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버터'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버터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버터계란밥

부대찌게랑 같이 먹으려고 흰쓸밥에 버터 넣고 계란 후라이 넣어서 찌게랑 같이 먹으려구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버터계란밥

그릭요거트 드레싱과 샐러드, 버터 전복구이

그릭요거트 드레싱 만드는 법 소개합니다.  마트에서 파는 그릭요거트 1개 , 마요네즈 2큰술, 레몬즙, 꿀조금을 섞어주면 산뜻하고 맛있는 그릭요거트 드레싱 완성입니다.  양상추, 각종 야채, 칵테일 토마토, 파프리카에 끼얹어서 먹어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 버터에 전복 구웠어요. 내장을 같이 구웠더니 색이 좀 안 예뻐졌지만 맛은 최고예요.

참2님의 프로필 이미지

참2

그릭요거트 드레싱과 샐러드, 버터 전복구이

시나몬 땅콩버터 사과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과일 조합은 좋은거 다들 알고 있을거에요! 그 중 사과와 시나몬, 땅콩버터 조합이 아주 잘 어울려서 그릭요거트에 곁들여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그릭요거트에 시나몬가루 뿌리고 사과 넣고 제가 직접 만든 그래놀라도 넣어줬어요. 땅콩버터는 가루로 나온 제품을 뿌려도 좋고 저는 깜빠뉴에 무설탕 땅콩버터를 발라서 그릭요거트랑 같이 먿었어요. 최고의 조합이니 다들 드셔보세요!

3대500님의 프로필 이미지

3대500

시나몬 땅콩버터 사과 그릭요거트

버터구이 오징어

건조오징어  버터에  노릿노릿 구웠네요 잠깐사이 둘째가 다먹어버렷다는요,,,  ㅠ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버터구이 오징어

수제버터

분당에 유명한 식빵집에서 파는 수제딸기버터잼입니다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천하무적챈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하무적챈진

수제버터잼

내돈내산 키토랩 방탄 버터커피~

키토랩 방탄 버터커피는 매일 아침 건강한 에너지 공급을 위한 최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부드럽고 진한 맛의 커피에 고급 버터가 어우러져 건강한 지방 공급과 함께 풍부한 크림감을 느낄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단백질과 지방 함량이 균형 잡혀 있어 다이어트 중에도 손쉽게 즐길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에너지 부족으로 기운이 떨어질 때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키토랩 방탄 버터커피는 나의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향긋하면서도 영양가 높은 이 제품은 마치 개성있는 커피 전문점에서 마시는 것과 같은 풍미를 선사합니다.

슈퍼스티셔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퍼스티셔스

내돈내산 키토랩 방탄 버터커피~

앵커버터함량이 높고 단백질이 들어있는 방탄커피 마이노멀 방탄커피를 추천합니다

식곤증, 하체비만, 당질제한에 좋은 키토식! 한때 정석대로 키토식을 했었지만,  한국에서 사회생활을 하면서 완벽한 키토식을 하기란 어려워서 ㅠ 지금은 일정부분 타협하며 하고있어요! 지금도 지키고있는건 제품구매시 당류확인하기를 하고있구요. 아침에 탄수화물 및 당류가 많은 시리얼, 토스트를 섭취하기보단 공복에 방탄커피를 마시고있어요 아침식사로 유당이 함유된 일반 라떼나 달달한 음료대신 방탄커피를 마시면,  당류도 제한되고 점심 식사전까지 공복감없이 든든해서 참 좋더라구요 여러 제품들을 마셔봤지만 성분이 좋아 꾸준히 구매해서 마시는 마이노멀 방탄커피를 추천드려요 버터블랜드 내에 뉴질랜드산 앵커버터가 무려 33.15%나 함유되어있어요(전체제품용량대비 5.8%함유) 그리고 단백질도 들어있어서 사랑할수밖에 없는 제품입니다. 참고하실 수 있게 영양정보와 원재료함유량 사진을 첨부드립니다. 패키지도 정말 예쁘죠? 출근길에 냉장고에서 집어가기 딱 좋은 크기와 그립감이에요 에코절취선이 있어서 분리수거하기도 너무 좋아요 영양정보를보시면나트륨과 탄수화물은 모두 1%정도에요 그리고 당류는 0g이죠 단백질이 아예 없는 방탄커피도 많은데 마이노멀 방탄커피는 단백질함량이 2g이나 되서 좋아요 지방함량은 모든 키토제품이 높을테니 설명 생략할께요! 전체구성중 17.5%를 차지하는 버터블랜드 중 뉴질랜드산 앵커버터가 33.15%함유되어있어요! 전체 제품대비 5.8%나 들어있는셈이죠! 맛도 구성성분도 좋은 마이노멀 방탄커피! 저도 회사동료분께 선물받아서 먹다가 푹빠진제품이에요 성분좋고 맛있는 방탄커피 찾으시는분계시다면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영은쓰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은쓰

앵커버터함량이 높고 단백질이 들어있는 방탄커피 마이노멀 방탄커피를 추천합니다

키토 내돈내산 버터커피

키토식단 할때 가장 많이들 찾는게 버터커피 아닐까싶어요! 잘못사면 너무 맛이없고 느끼하기만해서 저도 몇번의 시행착오끝에 정착한 아이템이에요 ㅎㅎ 일단 맛이좋고 향도깊고 부담없이 먹을수있어서 아주좋아요 가격도 괜찮은거같아요 ㅎㅎ

🥰8nk님의 프로필 이미지

🥰8nk

키토  내돈내산 버터커피

아내생일상1. 전복버터구이

전복은 살짝 뜨거운 물에 넣어 떼어내고, 게우 떼어내고 껍질은 식초 푼 물로 삶아 살균하고.. 버터, 갈은 마늘, 파슬리 가루 넣어 후라이팬에 굽는 .... 그 시간 동안 내내 당신의 생일을 축하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선구자239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아내생일상1. 전복버터구이

키토 다이어트위한 유기농 기버터

저탄고지 첨 시작 때 mct오일도 사서 매일 한모금씩 그 기름을 마시고 ㅋㅋ 한통 다 못먹고 때려침... 그리고 아이허땡에서 기버터도 사서 먹었어요. 음식할때나 아몬드가루로 베이킹때 이거넣어요. 근데... 우리몸에 그닥안좋은 버터가 더 맛이 있긴하답니다 ㅋ 그래서 잘 손이 안가서 이렇게 새거로 둔지 1년됨... 기버터 특유의 향과 맛이 있거든요. 맛없는건 아닌데... 뭐랄까 .... 재구매는 괜히한걸까 그런생각..

솔트1님의 프로필 이미지

솔트1

키토 다이어트위한 유기농 기버터

슈퍼너츠 피넛버터 스무스 정말 좋아요

안녕하세요 이번 이벤트에서 소개드릴 소스는 슈퍼너츠 피넛버터 스무스라는 땅콩소스에요 정말 땅콩보다 더 고소하고 진한 맛이라 질리지 않고 먹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설탕없이 만든 잼이라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또 소금이나 감미료 유화제 등 인공성분을 일체 섞지않고 정말 100% 땅콩으로 만든 잼이라 안심할수 있을것 같아요 빵과 먹어도 좋은데 저는 아침에 사과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멋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장

슈퍼너츠 피넛버터 스무스 정말 좋아요

허니버터 고구마 추천

기왕에 먹는 거 맛있게 해먹으면 좋지요. 일단 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줍니다. 그 다음 고구마 갈라서 버터 발라줍니다. 거기에 피자치즈 담뿍 넣어주고 기호 따라 꿀 조금 넣으시면 더 좋아요. 이후 에어프라이어에 5분만 더 돌려주세요. 따뜻할 때 숟가락으로 파먹으면 굿입니다 ㅋ 즐고구마 하세요.

청초롱님의 프로필 이미지

청초롱

허니버터 고구마 추천

쉽고 맛있게 허니버터 고구마

일단 적당한 크기의 고구마를 준비합니다. 저는 호박고구마보다 밤고구마를 더 좋아하는데 오늘 마트에 가니 딱 있더라고요. 고구마를 잘 씻고 손질한 후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15-20분동안 돌려줘요. 익은 고구마를 반으로 갈라주는데 이때 끝까지 다 자르지 않도록 주의해요. 고구마에 꿀을 바른 후 버터를 한 숟갈 올려줍니다. 모짜렐라 치즈를 위에 뿌리고 전자렌지로 살짝 돌려서 치즈를 녹여줘요, 정말 맛있는 허니버터 고구마 완성입니다!

호롱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롱이

쉽고 맛있게 허니버터 고구마

허니버터 고구마 레시피

에어프라이어로 허니버터 고구마 만드는 레시피 입니다. 1. 세척한 고구마 200도 온도로 30분 돌리기 2. 고구마 가운데 다 자르지 말고 2/3 만큼 자르기 3. 벌려서 버터 3조각, 꿀, 치즈, 파슬리가루 넣기 4. 180도 온도로 5분 더 돌리기 그냥 쪄먹어도 맛있는 고구마지만 몇가지 곁들여서 구워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purepkb님의 프로필 이미지

purepkb

땅콩버터잼 먹으면서 다이어트 해요

저는 빵에 뭘 발라먹는 걸 참 좋아해요 그 중 땅콩버터를 추천하는데요 땅콩버터는 지방을 태워주면서 큰 포만감을 줘요 그렇기 때문에 좋은 다이어트 식품이 된답니다 사과와 함께 먹어도 참 좋다고 해요

강펄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펄

땅콩버터잼 먹으면서 다이어트 해요

허니버터고구마레시피

[허니버터 고구마 레시피] 1. 고구마를 밥통에 찐 후, 반으로 살짝 가릅니다. 2. 갈라진 틉으로 버터 한조각을 넣은후 꿀을 뿌려줍니다. (꿀이 없으면 생략) 3. 후라이펜에 2를 넣고 고구마위에 슬라이스치즈  또는 토핑치즈를 오려준후 약불에서 약 7-10분 가열 한다.(치즈가 녹으면 불을 끈다) 4. 아침식사대용으로 좋아요^^

리베라따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베라따

허니버터고구마레시피

맛나는 복음자리 마늘버터 스프레드

복음자리 마늘버터 스프레드는 튜브형이라 사용하기 편리하고 진한 마늘향과 달달한 향이 나요.식빵,롤빵,미니바게트,반미등에 펴바르고 먹어도 좋구요.토핑을 더해서 먹어도 좋아요.바쁜아침식사에도 간식으로도 굿이에요.국산마늘이 22% 나 함유되어 있어요.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맛나는 복음자리 마늘버터 스프레드

버터 no밀가루 단호박쿠키

과자가 땡길때 저칼로리로 해결할 수 있는 레시피 밀가루대신 아몬드가루를 사용하고 버터 대신 올리브유를 넣어여 아몬드가루 자체가 기름이 나오기 때문에 올리브유 양도 밀가루를 쓸때보다 적게 넣으니 칼로리 걱정이 줄어요. 아몬드가루 100그람 (가루가 없다면 구운아몬드를 사용해도 됩니다) 과 단호박 찐것 반개, 달걀 1개를 넣고 믹서기로 갈아요 여기에 올리브유 1티스푼과 설탕 1스푼을 넣고 반죽을 합니다 가루가 안섞이는 것 같지만 조금 하다보면 매끈하게 됩니다. 주먹쥐기로 떼서 구워도 되고 네모로 만들어서 냉장고에 잠깐 휴지시킨후 잘라서 구워도 됩니다 170도에서 20분 구워요

구라72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라72

무버터 no밀가루 단호박쿠키

단호박 버터구이를 빼면 상상할 수 없는 다이어트식단

식이섬유가 풍부하면서 당지수가 낮은 단호박을 제외한다면 다이어트 식단은 상상할 수 조차 없을 정도로 단호박은 제 식단 깊숙히 들어와 있는 재료입니다. 자주 접하는 재료인만큼 이왕이면 맛있고 가성비있는 것을 구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저는 일반마트 단호박은 대부분 맛 없어서 먹지않구요 전북 고창과 제주의 단골집에서 주문해서 먹고 있답니다. 단호박 샐러드도 자주 만들어먹지만 가장 많이 하는것은 단호박찜에 발사믹소스와 올리브유 드레싱해서 먹는것인데요 오늘은 좀 더 고소하게 먹고싶을때 만들어 먹는 단호박버터구이를 소개해드립니다. 우선, 버터구이라고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될것이다라고 편견 가지신 분들 계시겠지만 지방이 살을 찌게 하는것이 아니라는 점 부터 말씀드리고 싶네요. 살 찌게하는것은 인슐린분비 촉진시키는 과다한 탄수화물이구요 특히나 저급한 탄수화물은 염증질환까지 불러오기 십상입니다. 하지만 고퀄지방은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서 다이어트를 용이하게 합니다.그럼 오늘 만든 단호박버터구이  한번 보여드릴게요. 참고로 단호박버터구이는 한끼 식사 대용도 가능하기에 오늘 저녁 도시락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접시에 담은건 남편 아침 식사로 도시락은 제 저녁식사입니다. 만들기도 완전 간단합니다. 우선 재료는 단호박, 버터, 시나몬가루, 견과(없어도 무방하나 분태호두나 아몬드 슬라이스, 잣이 있으면 사용) 2.단호박은 깨끗이 세척 후 전자렌지에 살짝 익혀도 되나 저는 찐것을 더 선호하므로 3~5분간 찜솥에서 살짝 찝니다. 너무 익으면 구울때 깨집니다. 하지만 맛은 더 좋을 수는 있답니다. 3. 살짝 익은 단호박은 적당 모양으로 잘라서 버터 녹인 후라이펜에서 구워줍니다. 4. 맛있게 잘 구워졌으면 접시에 담아서 시나몬가루와 견과류로 토핑해줍니다. 단것을 너무 선호하는 분들은 여기에 꿀을 뿌려주기도하나 단호박 자체 당도가 높은 것을 사용해서 저는 꿀은 생략합니다. 시나몬가루도 기호에 따라 첨가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저는 워낙 좋아해서 꼭 첨가합니다. 정말 맛있게 완성되었는데요 접시에 담은것은 남편이 그리고 저는 도시락으로 챙겨가게 담았답니다. 저탄고지에  적합한 고퀄탄수에 지방을 더한 단호박버터구이 정말 간단하지요? 좋은 재료로 건강한 음식 만들어서 맛도 다이어트도 잡아볼까요?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단호박 버터구이를 빼면  상상할 수 없는 다이어트식단

[단호박활용]초간단 레시피#빵순,빵돌에게 딱!#No밀가루,No버터#다이어트빵

열량은 낮고, 섬유질은 많으며,  체중감량에 도움 되고, 붓기 빼기에 딱 좋은..... 단호박! 모두 아시다시피, 이 단호박으로 얼마나 해먹을것이 많습니까.  단호박죽, 단호박조림, 단호박 샐러드....쪄먹기만 해도 혜자 그 자체이지요! 하.지.만.... 그렇다고 그냥 먹기는 좀 심심하잖아요?  그래서 이 맛난 단호박으로 빵을 만들어 볼까합니다! ㅎㅎㅎ 것도 NO 밀가루! NO버터! 인  99%호박에 1%계란이 들어가는 빵으로요! 그럼 지금부터 단호박을 활용한 초간단 레시피 [호박빵]을 만들어보겠습니다!  [필요한 재료] 호박 1개, 계란 1개.  (*저희 집은 대식구라 호박 5개에 계란 5개 했어요. 비율이 1:1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1. 호박을 반으로 갈라, 속에 있는 씨를 모조리 빼줍니다. 2. 씨를 뺀 호박을 찜기에 넣고 쪄줍니다.  Tip. 무슨 놈의 찜기냐.....라고 생각하실 분들은 전자렌지를 이용해 보세요.  (호박 1개 기준)호박 잘게 잘라서 전자렌지 6분 정도 돌리면 됩니다.  3. 잘 쪄진 호박을 살짝 으깨준 후, 계란을 깨서 섞어줍니다.  이로써 반죽 완성!  4. 반죽을 틀에 넣어줍니다. 그리고 오븐(180도에 30-40분 구웠어요)에 넣으면 끝! 오븐 없으신 분들은 전자렌지에 반죽을 전자렌지용 그릇에 담아서 6분-8분 정도 돌려주시면 되요! 이상, 초간단 단호박활용 레시피, [호박빵]이었어요! 굳이 오븐이 없어도 전자렌지 하나 있으면 만들 수 있으니 한번 도전해 보세요! 만약 전자렌지 없으시면 후라이팬에 구우시면 돼요! ㅎㅎㅎ

복희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단호박활용]초간단 레시피#빵순,빵돌에게 딱!#No밀가루,No버터#다이어트빵

다이어트 디저트 슈퍼넛츠 땅콩버터 퍼먹기

곤약젤리나 견과류 아몬드나 아몬드가루이용한 바나나빵 만든거 쓰려다가  엊그제 구매한 게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이걸로 씁니다. 슈퍼넛츠 피넛버터크런치  100프로땅콩.. 제가 땅콩쟁이인데 그냥 피넛버터 퍼먹다가 다이어트 한다고 몇달 안먹었더니 산패되서 냄새가 ㅠ 이참에 운동유튜버들이 추천한 100프로 피넛버터좀 사보자 했습니다 계속 품절이다가 컬리에 딱 들어와서 바로주문 ! 보기엔 물러 보이는데  한숟갈 먹으면 진짜 퍽퍽해서 두숟갈 먹으면  배불러서 못먹어요.  엄청 고소하고 단맛은 별로 없어요. 단백질 함량이 높더라구요.  강추합니다. 그뒤로 과자 안찾음... 만족감 높아요.

솔트1님의 프로필 이미지

솔트1

다이어트 디저트 슈퍼넛츠 땅콩버터 퍼먹기

배달 음식 '영커피 카야앙버터토스트, 복숭아라떼'

간식으로 시켜 먹는 배달음식으로 영커피에서 파는 카야앙버터토스트랑 복숭아라떼예요. 카야토스트보다 앙버터가 들어가서 맛이 더 풍부한거 같아요. 이것저것 간식으로 먹는것보다 이거 하나 먹는게 더 낫더라구요. 복숭아라떼는 우유가 들어가서 뼈 건강에도 좋은거 같아요. 저지방우유로도 변경이 가능해요. 맛과 건강을 챙겨주는 저의 배달 간식이랍니다.

꼬목님의 프로필 이미지

꼬목

배달 음식 '영커피 카야앙버터토스트, 복숭아라떼'

사과에 땅콩버터👍

꼬소한 띵콩버터에 사과!! 저도 상상이 안가던 조합이었어요^^ 살뺄때 특히나 배변이 힘든데 사과로 도움 받고!! 또 맛도 상콤하니 씹을거리가 생겨서 딴 음식생각도 덜 하게 하죠! 거기에 땅콩버터를 살짝바르면 단맛에 고소함이 배가되니까 너무 좋아요!! 꼭 드셔보시길!!

몽이04님의 프로필 이미지

몽이04

사과에 땅콩버터👍

야식은 버터오징어~~ㅎㅎ

밤에 배고프면 잠도 안오죵...ㅋㅋ 그럴때 ㅜㅠ 냉동실 뒤져서 있는 오징어 꺼내서 버터+마늘 넣구 에어프라이어 돌리면 뚝딱 오징어는 단백질이자나용?ㅎㅎㅎ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LoveJJ님의 프로필 이미지

LoveJJ

야식은 버터오징어~~ㅎㅎ

간식 끊고 땅콩버터 한스푼~!!

오늘 가입했어요  잘 부탁드려요~^^ 여름휴가를 가서 지역 맛집 다 돌 다보니 자그마치 3킬로가 쪄서 집에 돌아와 버렸네요ㅠㅠ 진짜 빼기는 힘들고 찌기는 쉬운게 살이란걸 다시 한번 뼈져리게 느끼는 아침이네요 오늘부터 다시 다이어트 돌입하려하네요 일단 그동안 터졌던 입을 어떻게든 다시 막아야해서 일단 오늘부터 간식은 끊고 입이 심심할때마다 땅콩버터 조금씩 씹어 먹으려고 하네요ㅎ 이것도 많이 먹으면 다 살로 가는거라 밥숟가락으로 한스푼가지고 하루동안 진짜 너무 군것질이 하고 싶을때 조금씩 나누어 먹고 있는데 오늘 잘 버텨봐야겠어요ㅎ 다시 원상복귀 체중을 위하여~~~!!

수컷삼색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컷삼색고양이

간식 끊고 땅콩버터 한스푼~!!

건강한 버터로 고기 레시피

버터는 몸에 안좋고 살이 찐다는 인식이 있는데요 저탄고지와 간헐적단식을 공부하다보니 스테이크에 기버터로 구워 먹는게 정말 몸에 좋더라구요 한여름에 입맛없을때 간단히 구워먹기 좋아요

파이리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이리리

다이어트할때 제로콜라보다 땅콩버터

다이어트할때 당챙길때 항상 챙기는 땅콩버터 ㅎ 살찌는 맛이지만 지방이 적고 적은양으로도 포만감주는 소중한 음식이에여 제로콜라보다 훨 나은듯해요. 제로콜라는 당은 회복되지만 대체음식을 찾게되서 더먹는 느낌이고 속도 안좋은데 땅콩버터는 그런 단점은 전혀없어서 좋아요 추천합니다 ㅎㅎ

오리옹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리옹

다이어트할때 제로콜라보다 땅콩버터 ㅎ

지갑을 아껴라 전복마늘버터구이

전복 중 1미에 약1200원 하는. 것. 같다. 전복을. 손질하고 마늘과 버터를 넣고 구웠다. 역시 전복이다. 넘 맛있다. 더운 날씨에 보양한 것 같다~

태거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태거니

지갑을 아껴라 전복마늘버터구이

[추천해] 아침에는 키토선생 버터커피, 저녁에는 칼로바이 5.0 다이어트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선쟈입니다!  저는 평일 아침에 공복운동을 해요. 주말에는 먹기도 합니다 😂 그런데 유독 아침이 힘이 없는 경우가 있어요. 이대로 갔다가 운동도 못하고 유산소 조금 하다가 집에 오겠구나 하는 날, 하지만 공복 운동은 포기하지 못하는 날 챙겨서 마시는 키토선생 버터커피입니다. 한참 방탄커피라고 유행했었죠?! 같은 거라고 보시면 되세요. 진한 라떼, 고소하고 정말 맛있어서 애용합니다. 그리고 16대8 간헐적 다이어트 할 때 버터커피를 이용하기도 해요. 급찐급빠에 완전 좋아요! 그리고 소화가 잘 안되거나 점심을 과하게 먹은 날, 저녁을 가볍게 먹고 싶을 때 제가 먹는 식사대용으로는 칼로바이 5.0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저지방 우유나 두유에 타서 마셔요. 진한 미숫가루 맛으로 이것도 엄청 맛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2봉 먹고 싶을 만큼, 가끔 칼로바이 세일 때 장바구니에 열심히 담는 제품 중 하나예요. 가방에 멸균우유랑 이거 한 포 넣어서 나가면 부담도 없고 가볍게 끼니 떼우기에 아주 괜찮아요!  제 식사대용 식품 괜찮지 않나요?  공복유지에는 키토선생 버터커피, 저녁 식사대용으로 칼로바이 5.0 다이어트 프로젝트! 추천합니다!

선쟈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쟈

[추천해] 아침에는 키토선생 버터커피, 저녁에는 칼로바이 5.0 다이어트 프로젝트

버터 노밀가루

제가 오늘발견한 디저트가게에요 노버터노밀가루 쿠키가 잇었고 밀가루를 적게 쓴다고 하네요 빵은 제가 먹을수있는게 아니라 생갓했는데 사먹을수있눈 기회가 생겨서 행복해요 밀가루대신 아몬드가루로반죽을 한다고 하는데 저도 베이커리룰 잘하면 만들어보고싶네요 ♥♥♥ 부산입니다🥰

안혜란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혜란

노버터 노밀가루

나만의 홈카페: 버터커피와 에스프레소의 만남

요즘 저탄고지를 실천 중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커피도 저당으로 그리고 버터가 많이 들어간 제품을 찾아 먹곤 하는데 그 중에서도 닥터바리스타 커피가 입에 잘 맞더라고요~ 그런데 아무래도 제 입엔 좀 많이 느끼?!하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 먹을 수 있게끔~! 에스프레소 한잔과 닥터바리스타 커피를 잘 섞어서 마시고 있어요~ 요즘처럼 더운 여름날엔 시원하게 아이스로 먹어도 좋고요~ 따뜻한 커피와 함께 먹어도 정말 괜찮더라고요~!!! 다이어터들에겐 아무래도 당분이 적이니깐요! 집에서도 쉽게 홈카페를 만들어보아요~!!

원더랜드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더랜드s

나만의 홈카페: 버터커피와 에스프레소의 만남

아침 대용 땅콩버터 샌드위치

아침마다 먹는 레시피네요 먹은지 세달되가는데 질리지도않고 맛있네요 허기도 채워지고 좋아요  또띠아한장에 땅콩버터 티스푼 가운데에 넓게발라주거나 사과슬라이스 한거 사이사이에 발라주고 돌돌말아서 샌드위치 처럼 먹으면 좋아요 다른걸로 많이보긴했는데 이만한게없네여 다들 화이팅!!

두루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두루둥둥

아침 대용 땅콩버터 샌드위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