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버터떡

 

햇살이 예뻐서 야외에서

디카페인 커피와 버터떡 먹었어요.

 

커피&버터떡

0
0
댓글10
  • 핑크다야
    커피와 버터떡 정말 잘 어울리는 환상조합이지요
    쩡♡
    작성자
    고소하고 쫀득한 버터떡과 커피로 즐거운 시간 잘 보내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 Lisa7
    두쫀보단 버터떡 맛있어요. 
    쩡♡
    작성자
    저도 버터떡이 맛있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시원한 아이스 커피와 고소한 버터떡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쩡♡
    작성자
    커피와 버터떡 잘 어울리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 stopjiji
    버터떡은 아직 못 먹어봤어요 
    맛이 궁금하네요^^
    쩡♡
    작성자
    저는 두쫀쿠보다 맛있더라고요
    쫀득쫀득 떡 식감과 비슷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커피한잔과 버터떡을 드셨네요 
    건강한 하루 되세요 
    쩡♡
    작성자
    쫀득한 버터떡과 함께 커피 잘 마셨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