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5월 4일 (토) | 혈당일기 2기 6일차
날짜 : 2024. 05. 04 혈당측정시간 : 자기전 혈다측정결과 : 91mg/dl 내용 : 오늘은 아침부터 캠핑을 가서 아침은 패스하고 점심은 삼겹살+쭈꾸미볶음 그리고 볶음밥 조금 먹었다 물론 현미밥으로!!! 후식은 아이스아메리카노 먹고 저녁은 간단하게 쭈꾸미 넣은 라면을 먹었다! 집에와서 자기전에 체크! 오늘 혈당도 정상!!! 화이팅!!!!
듀듀링
5월4일 토 혈당일기2기 2일차 인증
날짜 2034.05.04.토 측정시간 아침 식후 2시간 오늘 아침 식사 후 기록한 혈당입니다 오늘 아침엔 사과 반쪽 땅콩 버터 반숟가락에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고요 점심 땐 도다리회 먹었어요 뭔가 초장도 혈당을 높힐 것 만 같아서 진짜 살짝만 찍어 먹었고 소맥한잔 먹고싶었는데 참았어요 간식으로 피자 한 조각 먹고 저녁으로는 미역국 한그릇 먹었습미다 내일은 라라스윗에서 나온 저당디저트 먹어볼 예정이에요
챠피
저칼로리 카페음료 추천
짜쟌~~ 가장 기본적인 커피~ 아메리카노~ 소개합니다~ 용량은 대용량!!! 800ml 9kacl 칼로리 걱정없이 즐겨볼까요? 날씨가 추웠다 더웠다... 전 말을많이하는 직업이라 목이 많이 탑니다... 목마르고 시원하게 즐길수 있고. 다이어트 걱정없이 즐길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아메리카노~ 9kacl로 800ml 신나게 즐겨봅니다^^ 저는 아 아 입니다^^
동남이쁜이
혈당일기 2기 5일차
5월 4일 맑음 아침 식전 90 저녁 식사후 연하게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다른 군것질은 하지 않음. 잠도 푹자서 양호하게나옴
골말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 합니다
마음그릇
혈당일기 5일차
아침에 아메리카노 한잔과 바나나 먹고 혈당체크해봅니다. 90나왔네요
무브먼ㅌ
운동 전. 시원한커피
아침 운동 전 시원하게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마시며 힐링합니다.
치노카푸
5월3일 혈당일기
5월3일 금요일 날씨 더움 혈당 115mg 아침 고구마 점심 밥 국수 무김치 연근튀김 두부버섯 볶음 저녁 설렁탕 김치 간식 사탕 과자 아메리카노 간식많이 먹음 어제 오늘 교육 받는게 있어서 차를 타고 시외로 한시간 나가 9시간 교육을 받는데 생소하다보니 잠도오고 그래서 간식으로 사탕이랑 과자를 2틀째 먹고 있다 점심까지 잘먹어서 뱃살이 찌는 느낌 오늘은 간김에 축제본다고 운동은 못갔지만 대신 만보걷고 엘베대신 계단이용 많이 했습니다
왕비될거야
5월3일 혈기챌2기 4일차
5월3일 아침식후 혈책사진입니다. 오늘 아침엔 시간이 없어서 간단히 식빵1개와 아메리카노1잔을 먹었어요. 식빵을 많이먹지 않았고 커피도 달지않은 아메리카노를 먹어서 그런지 혈당은 착하네요. 그래도 다음엔 밥을 먹어안겠어요.
달토끼81
5월 3일 혈당일기 2기 5일차 인증
5월 3일 오후 9시 49분 저녁식사 후 측정 오늘은 점심 장어구이랑 장어탕. 아이스아메리카노로로 후식. 저녁은 삼겹살 먹고 잔치국수 먹었어요. 식단이 영 불량인거에 비하면 혈당치수는 다행히 정상으로 나왔네요
빈이준이맘짱
저칼로리음료 2일차 5/3금요일인증
컴포즈커피ㅡ아이스아메리카노 15kcal 커피를 잘 모르는 커린이라서. . 커피맛은 사실 잘 몰라요 카페인에 많이 취약해서 먹게 되면 기본2샷 인데 저는 "연하게"를 선택합니다 이빨에 안좋다는 얼음까지 좋아해요 평상시 대형텀블러 들고가서 얼음가득 요청하기도 해요 얼음가득에 행복함이 가득합니다 기본2샷ㅡ15kcal 연하게 1샷ㅡ아마도 1/2=7.5kcal =8kcal 나오지 싶어요~^^ 않을까요
아야씨
5월3일(금)/혈당일기 2기 3일차
점심은 로제파스타 먹고.간식으로 떡 2개랑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다.동사무소에 걸어서 다녀왔다.더워서 커피한잔 마시고 측정했다.
쪼물딱
5월 3일 (금) / 혈당일기2기 1일차인증
5월3일 저녁식사이전(공복) 측정 점심때 수제비를 먹었어요. 밀가루음식이라 절반만 먹고 남겼어요 먹고 간단하게 아메리카노 시럽 약간 넣어마셨구요. 측정결과 생각한거보다 양호했어요. 저녁식사는 채소와 돼지고기 구워먹을거에요 부담없는 식사가 될거 같아요
정숙한여자정말
라떼랑 애견동반가게 투어 9탄(오누라루)
남산타워에서 동국대학 근처 애견 동반과 신선함을 서치했더니 '오누라루' 라는 가게가 나오더라고요. 여기 메뉴가 맘에 들어서 길 찾기 해서 찾아갔어요. 왔던길과 조금 다르게 동국대 반대편으로 나가는 길이더라고요. 동국대에서 한참 내려가서 을지로 4가로 가는 골목길의 2층에 있는데 찾기는 쉽지는 않았어요. 을지로 쪽 흔한 건물에 있어서 잘 보이지 않았는데 그래도 조그만 입갑판이 있긴 했어요. 라떼 의자 앉을 때 쓰라고 조금만 담요도 줬고요. 그리고 핸드폰 충전하게 콘센트 있는 자리로 잡았어요. 11시 반쯤이었지만 벌써 배가 좀 고팠답니다. 샐러드 파스타 시켰어요. 약간 목도 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물어봤는데 여긴 4500원이라 해서 제가 그냥 안 시켰거든요. 파스타만 하나 시켰죠. 가게 안에는 앉을자리가 5군데 정도 있었고 바자리도 조금 있고 전체적으로 작은 가게였고요. 와인바인데 파스타 같은 식사가 되더라요 샐러드 파스타는 생각보다 야채도 많이 나오고 훈제오리도 있고 파스타의 비벼 먹는 소스는 밑에 깔려 있서 섞어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고(10,900원) 이쁘고 맛도 좋아서 맘에 들었어요. 다음에는 통밀 또띠아가 있는 메뉴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나 먹는 동안 우리 라떼도 간식을 주긴 했어요. 라떼는 지쳤는지 간식 조금 먹고 푹 쉬더라고요. 그런데 아까 주문 받던 남자 직원분이 갑자기 아이스 아메리카로 갖고 오는 거예요. 서비스라며 드시라고. 너무 놀랬어요 미안하기도 했고요😁 파스타 다 먹고 고마워하여 엄청 시원하게 마셨죠 라떼는 이렇게 앉아 있었어요. 고개 푹 숙이고 누워 있기도 하고~~ 야채 먼저 먹고 훈제오리도 좀 먹고 파스타랑 먹기도 하고 다 같이 섞어 먹기도 하고~~ 이렇게 깨끗하게 파스타를 다 먹었네요.😅 먹고 핸드폰 충전하면서 쉬고 있는데 여자 직원분이 달걀 노른자만 딱 갖고 오셨더라고요. 우리 아이 먹을 수 있냐고 강아지 먹을 음식은 안 파는데 이렇게 서비스를 갖고 오는 집도 처음이었어요. 너무 고맙게 받았죠. 우리 아이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1시간 정도 쉬니까 우리라떼가 벌써 짖기 시작하더라구요. 와서 얌전히 있었는데 가자는 표시 같아서 (진짜 나는 30분으로 더 있고 싶었는데) 나올 수밖에 없었네요. 열쇠 가지고 화장실도 갔다 오고 나오면서 문 근처에 거울이 있길래 라때랑 찰칵~~ 저는 남산도 다녀오고 완전히 등산복 모드라 바지만 조금 나왔네요. 나오면서 입간판에서 한 장. 1층에 들어가는 문도 평범하죠? 주위깊게 안보면 저 사진도 잘 안 보인다니까요?😉 여기서 광장시장 통해서 대학로에 있는 우리 가게로 우선 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5월3일(금)혈당일기 2기 4일차 인증
5월3일(금) 혈당측정시간: 식후 2시간30분 오늘의식사 : 부대찌개.아메리카노.옥수수 서점에가서 아이 문제집 사고 친구랑 부대찌개먹고 옥수수사서 한개 뜯어먹고 커피한잔 마시고 천천히 걸어서 집에와 누워있음. 오늘날씨는 진짜 여름같다 무지 더운 5월이다. 다이어트가 필요해. 군것질 오늘은 그만
애교뭉
빽다방의 아이스미초석류
아메리카노는 10칼로인데 이거는 칼로리가 146입니다 가격은 2500원이고 양은 600ml에요 맛은 석류에 물탄맛, 맛은 뭐 그냥 그래요 아메리카노 질렸을 때 한 번 먹어보세요 솔직히 다이어트 끝나고 휘핑크림있는 걸로 맘 편하게 사 먹자구요
뭔소리야
스벅 디카페인 '1잔 사면 1잔 더'
디카페인 커피 '1+1' 이벤트를 3일부터 8일까지 엿새간 오후 2시 이후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디카페인 음료나 ½ 디카페인 음료를 주문하면 동일 사이즈 음료를 한 잔 더 제공 이벤트 대상 음료는 총 5종(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플랫 화이트,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 아치에가면 안되요.오후 2시이후 임돠
야고
메가커피 캐모마일 추천해요~
메가 커피 캐모마일 추천합니다 요즘 날씨가 벌써 더워져서 아이스가 땡기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 말고 아이스 캐모마일도 시원하니 괜찮은거 같아요 캐모마일 항상 따뜻하게만 마셨는데 좋은 대체제 같습니다. 추천 드려요~~!!
병아리에요
5월 2일 혈당일기 1일차 인증
5월 2일 혈당일기 1일차 2024년 5월 2일 측정시간 - 저녁식사 전 아버지가 당뇨로 고생하시고 나도 이제 조심해보고자 혈당측정기를 구매하면서 혈기챌이란게 있어 처음 혈당 기록을 측정해봤다 오늘 식사는 아침 아메리카노 1잔 간식 닭가슴살 너겟 두점점심 흑미밥 2숟갈 김치찌개 건더기위주로 돈가스 4점 시금치나물 조금 오이고추무침 50g정도 오후 5시쯤 돈까스 2점 오이고추 1개 중간중간 물 많이 마시고 헛개차 하나 마심 저녁 식사전이라 저녁식사로는 통밀빵에 그릭요거트 바르고 당근라페 올려서 2장먹고 자야겠다😅
썩수지
5월 2일 혈당일기 2기 4일차 인증
5월 2일 오후 6시 50분 저녁식사전 공복상태 아침에는 바나나 사과 두유 단백질파우더 먹고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어요. 점심엔 흑미밥이랑 돼지찌개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쿠키 하나 간식으로 먹고 저녁식사전 공복상태로 측정했더니 수치가 괞찮네요. 어제 수치가 높아 걱정이 되더니 오늘은 다시 정상수치입니다
빈이준이맘짱
혈당관리방법
기상 후 공복 혈당 100 미만. 공복상태로 오늘은 헬스장가서 하체운동 50분, 유산소(계단오르기10분, 런닝 20분, 자전거 20분) 타고 왔어요 그리고 배가 너무고파서 집에오는길에 샐러드를 사러갔는데 생각보다 높은 칼로리에 같은 칼로리 500미만대 현미빵으에 바질치킨페스토가 들어간 건강한 샌드위치를 골라서 아메리카노랑 먹었네요. 빨리먹는 습관이 있어서 오늘은 최대한 꼭꼭 씹어서 먹어보려고했어요 샐러드보다 같은칼로리에 샌드위치를 먹어서 그런지 더 포만감도 있네요!
알로하영이
라떼도 저칼로리 카페음료 아닐까요?
평소에 고소한 맛을 좋아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보다는 아이스라떼를 자주 먹는 편입니다. 기타 다른 음료들은 첨가물이 많이 들어가다 보니까 칼로리도 높고 포만감도 오래가서 불편할 때가 있는데 라떼는 칼로리 걱정도 없고 단거 먹고 갈증이 난다거나 하는 것도 없어서 요즘 같이 더울 때 딱인 것 같습니다.
생기복덕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수혈 합니다 아아로 한잔 쭈욱 ㅋㅋㅋ
담율로
혈기챌 2기 4일차
날짜:5월2일 측정:아침식사후 측정 내용:오렌지, 참외, 아메리카노로 간단히 아침식사 30분후 측정~ 요즘 과하게 먹어 수치가 조금 나오는거 같아서 오늘은 간단히 먹고 측정~
별사랑천사
다이어트차는 콤부차죠.-내돈내산
레몬맛 좋아합니다. 식후에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셔요. 오늘은 집에서 쉬어서 콤부차레몬맛 상큼하고 얼음 넣어서 마셔도 좋아요. 저는 따뜻하게 마시는걸 좋아합니다. 맘도 따뜻해집니다.
숲마을
컴포즈커피 무당 음료종류
저는 캐시워크 적립금으로 컴포즈커피를 자주 가요 열심히 걷고 받은 캐시로 마시는 커피는 정말 꿀맛 ㅎㅎㅎ 작년까지는 당류 별로 신경 안썼는데 올해들어. 특히 지니어트 어플을 사용하면서 식품 및 음료의 당류를 확인을 하고 있어요 음료는 당 10그램 이하로 마시려고 노력중이다보니 요즘 자주 마시는건 당연히 아메리카노와 라떼예요 작년까지는 과당음료를 좋아했었는데 많이 고쳤죠 ㅋ 오늘도 날씨가 좋아서 산책 나갔다가 컴포즈커피 들려서 아이스 라떼 한잔 했어요 시럽 없이도 깔끔하니 맛있게 좋은시간 보냈네요
멋진나라
5월1일(수) 혈당일기 2기 3일차
-날짜 : 2024. 5. 1(수)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휴일이라 오전내내 집에만 있어 활동량을 늘리려고 오후에 장보기 겸 동네 한바퀴를 돌았다. 최소한 5,000보는 넘기려 했는데 최종 7,632보였다. 커피전문점에 들러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한 잔하고 돌아왔다. 최근 과일값이 비싸 좀 덜 먹어 그런가 혈당이 5~10정도 더 낮게 관리되고 있다.
superjob
저칼로리 카페음료
저칼로리 카페음료는 머니머니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죠
씩대
저칼로리 카페 음료 내돈내산 ☕️ 투썸 오렌지에이드
집 근처에 투썸을 자주 가는 편이이에요. 매장도 넓고 공부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책 읽기에 너무 좋은 곳이지요. 저는 주로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편이지만, 가끔 다른 음료를 마시고 싶은 날도 있잖아요. 그러면 마시게 되는 투썸의 오렌지 에이드를 소개합니다. 오렌지 에이드는 기존 오렌지주스보다는 신맛은 덜하고 탄산이 있어 청량감이 너무 좋아요. 밑부분에 오렌지 알갱이가 있어 섞어서 먹어야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오렌지 알갱이도 씹히지요. 아래 부분에 오렌지 과육이 듬뿍이지요. 오렌지 에이드의 칼로리는 195kcal지요. 오렌지베이스 60, 오렌지슬라이스 그리고 애플민트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톡~~~쏘는 오렌지 주스라고 생각하면 좋을듯요. 스타벅스의 자몽허니블랙티도 좋아하지만 투썸의 오렌지에이드가 끝맛이 더 깔끔하고 상큼해서 좋아요. 올 여름 청량감과 상큼함을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투썸의 오렌지에이드를 추천합니다. 👍 👍 👍 👍
wrinkle
커피
커피 마시러 스벅 갔어요 약속있어 텀블러는 못챙겼네요 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시려다 뜨거운 커피가 땡겨서 핫으로 마셨어요
쉬림프
저칼로리 카페 음료 ❤️ 스타벅스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요즘 다이어트 때문에 저칼로리, 제로 음료가 유행이지요. 그렇다고 카페 가서 매일 같이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먹을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가끔 마시는 아주 맛있는 저칼로리 스타벅스 음료를 소개합니다. 그것은 바로 바로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입니다. 자몽허리 블랙티는 톨 사이즈 기준 125kcal로 스타벅스 메뉴 중 칼로리가 낮은 편이라 많은 사람들에베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해요. 자몽 허니 블랙티의 경우, 당 성분이 걱정이 되신다면 주문할 때 먼저 시럽 양을 조절 해 줄 것을 부탁하시면 된답니다.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는 클래식 시럽4, 허니 자몽 소스5로 구성되어 있지만 취향에 맞게 변경도 가능하지요. 당을 아예 빼고 마시는 분들의 경우 클래식 시럽 없이도 드시더라구요. 그리고 아래쪽에 자몽과육 슬라이스가 깔려 있어 중간중간 과육까지 상큼함 그 자체랍니다. 오늘도 집에 들어가는 길에 시원하게 한 잔~~~저녁은 패스합니다.
우리아들2
5월1일(수)혈당일기 2기3일차 인증
5월1일(수) 혈당측정시간 :식사후 2시간 오늘의 식사 :우동 및 튀김. 아메리카노 오전 운동 마치고 바나나 하나먹고 점심먹으로 나갔다옴. 먹고나도 기운이 안나고 무지 피곤함. 집에들어와서 누웠다 혈당잼ㅠㅠ 피곤한 이유가 있는듯 가만히 누워만 있어야겠다. 오늘은 만사 귀찮음
애교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