먹었어요. 안에 버터 랑 팥이 실하게 들어 있어서 하나만 먹어도 느끼 하네요 ㅎ 커피랑 잘 어울렸어요
로블ㅎ
골든버터난
어제 마트에서 사온 골든버터난 이예요 여기에 땅콩버터를 언져 한입 먹으면 기가막힌 맛이나요
차칸청춘
버터링
버터링 먹어요 과자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하루에 좀 먹네요 참아보고 싶은데 인내심이 ㅠ
원킬
마늘 버터 볶음밥 레시피
마늘이 건강에 좋다고 하쟎아요. 치팅데이에도 건강하게 만들어 먹어요. 버터에 마늘 달달달 볶다가 밥이랑 계란 넣고 볶음밥으로 만들었어요. 밥도 현미밥이고 병아리콩 넣어서 만들었답니다. 김에 싸 먹어도 맛있고 간단히 만들어 먹기 좋아요 ^^
주여니2
수제 땅콩버터쿠키
박력분에 으깬 버터랑 소금 달걀 베이킹파우더 설탕 넣어 잘 치대 냉장고에 굳혀 꺼내 땅콩 잘게 다져 위에 토핑으로 뿌린다음 칼로 브로킹넣오 한 조각씩떼서 성행해 굽기만 하면끝.. 앞뒤 번갈아가며 13분씩 총 1판 굽는데 26분정도 소요 오븐 온도는 160.ㅡ170도 바삭한 식감을 원하면 한번굽고 그대로 15분정도 두고 뒤집어 13분 구워주면 아주 바삭한 쿠키를 드실수 있어요 휴식시간은 개인취향것 조정하시면 되고요 너무너무 맛있는 쿠키랍니다
정숙한여자정말
4/30(화)옳곡 땅콩버터 샀어요~🤤
노브랜드 땅콩버터 먹다가 홈쇼핑에서 옳곡 땅콩버터가 나오길래 구매했어요~~^^ 두가지 맛인데 하나는 알갱이 없는 스무스와 알갱이가 씹히면서 꾸덕한 크런치 타입인데 둘다 맛있네요~^^
냥식집사
땅콩버터
땅콩버터 새걸로 개봉 꾸덕함이 보이네요. 단맛은 없지만 고소함과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아요.
루시안
땅콩버터
땅콩버터 새걸로 개봉 꾸덕함이 보이네요. 단맛은 없지만 고소함과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아요.
루시안
4/21(일)여수 갓버터도나스🍩🍩
돌산갓이 들어간 크림 도넛 여수 갓버터도나스 여수 이순신광장에 위치한 갓버터도나스는 매장에서 취식은 어렵고 테이크아웃만 되네요. 저희는 갓버터/옥수수 2가지 구매했어요.
냥식집사
땅콩버터 부자
자주 품절인 땅콩버터 어제도 2개 도착 쟁여놓습니다. 한동안 든든합니다.
루시안
저당간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저당간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에요 한잔만 마셔도 공복에 든든하네요 설탕제로 라서 혈당 스파이크 없는 음료라고 해요 설탕은 안들어 달콤하진 않지만 고급 원두의 맛과 뉴질랜드 앵커버터, MCT 오일이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풍미가 좋아서 먹을만 해요 무엇보다 탄수화물 당류가 0%라 안심하고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모무
버터향 가득
지난 번에 먹고 남은 빵이 있어서 에어프라이기에 데워서 먹었어요. 버터 맛이 강해서 느끼 했어요. 뜨아로 같이 먹었네요
로블ㅎ
귀요미 땅콩버터
슈퍼너츠 땅콩버터 16일 이후 발송 예정이라 일주일 견디려고 구입했어요. 둘째의 아침 필수의 필수템!! 너무 귀요미네요. .
루시안
오늘 저녁 봄나물과 전복버터구이
남편이 시어머니가 주신 봄나물 많이 갖고 와서 세 가지 반찬 만들고 전복은 버터에 구웠어요 가염버터라 따로 간을 안 해도 간간하고 야들야들한 게 맛있네요 저랑 엄마는 동태탕 점심에 먹어서 남편만 동태탕 먹었어요
러브복동
이제 땅콩버터가 예약 🤣
계속 품절되더니결국 예약이네요. 매일 아침으로 먹으니 미리 구입합니다. 땅콩이 씹히는 크런치 맛으로 2개 예약. 건강식은 좋은데 사과, 우유, 그래놀라, 땅콩버터 살게 너무 많아요.ㅜㅜ
루시안
골든버터 난
인도식 얇은 빵 골든버터 난 전자레인지에 30초만 돌리면 고소하고 맛있는 건강한 한끼 식사가 되네요
차칸청춘
4/1(월)점심:버터롤 샌드위치🥪 냠!🫶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집에 있는 동글동글 버터롤빵에 계란/다진당근, 양배추, 파프리카/견과류를 섞어서 후라이팬에 지단으로 부치고 버터롤빵안에 슬라이스햄/치즈 그리고 계란지단 넣고~~ 간단하게 냠!!♡ 맛있게 잘 먹었네요~~^^
냥식집사
대하껍데기 버터구이
대하껍질 버터구이해서 먹어요
마음그릇
다시다버터
점심 스테이크 솥밥 할때 드디어 다시다 버터 사용 했네요. 세일 할때 여러개 구매 해놓으니 유용 하게 사용 하네요
로블ㅎ
연유버터
샌드위치나 식빵의 맛을 내주는 연유버터 스프레드
차칸청춘
땅콩버터
새로운 땅콩버터 개봉 딱 한 달 먹었네요. 건강에 좋다니 맛있게 먹으렴~~~ 품전되기 전에 또 구입해야겠어요..
루시안
고지방의 땅콩버터와 고단백 계란의 조합
얼핏 보면 안 어울릴 거 같지만 포만감 최고의 음식 조합입니다 다이어트 전문 의사 선생님이 적극 땅콩버터를 권유하실 정도로 특히 오전에 섭취하시면 포만감이 저녁 때까지 지속될 정도로 굉장합니다 거기에 계란까지 드시면 단백질까지 보충할 수 있어서 영양학적으로 충분합니다
야롱
3/27(수)과일잼 대신 땅콩버터, 혈당에 괜찮나요?
오늘은 사과랑 땅콩버터 같이 먹어야 겠어요~
냥식집사
앙버터 소금빵
앙버터 소금빵 맛있어요 ! 집가는 길에 포장해서 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하나만 산 게 아깝네용 ㅠㅠ 소금빵 자체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여리나
전복버터구이와 전복내장버터볶음밥
전복깨끗히 씻어 이빨 빼버리고 껍찔째 버터에 꿉꿉해 맛나게 먹었네요 내장 절반은 남겨 거기에서 절반은 터트려 나머진 통째로 버터구이한 팬에 밥넣어 맛있게 볶볶헤 마무리했어요 또 남은 전복손질해둔거 버터구이 몇번더해먹고 전복영양밥도 해먹을거랍니다 맛있게 먹었네요 맥주에 화이트초코에.. ㅎㅎ
정숙한여자정말
저탄고지식단 버터연어구이와 브로콜리로 먹어요
건강을 위해 저탄고지 식사 많이 하시지요? 처음에는 다이어트를 위한 착한 지방을 잘 몰라 검색을 많이 했는데요. 생선을 좋아해 연어구이를 자주 해 먹습니다. 연어는 먹기 좋게 썰어 후추로 간을 하고 버터를 약불에 녹여 구워줍니다. 이때 전분이 많이 없는 채소인 브로콜리를 곁들여줍니다. 또 피망이나 버섯을 코코넛 오일에 구워 곁들이면 맛있습니다.
임삼미
캐시딜 오징어 구워요. 버터도 살짝
버터살짝넣고 에프에 구워보세요. 아주 향도 맛도 끝내줍니다. 🍺🐙 소스는 마요네즈도 꿀맛이지만, 하인즈 머스타드 + 꿀조금 첨가했어요.ㅎㅎㅎ 기본적으로 오징어는 700g 저는 두툼함💪 1000~1100g 구매. 두툼한게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서 재구매 각입니다. 적극 추천이요 👏
뽀봉
(오늘저녁식사젼 간식) 버터새우구이 가지포도
무염버터여서 새우손질후 소금을 살짝 간해놨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고요 좀있다 저녁으로 소고기 꿔먹얼거랍니다 참기름소금에 찍먹할거에요
정숙한여자정말
연유버터
토스트에 넣어 먹는 연유버터 스프레드
차칸청춘
버터크림빵
버터가 들어있는 버터크림빵
차칸청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