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버터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허니버터 아몬드 💕😆
이제좀 한가해진~~ 입심심한 시간 충전하기 좋은 허니버터 아몬드랑 카라멜 초코바로 당충해봅니다🎶 히히 이런건 오물오물 하면 당충되죠 ^^*
자스민꽃
너무 맛있는 버터프레첼 💛💛
집에왔다요♡ 비와서 그런지 당충이 땡겨요~글서 빵사갑니다❤❤ 치즈스콘 맛있던데 오늘은 버터프레첼 땡겨서 그것만사용^^ 앗 ㅋㅋㅋ 쿠키도 샀네요
자스민꽃
아침은 통밀빵+땅콩버터로
모처럼 시원한 아침 비가와도 상쾌하네요 계란과 두유로 단백질 챙기고 긴 아침시간 든든히 버텨줄 통밀빵과 땅콩버터로 아침 챙겨요 비가 많이 오지 않아 산책 나가보려구요..
장보고
식전 사과+땅콩버터
혈당잡아주는 사과랑 땅콩버터 조합으로 식전에 과일 먼저 먹어요~
장보고
버터 장조림 덮밥 해 먹어요~
오늘은 고소하고 짭조름한 버터 장조림 덮밥 만들어 먹었어요. 밥위에 고소한 버터 한조각과 살짝 데운 장조림 국물 붓고 부드러운 달걀 스크램블과 장조림 얹고 쪽파 뿌려주면 끝~
쩡♡
간식은 허니버터아몬드😉
역시 출출한 시간에는 뭐가 입에 들어가줘야대요 허니버터 아몬드 꺼내서 한포먹어요 바스락 소리가나서 종이컵에 옮겨담았네요 😂👌😂
자스민꽃
통밀에 땅콩버터
통밀 노릇하게 구워서 땅콩버터랑 야채그듯 산책전 간단하게 챙겨요 *통밀은 복합탄수화물이라 혈당을 천천히 올려주고 땅콩은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산책중 허기짐을 방지한다
장보고
전복 버터구이
전복 버터구이
미주장
사과랑 땅콩버터
산책하고 과일타임 점심먹기전이라 간단히 .. 혈당조절되게 아침과일은 사과로 고소한 땅콩버터랑^^
장보고
어깨통증 개선되는 버터플라이
오늘도 3명.. 텅텅비어서 살짝 추운 커뮤니티 버터플라이는 오십견이나 석화화로 굳은 어깨에 효과 좋은 운동이예요 가슴앞쪽과 어깨를 강화시켜서 팔움직임이 부드럽고 운동폭이 커질수 있어요. 낮은 무게로 시작하면 충분히 할수 있답니다^^
장보고
아침 기본식단(사과땅콩버터, 두부야채샐러드)
어제 밤에 스트레스 쌓인다고 생각 없이 견과류 많이 먹고 자서 600g이나 늘었어요😲 치킨이나 아이스크림이나 과자를 왕창 먹은 것도 아니고, 단지 견과류로 600g이 늘다니 너무 억울하네요.😫 견과류 먹고 자려는데 배부름이 느껴지긴 했는데 지방이라 배부르게 많이 먹으면 안 되는데 다 내 탓이네요.😖 그래서 오늘 급찐급빠 할 생각이랍니다. 정신 좀 차리라고요🫡 살찌는 게 나한테 뭔 도움이 되고 앞으로 헤쳐나갈 일에 무슨 도움이 되겠어요? 건강해지는 것도 아니고, 근육이라도 늘게 단백질이라도 먹었으면 그나마 다행인데 그것도 아니잖아요.🫤 아침은 기본식단인데 견과류를 쳐다보기도 싫어서 사과에다 땅콩버터 발라서 차리고 레몬물, 두부야채샐러드, 미주라토스트 1개 입니다. 사과에 땅콩버터 바르려니까 너무 뻑뻑해서 붙어 있지도 않고 자꾸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스프레드 질감으로 만들려고 땅콩버터와 그릭요거트 1대 1로 섞고 알룰로스 조금 더 해서 곱게 섞으니까 발리는 질감이 되더라고요. 그런데 양이 좀 많아서 사과를 두 쪽인데 더 나눠서 4쪽을 해서 발랐어요. 라떼가 그릭요거트도 좋아하고 땅콩도 좋아해서 좀 줬더니 너무 잘 먹네요 ㅋㅋ 당분이 없는 땅콩버터고 내가 직접 만든 그린 요거트니까 괜찮겠죠? 두부 야채 샐러드는 부드러운 야채 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생고구마 오이(땅콩버터에 사과를 먹으려고 샐러드에는 뺐어요) 섞고 저당오리엔탈드레싱 2T 뿌리고 한 켠에 데친 두부 5개 올리고 오렌지 잘게 썰어 넣고 초당옥수수 건자두 2개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오늘 시간이 없어서 먹는 시간 줄이려고 그릭 요거트를 빼서 브로콜린도 같이 뺐답니다. 그래서 야채가 많이 보이는데 원래 내 샐러드에도 위에 토핑 밑으로 이만큼 야채가 있었던 거거든요. ㅎㅎ 미주라토스트에는 그릭요거트 좀 바르고(아까 땅콩그릭스프레드 남겨놨으면 여기다 바를 텐데 생각 못하고 아까 다 썼답니다😝) 알룰로스 조금 더한 다음에 오렌지랑 건자두 올러서 하나만 준비했어요. 시간도 줄이고 칼로리도 줄이고ㅋㅋ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꾸덕한 그릭요거트 땅콩버터
꾸덕하게2일정도 두면 두부처럼 되는것 같아요 크런치 땅콩버터로.. 씹는 식감도 좋아요 사과랑 맛도 좋은 것같아요
뽀봉
버터커피 한잔해요😀
오늘도 아침 시작은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한잔으로 시작해보아용😊 요거는 고소하니 카페인도 적어서 아침에 마시기 좋더라구요 ㅎㅎ 간헐적단식 하시는분들도 많이들 드신데용^^
자스민꽃
버터헤드 양배추를 한쌈~
양배추에 당근, 표고버섯, 양파, 피망을 달달 볶아준다음 크래미 하나 올리고 아삭아삭 샐러드로 맛난 버터헤드에 한쌈 ㅎㅎ 부드럽고 달콤한 맛의 잎채소로, 특히 살라드나 건강식이잖아요 와웅 그런데 ㅎㅎ 이렇게 한쌈도 아삭하니 너무 맛좋아요 탄수화물 덜먹기 딱 좋은데요 든든하네요
뽀봉
통단호박스프와 숲속의 버터 아보카도 샐러드 🥗 🥑
스승의날 은사님을 모시고 유기농 식당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식사를 했네요. 부드러운 음식으로만 대접해 드렸어요. 이 식당의 식재료들은 모두 유기농을 사용하고 조미료를 쓰지 않아서 담백하고 간도 딱 좋네요. 선생님께서도 보약을 드셨다고 좋아해 주셔서 너무 행복했네요. 피부노화와 혈액순환에 좋은 통단호박스프 부드럽고 고소해서 정말 맛있었네요 성인병 예방에 좋은 숲속의 버터 아보카도와 유기농 샐러드에 병아리콩과 크린베리,유기농 토마토 듬뿍하네요.🥑🍅 소스를 최소화하여 담백한 맛이 좋네요. 소화가 잘 되는 화덕에서 구운 발효빵에 올리브오일에 샐러드 채소와 함께 먹으니 꿀맛이네요.
정수기지안맘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하나 마셔요^^ㅎㅎ 카페인이 많이 들어있지도 않아서 아침에 마시기도 부담없구 포만감도 제법이에요 🎶🎶
자스민꽃
식빵과 땅콩버터는🤭👍
신랑은 식빵 간단히 구워서 땅콩버터, 사과잼 조합으로 먹고갔어용💕 사과쨈이랑 땅콩버터랑 같이 먹으면 ...진짜 찰떡궁합 이거든요^^
자스민꽃
오리 불고기. 새우 버터구이
새우 버터구이 완전 끝났네요 와 이 버터 향부터 대박이에요 오리 불고기는 처음먹어보는데 달짝지근 아주 맛이 좋은데요
뽀봉
버터향 솔솔 버터식빵~🍞
커피한잔과 버터식빵🍞이라 ㅋㅋㅋ 와~ 꿀맛같은 시간이요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버터 식빵🍞에 커피한잔으로 할려고요 ~ 버터식빵🍞위에 설탕이 솔솔~ 바사삭 요 ~식감도 좋아요
뽀봉
앙버터 호두과자
어제 사온 앙버터 호두과자로 아침 간단하게 먹어요 앙버터 먹으면서 캡슐커피로 커피준비해요 역시 부드러운 버터가 들어가서 맛나네요
들꽃7
그릭요거트에 땅콩버터
그릭요거트에 땅콩버터를 넣어서 사과랑 같이 찍어서 먹어요 ~ 포만감도 있어서 그런데, 이리 먹는것이 맛도 좋아요
뽀봉
사과와 땅콩버터
사과 오랫만에 먹는것 같은데요 ㅎㅎ 땅콩버터에 살짝~~ 땅콩이 씹혀서 더 맛도 좋아요
뽀봉
버터향 솔솔 버터식빵~🍞
위에는 설탕이 솔솔~~ 그냥 먹기는 그렇고 ㅎㅎㅎ 이빵은 커피한잔을 더 부르는것 같아요 커피랑 버터향이 솔솔 나는 식빵 아침에 갓나온 빵으로 구매해서 촉촉한맛은 무조건 !!
뽀봉
앙버터
성수동onion 원조라는 말도 있는데요 앙버터의 팥은 아주 달달한 팥이 아니고, 적당한 단맛이 아주 좋아요 그래도 통팥도 씹히는 맛이 좋고, 버터가 좀 얇아서 아쉽기는 하는데요 조금 두꺼우면 더 맛이 좋았을수도 ㅋㅋㅋ 그래도 팥가득 , 버터랑 궁합은 좋은데요
뽀봉
살빠지는 땅콩버터 조합 🌱
너무 간단해서 먹기도 좋은데요 사과 반개랑 땅콩버터를 쪼르르를 ㅎ🥜 이번에 산것이 좀더 부드러운게 좋은데요 살빠지는 땅콩버터의 조합 역시나 땅콩버터 포만감 때문인가보네요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핫한 불포화지방이 풍부한 땅콩버터~🥜 하루 1-2스푼이면 충분해요!🥄
뽀봉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
출근완료♡♡ 오늘 아침에 커피가 급 땡기네요^^ 글서 저눈 출근 후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로 카페인 채워줍니다 ㅎㅎㅎㅎ 고소하니 맛난 버터커피에영 😍
자스민꽃
체중관리는 ... 땅콩버터 🙏👍
밍기적으로 아침 늦은시간은 땅콩버터가 살짝 사과도시락 출근길 차안에서 먹었죠 ~~ 땅콩버터 발라줘서 더 맛있는는 사과 반쪽
뽀봉
땅콩버터의 부작용.. 맛좋다고 많이많이 😨
맛좋다고 정말 많이 드시면 안되죠 ㅎㅎ 땅콩버터는 사과랑 궁합이 참 좋아요 단단한 단감 계속 먹고 싶은데 ~ 아침 참 맛도 좋아요 병아리콩으로 두유 한잔 만들었죠 개인적으로 다이어트에 추천!!!!
뽀봉
순 땅콩버터
순 땅콩버터 구입했어요 몸에 좋다고 해서 한번 사봤어요 고소한 맛이네요
저스트영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
애들은 아직자구~~ 저눈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하나 끄내서 마셔용💗 달지 않고 카페인도 많이 안 들어있어서 아침에 마셔도 부담없고 뭔가 속도 든든해서 좋더라구용 ^^
자스민꽃
👀땅콩? 버터인데 왜 몸에는 좋을까🍎
땅콩버터? 버터인데 왜 몸에는 좋을까? 2024년부터 땅콩버터하고 사과는 궁합이 좋다 그런데 이조합 맛도 좋은거 아시나요? 그런생각 해보셨나요? 저도좋다고 해서 먼저 먹기는시작했지만, 왜 좋은지도 거꾸로 찾아보게 되던데요 .. 땅콩버터와 사과효능?🍎
뽀봉
허니버터 아몬드
허니버터 아몬드 먹어요 허니버터가 들어 있어 고소하고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