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버터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입터짐 방지 간식) CROWN - 버터와플
다이어트 중에도 바삭한 과자가 먹고 싶을때 저의 간식 버터와플 입니다, 식감도 바삭해서 좋지만 100g당 468kcl 라 다이어트 걱정없이 먹어도 되겠지요? 그외.. 나트륨 340mg 탄수화물74g 트랜스지방 0g 단백질 7g 저의 간식 버터와플 추천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핑크색
버터링
시즌 한정 버터링 사봤습니다 가격이 사악하지만 티라미수랑 레드벨벳 케익 좋아해서 맛이 궁금하더라고요 먹어보니 엄청 달긴 한데 맛은 그럴듯 하게 흉내낸것 같아요 그치만 역시 버터링은 오리지널이 최고
훔훔
영화관 땅콩버터오징어 만드는 법
영화관에서 파는 땅콩버터오징어 맛있는데 집에서 한번 만들어봐야겠어요
감사하며살자
허니버터아몬드 😍 추천
포인트 모아서 구입한 허니버터아몬드 왓더요🤭 하나씩 들고다니면서 입심심할때 먹음 좋을거 같아서 소포장으로된거 샀어용^^*
자스민꽃
39회차 다이어트 소스 추천.땅콩버터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전 특별한건 아니고 땅콩버터 먹네요 땅콩버터는 인슐린 과잉 분비를 막아 혈당 수치를 완화해 당뇨에 좋다고 하고 항산화 성분과 불포화지방산이 체내 콜레스테롤을 제거하여 기초대사량을 높여주고 칼륨 때문에 나트륨의 배출을 유도해 심혈관질환의 개선에도 좋다고 햡니다. 보관도 쉬워서 땅콩버터 먹습니다. 요즘은 아몬드 버터가 유행 이라네요
야고
다이어트소스추천-지프땅콩버터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전 식빵을 먹을때가 종종 있습니다. 곡물식빵으로 배고플때 하나씩 먹곤 하는데 아무래도 그냥 먹기엔 좀 심심하거든요. 그래서 예전에는 과일잼을 같이 발라먹는걸 좋아했는데 이제는 제가 당을 관리해야하다보니 일반 잼을 전혀 먹질 못해요 일반과일잼은 당의 비율이 너무 높거든요 그래서 전 땅콩버터를 주로 먹는편이에요. 땅콩버터 100% 제품의 경우는 당도 거의 없고 식빵과 궁합이 좋아 맛있게 다이어트소스로 먹기 좋아요. 100%가 아니더라도 제가 먹는 지프 땅콩버터잼도 당이 전체 3g으로 매우 적은 편이라 먹기에 부담이 덜해요. 단백질은 7g포함되어 있고요. 포화지방, 콜레스테롤은 0% 이기도 하고요. 다이어트해야하는 분들은 특히 당이 높은거 잼이나 소스 조심해야 하는데요 그럴때 땅콩버터 추천드려봅니다^^
어트지니요
*사과와 아몬드버터
땅콩 버터는 달큰하면서 고소하다면 아몬드 버터는 고소함이 더 배가 되는것 같아요. 칼로리도 아몬드 버터가 더 낮아요🤭 단백질 함량은 둘다 단백질 공급원으로 훌륭하지만 땅콩버터가 조금더 높은 수치입니다. 두가지 버터는 불포화 지방산을 포함하고 있어서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아몬드버터가 더 많은 오메가3 지방산을 포함하고 있어서 심신 안정에 좋다고 합니다.
냥식집사
홍로사과 땅콩버터
삶은계란이 마지막인데, 왜이리 안까지는지 ㅋㅋㅋ 단감새로 샀는데, 크고 맛도 좋아요 홍로사과는 땅콩버터에 먹어요 초란은 맛소금과 들기름으로 호로록~~~
뽀봉
버터밥에 비벼먹는 부대찌개 🧡
오늘 점심은 부대찌개!! 요기 부대찌개는 버터를 주시는데 밥에 버터를 넣고 잘 비벼서 먹으면 되요 살은 찌겠지만 아주 풍미있고 고소해져요 버터밥에 콩나물 넣고 부대찌개 잘 넣어서 비벼서 먹으면 꿀맛이예요 비벼먹을수 있도록 큰 밥공기 주셔서... 아주 배터지게 먹었어요 라면사리는 무한리필이라 좋더라구요 점심때 이렇게 과하게 먹고.. 날은 흐리고.. 아주 노곤했어요 ㅎㅎ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
드디어 스키피 땅콩버터도 무설탕 한국 출시
드디어 스키피 땅콩버터도 무설탕 한국 출시 원래 설탕이 들어 갔었나? 5개 사논거 있는데 성분표 봐야겠음
야고
감자 버터구이
감자 버터구이 합니다. 설탕을 조금 뿌려주니 휴게소 감자버터구이 같아요
마음그릇
초간단 진짜 버터 구별법
찐버터는 다 외국에서 만든거임 국내제품중에서도 찐버터 만드는 회사가 간혹보이는데 가격이 높음 대부분 장난질함 초콜렛도 보면 가짜초콜렛은 죄다 롯땡꺼 초코렛도 외국 초콜렛드세요
야고
쿤브라더스 마더버터쿠키
선물 받은 쿠기인데, 보통 물려서 잘 못먹었거든요 근데 이건 너무 맛있게 먹고 있어요 ^^ 버터,초코,계피,우유 4가지 맛이 들어있어요
주안맘0413
CU편의점 다이어트엔 허니버터아몬드
제가 간식이자 다이어트로 먹는 식품은 허니버터아몬드이고 과자로 간식으로 때우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되고 건강을 악화할수있어서 아몬드로 간식으로 먹고하는데 요즘은 아몬드도 여러 맛이 나오고 있어서 질리지 않고 때로는 요거트랑 섞어 먹을 수 있어서 만능적인 식품이라 생각합니다
ZGMF
버터감자
출출해서 감자로 간식 만들었어요 버터향이 좋아요
애플짱
공복운동후 식사 🥕당근라페 버터롤 샌드위치
공복운동후 식사 🥕당근라페 버터롤 샌드위치 치즈한장과 당근라페 계란후라이 넣었어요. 간단하게 만들어 먹어요.
레몬그린
10/28(월)헬시딜 땅콩/아몬드 버터 왔네요😄
캐시로 주문했던 안단피넛버터/아몬드버터 드디어 왔어요~~!! 열심히 캐시 모아서 필요한거 구입할때가 제일 기분 좋아요~^^ 오늘은 샐러드소스에 땅콩버터 넣어서 만들어 먹어야 겠어요~~^^♡
냥식집사
10/24(목)헬시딜:땅콩버터/아몬드버터
땅콩버터 🥜🥜다먹어서 헬시딜에서 캐시로 구매했어요~~^^ 아몬드버터도 있어서 구매했는데 맛이 궁금하네요~~😄 근데 땅콩버터보다 아몬드버터가 만원이 더 비싸네요. 그래도 궁금해서 캐시로 사먹어 봅니다~~~
냥식집사
대하껍데기 버터구이
대하껍데기를 버터로 볶았어요 와인 안주로 제격입니다
마음그릇
해태제과, 허니버터칩 10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허니버터 품귀현상 기억나시나요? 저도 이거 사먹을려고 엄청 돌아다녔던 기억이 ㅎㅎ 벌써 10주년이라고 하네요 10년이나 흘렸나 싶었어요^^ 다양한 이벤트가 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시면 참여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퀴즈랑 댓글 이벤트도 있네요^^ 해태제과 허니버터칩이 출시 10년만에 누적매출 5500억원을 넘으며 1등 단짠 감자칩으로 자리를 굳혔다. 올해 9월 현재 누적 매출은 5500억원으로 연평균 500억원 이상 판매되는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 판매량으로 환산하면 3억6000만 봉지로 국민 1인당 7봉지씩 먹은 셈이다. 해태제과는 출시 10주년과 함께 누적매출 5500억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10% 증량한 대용량 제품으로 더 풍성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또한 허니버터칩 캐릭터인 ‘허비’의 인스타그램에 10주년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10월 한달간 1주일에 25명씩 100명을 선정해 10주년 기념 대용량 허니버터칩 1박스가 주어진다. 10년 전 허니버터칩 품귀와 관련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대용량 허니버터칩도 증정하고, 10주년 기념 퀴즈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한 반려견 전용 꿀벌옷 굿즈도 증정한다. <출처 싱글리스터 / 사진제공 해태제과>
우리화이팅
헬시딜💕 땅콩버터 왔어요
처음으로 ~ 저두 땅콩버터 사봤어용 ㅎㅎ 요즘 많이들 드신다고 하시길래 사봤는데 ^^ 저렴하게 만원딜해서 사서 좋으네요~ 낼부터 활용해서 묵어봐야겠어요!
자스민꽃
세븐일레븐, 샌드위치 '옳곡피넛버터샌드' 출시
신상 빵 먹으러 CU에도 가야하고 세븐 일레븐에 샌드위치도 먹으러 가야하고 먹방 투어 할곳이 많네요 ㅎ 편의점마다 신상 메뉴를 개발 하고 출시도 많이 하네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저도 자주 사먹는데.. 이름이 독특하네요~ <옳곡피넛버터샌드>라고 해요 땅콩버터와 사과 들어갔다고 하니 먹어보고 싶네요~ 세븐일레븐은 최근 건강한 아침 식단으로 떠오른 땅콩버터와 사과의 조합에서 착안한 샌드위치 '옳곡피넛버터샌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TV 예능에서 연예인들이 즐겨 먹는 상품으로 소개돼 유명해진 100% 땅콩버터 '옳곡땅콩버터크런치'와 화이트 크림, 사과잼을 식빵에 발랐다. 이은아 세븐일레븐 푸드팀 MD(상품기획자)는 "땅콩버터와 사과의 장점을 살려 간편하게 샌드위치로 만든 상품으로 아침 식사로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출처 연합뉴스>
우리화이팅
허니 버터 브래드와 카페라떼
교회 갔다 와서 친한 동생과 모처럼 여유로운 시간이네요. 생크림에 캐러멜 시럽ㆍ시나몬 파우더 얼마만에 먹어보는 달콤함인지 사르르 녹아내려요. 씁쓸한 커피 한 잔과 함께 하니 더 맛있어요. ※허니 버터 브래드 190g을 먹고 몸에 들어온 칼로리를 모두 빼려면 가벼운 산책을 통해 살을 빼려면 304분 동안 산책을 해야 한다는데 오늘 집에 들어가는 것은 포기해야겠죠.🤣
정수기지안맘
10/11(금)피넛버터 라떼 마셔봤는데~
오후시간 당떨어지는 시간~~ㅎㅎㅎ 단거 먹고 싶어져서 인별에서 봤었던 피넛버터 라떼 만들어 마셔봤어요. -땅콩버터를 컵에 바른다. -따뜻한 에스프레소를 부어 잘 섞는다. -전자렌지에 1분간 데운 두유를 부어줍니다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땅콩버터와 커파, 두유로 만들어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해 인슐린 레벨을 높이지 않아서 당이 떨어지며 찾아오는 무력감, 조급함이 없는 라떼 입니다. 저는 단맛이 없어서 그런건지 좀 밍밍한 맛이 나기는 했는데 알룰로스나 스테비아 넣어주면 더 맛나겠더라구요^^
냥식집사
땅콩버터 사봤어요~😋
요즘 다이어트에 땅콩버터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글서 저두 땅콩버터 사봤어요 ~ 처음 먹어보는거라 어떨지 모르곘는데ㅋㅋㅋ 일단은 빵에 찍어 먹어보려구요~😁😁
자스민꽃
유행 중인 ‘땅콩버터 다이어트’, 정말 효과 있을까?
유행 중인 ‘땅콩버터 다이어트’, 정말 효과 있을까? 땅콩버터 다이어트가 인기다. 대표적인 고칼로리 식품으로 알려진 땅콩버터가 어떻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걸까? 땅콩버터 다이어트는 혈당 조절로 체중을 감량하려는 움직임으로부터 시작됐다.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혈당 조절이 꼽힌다. 혈당은 체중 관리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혈당이 높으면 에너지로 사용되고 남은 포도당이 지방으로 축적된다. 또, 탄수화물이나 당 함량이 높은 식품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혈당이 급격하게 오르고 인슐린이 과잉 분비돼 지방이 연소하지 않아 살이 빠지지 않는다. 급격한 혈당 상승을 방지해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고 체중을 감량하는 원리다. 즉, 땅콩버터가 단백질, 지방 함량이 많아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고 혈당을 덜 올린다는 점이 땅콩버터 다이어트의 골자다. 당을 천천히 완만하게 올려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고 추가적인 식품 섭취를 막는다는 점에서 혈당 조절 다이어트 원리와 맞지만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땅콩버터는 고칼로리 식품이기 때문에 하루 권장 섭취량을 초과하지 않아야 한다. 땅콩 자체는 혈당지수(GI)가 14로 낮고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지만, 땅콩버터는 땅콩기름을 굳히는 과정에서 포화지방이 많이 첨가된다. 게다가 일부 땅콩버터는 땅콩 함량을 줄이고 풍미를 높이기 위해 소금, 설탕 등을 다량 첨가하기도 한다. 땅콩버터 다이어트를 할 때는 가급적 땅콩 함량이 높고 소금이나 설탕 등 기타 첨가물 함량이 낮은 제품을 골라 먹는 게 바람직하다. 땅콩버터는 하루에 10~15g, 약 한두 스푼만 먹는 게 적당하다. 만약 빵 등 다른 식품에 땅콩버터를 곁들여 먹는다면 추가되는 칼로리만큼 땅콩버터 섭취량을 줄여야 한다. -=========== 인기쟁이 땅콩버터 알고 먹어야 겠네요 첨가물도 확인하고, 하루의 먹는 양도 저도 티스푼으로 2개 정도 먹거 든요 맛이 좋은 만큼 먹는것도 적당히 해야죠
뽀봉
출출할 때 땅콩, 잼 대신 땅콩버터 먹었더니... 혈관·노화에 변화가?
출출할 때 땅콩, 잼 대신 땅콩버터 먹었더니... 혈관·노화에 변화가?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땅콩은 적당히 먹으면 몸에 좋은 영양식이다. 순수한 땅콩버터도 어감과 달리 건강에 기여한다. 당분이 많은 잼 대신에 통밀빵에 발라 먹으면 훌륭한 아침 건강식이 될 수 있다. 다만 심심할 때 무심코 많이 먹다 보면 열량을 과다 섭취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땅콩에 대해 다시 알아보자. 근육 유지, 혈관 건강, 피부 탄력, 노화 지연... 땅콩의 건강 효과는? 땅콩을 꾸준히 먹으면 근육 유지,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된다. 단백질이 25.7% 들어 있고 핏속의 중성지방-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이는 불포화 지방산이 33%나 포함되어 있다(국가표준식품성분표). 혈액 순환을 돕고 혈관이 좁아지는 동맥경화증, 심장-뇌혈관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 비타민 E도 많아 몸속 세포 보호, 피부 탄력 유지, 노화를 늦춘다. 비타민 B1, B2, 니아신, B5, E, 판토텐산, 엽산 등의 비타민이 많고 아이소루신, 류신, 라이신 등의 필수 아미노산도 골고루 들어있다. 땅콩의 효능 그대로... 땅콩버터 구입 시 포화지방, 당분 확인해야 성분표를 잘 살펴서 땅콩버터를 구입해보자. ‘버터’가 붙어있지만 땅콩의 건강 효과가 그대로 살아 있다. 통밀빵에 발라 먹으면 맛 좋은 한끼 식사가 될 수 있다. 요즘 몸에 좋다고 사과에 발라 먹는 사람도 있다. 포만감이 상당해 식사 때 과식을 막아줄 수도 있다. 다만 일부 제품에는 설탕 등을 넣고 다른 기름을 첨가하기도 한다. 구입할 때 영양 성분표를 꼼꼼하게 들여다 보고 포화지방, 당분 등의 함량을 확인해야 건강하게 땅콩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지방-열량 높아 과식은 금물... 많이 먹으면 살 찔 수 있어 땅콩도 지방이 많고 열량이 높다. 많이 먹으면 살 찔 수 있다. 땅콩 100g의 칼로리가 520㎉이나 된다. 밥 한 공기(210g 기준-300kcal) 보다 열량이 높다. 땅콩 100g은 140개 정도다. 한 번에 20~25개 정도 먹는 게 좋다. 호두 등 다른 견과류도 과식을 피해야 한다. 몸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이 많은 올리브유도 마찬가지다. 껍질을 깐 땅콩은 산패하기 쉬워 냉장-냉동 보관해야 한다. 냄새가 나고 너무 마른 느낌이 있으면 피하는 것이 좋다. 땅콩죽, 땅콩조림 등 각종 요리에 활용... 알레르기 살펴야 땅콩과 잘 어울리는 음식이 오징어다. 술 마실 때 함께 먹으면 타우닌 성분이 알코올 성분 분해에 도움을 주어 숙취를 덜어준다. 그러나 땅콩은 일부 사람에게는 알레르기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땅콩을 먹은 후 피부가 부어오르거나 호흡곤란이 걱정된다면 피하는 것이 좋다. 채소-과일 위주의 샐러드에 땅콩을 추가하면 고소한 맛을 더하고 건강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멸치볶음에 넣어도 좋다. 땅콩죽, 땅콩조림 등 각종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 요즘 땅콩이 이슈인가보네요 하루 20-30개가 딱인가보네요 과하면 역시나 건강에는 헤롭죠 땅콩죽이나 조림. 사과엥 땅콩 버터 까지. 땅콩 인기쟁이네요
뽀봉
10/4(금)애사비, 땅콩버터 등 혈당 관리 추천템 도움될까?
일명 '애사비(애플 사이다 비네거)'라고 불리는 사과발효식초는 유명인들의 추천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식초 속 아세트산이 탄수화물을 당분으로 만드는 소화효소를 억제한다는 원리. 단, 식초를 그대로 먹는 것은 산 성분 때문에 위점막에 손상을 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요리에 한스푼 정도를 첨가하거나 물에 희석해서 먹는 정도가 바랍직합니다. 땅콩버터는 땅콩에 설탕, 소금, 올리브유를 첨가한 일종의 잼으로 단백질, 지방 함유량이 많아 적은 양으로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땅콩버터가 가지고 있는 영양적 이득(혈당의 급격한 상승을 방지하는 불포화지방)은 가공되지않은 땅콩에 있기 때문에 설탕, 소금, 보존제가 들어간 땅콩버터를 굳이 챙겨 먹을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특정 식재료를 고집하기보다는 고루 챙겨 먹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일산차병원 내분비내과 땅콩버터는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이 풍부하고 사과는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해서 건강을 위해 같이 챙겨먹고 있는데 땅콩버터가 고지방 고칼로리라서 섭취량을 적당히 조절해서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사과랑 함께 먹으면 포만감을 높이고 영양소를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지만 다이어트에 좋다고는 할 수 없을것 같네요. 적당한 양을 먹도록 해야겠어요.
냥식집사
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베이글칩 갈릭버터맛
어느날부터 올리브영이 다이소마냥 개미소굴같아요ㅋ 없는게 없는ㅎㅎ 보통은 화장품을 사러가지만.. 전.. 간식사러 더 가는거같은 느낌적느낌?에요ㅎ 그 중 추천템은.. 딜라이트 프로젝트 베이글칩 갈릭버터맛이네요 자꾸.. 손이가요 손이가~ ㅋㅋㅋ 안그래도 마늘빵을 참 좋아해서 잘 비켜가질 못하는데 과자들도 갈릭버터맛이 많더라구요.. 그 중 요 베이글칩은 특히 잘 못끊네요^^;;; 중독성이 있어요ㅎ 아참 맛은.. 갈릭버터맛 외에도.. 허니버터, 초코시나몬 그리고 피자맛이랑.. 크림스프, 옥수수스프맛도 있답니다 ^___^ 그리고 프로틴쪽 맛도 있고 건조과일칩도 종류별로 있구요. 딜라이트 프로젝트제품 종류가 정말 많아서 놀랐어요. 건조한 베이글모양에.. 단짠 고소 짭잘이라 짱맛나요ㅋ 과자입이 길디긴~ 제겐 한봉지에 60g으로 양도 많은 편은 아니라서 쫌 아쉽긴하지만.. 요즘 과자들이 다 글케 양이 적더라구요.. 그래도 체중조절시 당떨어지고 허기져서 급 채우며 맛나게 먹긴 좋은거 같아요. 총 칼로리는 260kcal인데.. 탄수화물이 14%, 당이 18% 이지만.. 다행히 단백질이 11% 있어 감사랍니다ㅋ 봉투위에 적힌 소제목마냥.. 일상의 미소를 채우는 더 좋은 한 입! 인거같아요ㅋ 나름 높지않은 칼로리라 다이어트시 간식으로도 추천드려요
난괜찮아용
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허니버터 베이글칩 제일 좋아해요
올리브영 가면 몇년전부터 꼬박고박 사오는 과자 제품이 있어요 딜라이트 프로젝트 허니버터 베이글칩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허니버터와 베이글이 같이 합쳐진 거라 알고 나서 한 번 사먹고 계속 먹어요. 한 팩에 60g인데 250kcal이고요. 다른 데서 사먹는 일반과자보다 영양 구성도 좋은데 맛도 훌륭해요.
dhwhl777
버터치킨커리
버터 치킨 커리 남은거랑 해서 이른 점심으로 먹었어요. 렌지에 데워서 먹으니 맛이 그대로 예요~ 볶음김치랑 같이 먹었어요
로블ㅎ
피넛버터도넛
아침에 커피 한잔 마시면서 피넛버터 도넛츠 반 나눠서 먹었어요 ㅎ 역시 다른 맛 보다 피넛버터 도너츠가 제일 맛이 진하고 맛있네요
로블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