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4월 16일 (화) 혈당일기 2일차 인증

4월16일(화)  혈당일기 2일차 인증 ✔️ 날씨 : 흐림 ⛅️ - 해🌞 - 미세먼지 ✔️ 측정시간 : 점심식후 2시간 ✔️ 혈당측정결과 : 131 mg/dl ✔️ 섭취식단(음식) : 쑥찰떡, 아메리카노  ‐-------------- ■ 혈기챌1기 2일차 인증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1기 /7일] ✅️ 지니어트-당뇨/혈당관리-[혈당일기] ✅️ 4.15.(월) 시작 ✅️ 나팔부는아줌마  #4.15.(월) ~ 4.28.(일)까지 완료. ● 성공인증신청서작성× .

나팔부는아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팔부는아줌마

4월 16일 (화) 혈당일기 2일차 인증

커피타임

바람은 불어도  햇님이 비추는곳은 따사롭네요 바쁜일 처리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며 잠시 쉬어갑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커피타임

빽다방 원조커피 맛

토스 고양이 다 키워서 빽다방 원조커피 받았어요 아메리카노랑 라떼만 먹어봐서 원조커피 먹어봤는데 완전 달달하네요 아저씨들이 좋아할 맥심 때려부은 맛인데 제가 아재 입맛이라서 그런지 맛있네요 ㅎㅎ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빽다방 원조커피 맛

저당간식 커피💗

요즘 날이 풀리고 있어서 아이스아메리카노가 필수가 되어가고 있어용 ㅎㅎㅎ 요즘 간식을 끊고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대체중입니당 ㅎㅎ커피를 마시면 간식 생각도 줄고 뭔가 할 일을 계획대로 하게 되는 그런.. 이상한 느낌이 들게 해주는거같아요 ㅎㅎ 운동갈때 필수템되어브렸네요

Qwertyu님의 프로필 이미지

Qwertyu

저당간식 커피💗

시원하게 한잔

막둥이는 골드망고스무디 엄만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합니다ㅋ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시원하게 한잔

저당 간식으로 추천하는 아이비 소개합니다!

다이어트할때 괜히 간식이 땡기고, 과자도 땡기잖아요?! 그럴때 아이비 크래커가 적합한 간식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특히 체중관리하면서 입이 심심해질때 하나 꺼내서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정말 좋아요ㅎㅎ 그리고 식감이 바삭바삭하면서 아무맛도 안 날 것 같지만 고소함이 굿!! 칼로리도 계산해보면 한 조각이 15kcal 정도 되더라구요. 쨈, 치즈, 과일 등과도 조합이 좋으니 예쁜 간식으로도 완전 강추드려요~

뿅뿅뼝님의 프로필 이미지

뿅뿅뼝

저당 간식으로 추천하는 아이비 소개합니다!

닥터퀸트 제로 아이스티

이제 더워지는 계절이지요.. 그러면 시원한 음료를 많이 찾게되는데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단 음료나 프라프치노를 즐겨 먹었는데.. 칼로리를 무시할 수 없지요.. 그러다 발견한 닥터퀸트 제로 아이스티는 의사가 직접 개발한 0칼로리의 음료라서 부담도 없고 찬물에도 깔끔하게 잘 녹으며 맛도 완전 맛있답니다.. 그래서 시원한 음료가 땡길때... 요즘은 요거 가방에 넣고다니다  바로 타서 마신답니다...너무 간편해요

pnko80님의 프로필 이미지

pnko80

닥터퀸트 제로 아이스티

마라로제 떡볶이 6천원 할인

오늘 엽떡 마라로제떡볶이 방문포장시 6천원 할인 행사 하네요. 앱으로 주문하고 방문 포장하고 옆에 스벅에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포장해서 와서 점심에 맛있게 먹었어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마라로제 떡볶이 6천원 할인

아이스 커피

날씨가 너무 더워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더위를 식혀요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아이스 커피

커피한잔 하세요

화이트아메리카노 한잔하는 중입니다. 시나몬을 살짝뿌려서 향긋합니다^^ 월요일부터 식단 시작하려고 하는데 벌써부터 하기싫으니 큰일입니다 ㅋㅋ

0미로0님의 프로필 이미지

0미로0

커피한잔 하세요

다이어트후기!!

비포 61kg>>현재 59kg 60에서 59키로를 왔다갔다하고있어요 아침 공복 유산소 운동 30분이상하고 하체위주 근력운동을합니다 또 식단 관리는 따로 하진않고 점심은 먹고싶은것위주 +곤약밥 먹고있어요~ 물자주 마시기가 너무 힘드네요 ㅜㅜ 좀더 감량하고싶은데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해서 곤약떡볶이도 사먹고있어용 제생각엔 공복 유산소 운동이 제일 많이 도움이 되지않을까 싶어요~   앱테크 여러가지 하면서 걸음수 채워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사먹기도하고용!! 다들 다이어트 비법있으심 공유해요🩷 그럼 오늘도 건강하고 살빠지는 하루 되십셔

권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권유리

다이어트후기!!

걷기후 커피

오전에 걷고 비가와서 들어왔다 오후에 걷고 들어오는 길에 메가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데리고가요~~^^

훈스맘2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스맘2

걷기후 커피

점심은 이 녀석으로 정했어요

점심은 뚜레쥬르 빵 중에서 고구마케잌으로 정했어요 크림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정말 맛있네요 그렇지만 달달한 녀석 먹을땐 뜨끈한 아메리카노가 필수이지요 챌린지 완수해서 받은 기프티콘으로 커피도 함께 하네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점심은 이 녀석으로 정했어요

4/7(일)추억의 도나스~🤩

트레이더스 갔다가 집어온~ 추억의 도나스~~많이 먹어본맛 이네요. 요것만 먹기엔 좀 달아서 아메리카노랑 딱!좋을것 같아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7(일)추억의 도나스~🤩

커피

커피 마셔요 오늘 첫커피네요 날은 따뜻하지만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시켰어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커피

2주간의 다이어트 마무리하며

2주간 열심히 다이어트 한다고 했는데 봄이라서 약속도 많고 입맛도 오르는 것이 ㅠㅠ 결과적으로 노력에 비해 성공은 못했습니다. 그래도 후기를 남겨보아요! -감량 후 사진 나름 허리 라인도 잡히고 배도 들어갔어요 -감량 기간 24.03.26.~24.04.07. 총 13일간 -감량 전 몸무게 : 54.59 감량 후 몸무게 : 53.18 총 1.41kg 감량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계란2알 점심 : 일반식(구내식당, 밥은 적게) 저녁 : 채소찜 위주 또는 단백질쉐이크 집에 있는 모든 채소를 살짝 쪄서 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계란도 먹고 부족하면 단백질쉐이크도 먹었습니다.  -운동 천국의 계단.. 40분 정도 탔는데 거의 600칼로리가 소모되더라구요. 땀도 정말 많이 나고.. 매일! 하루도 안빠지고 갔답니다^^ -꿀팁 및 조언 달달한 과자도 가끔 땡기고 음료수도 마시고 싶었는데 점심을 배부르게 먹고 과자는 참았어요. 대신 그럴 때마다 검은콩 볶은 거나 견과류를 먹었답니다.  모두 운동도 하고 식단도 조절하면서 건강한 삶 살아요!

람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람라미

2주간의 다이어트 마무리하며

아메리카노

꿀 아매리카노 마셔요. 꿀이 달달하네요.

망고가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꿀 아메리카노

공짜로 아메리카노 한잔 먹는법 공유해요!

패스오더라는 앱인데 아래 친구초대링크로 가입하면 1500원 할인쿠폰 받을 수 있어요! https://passorder.app.link/Q3VcdytnZHb 가입이력이 없어야한다고 해용 ㅠㅠ 가입하고 공짜커피드세요:)

sunmi9333님의 프로필 이미지

sunmi9333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충전

매너모드극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충전

꾸준한 다이어트 후기입니다.

Before/After 사진 2. 감량기간 : 2주간 3. 감량전 몸무게,눈바디 : 68.7kg 4. 감량후 몸무게,눈바디 : 67.7kg 5. 감량방법(식단) : 아침은 현장식당에서 간단하게 소량의 밥을 먹습니다. 점심은 아메리카노 블랙 한잔을 먹고, 퇴근 후 오후 4:30 ~ 오후 5:30분 사이에 집에서 야채드레싱을 친 야채 일부와, 밥 반공기와 반찬을 먹습니다. 6. 감량방법(운동) : 집에 운동기구가 있어 30분씩 꾸준히 운동하여 유산소를 태웁니다. 7. 꿀팁 및 조언 제가 음식 먹는 걸 너무나 좋아하다보니, 가끔 맛있는 음식이 있으면 폭식생각이 떠오를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주말 치팅데이를 기다리며, 평일은  인내의 시간을 갖습니다. 음식은 먹는 습관이 중요하다보니..절제와 의지가 중요하더라고요. 아울러 근력운동도 꾸준히 해야 건강도 챙길 수 있습니다.

꼬마법사차차님의 프로필 이미지

꼬마법사차차

꾸준한 다이어트 후기입니다.

디카페인

늦은 커피라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마십니다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디카페인

모닝커피

집 나오기전에 모닝커피 마셨어요 바깥 날씨는 따뜻한데 집안은 선선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셔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모닝커피

커피타임

날씨가 좋아서 산에 왔어요 정자에서 마시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너무 시원하고 좋습니다 공기도 맑고 하늘도 이쁘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커피타임

커피 1잔

가볍게 아메리카노 1잔해요.

안델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델라

커피 1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산책하고 들어오는 길에 샀어요

매너모드극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수혈

아메리카노 몇일째 먹다가 오늘은 스스로에게 상을 줍니다 ㅎ 먹고 싶었던 쇼콜라 모카 ㅋ 맛있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커피수혈

3/29(금)스벅에서 커피한잔 해요~♡

남편이 일찍 끝나서 스벅에서 커피마셔요~~좋아하던 돌체콜드브루 오늘은 왜이리 단건지😆 한동안 다이어트 한다고 거의 아메리카노 마시고 저염식으로 먹으려해서 더 그런가봐요~~저녁은 또 뭘 먹어야하나~~ 고민하고 있어요ㅎㅎ 맛난저녁 드세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3/29(금)스벅에서 커피한잔 해요~♡

지에스 커피

아침에 커피를 못 마시고 나와서 지에스 25에서 급하게 아메리카노 한잔 사서 운전 하면서 마시네요 .지에스 커피도 맛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지에스 커피

티맵 사이즈업

아침에 티맵 켰는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쿠폰이 있어서 눌렀더니 정말 주네요. 다른 음료 사이즈업 이 였으면 좋았을텐데요 ㅎ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티맵 사이즈업

어떤커피?

저는 아메리카노 너무 사랑해요 혹시 어떤 커피 좋아하시나요 부드러운 라떼 좋아하세요? 깔끔한 아메리카노 좋아하세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어떤커피?

더벤티 커피~

닭강정. 떡볶이. 순대. 튀김등등 갑자기 여러가지를 먹으니 속이 불편해서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셔요~좀 가라앉는 느낌이네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더벤티 커피~

3/27(수)오늘은 메가커피 남타커와 남타커☕️

운동하고 집에 오면서 메가커피 쿠폰이  생각났어요~~저번 오픈행사때 룰렛돌려 나온 아메리카노~31일까지라 까먹을까봐 오늘 바꿔먹기로~~😁 좋아하는 큐브라떼도 하나 더 구입하고 아메리카노는 따뜻한걸로~~😄 오늘은 남타커(남이 타주는 커피) 그리고 남타커(남자가 타주는 커피) 😆😆😆넘 맛있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3/27(수)오늘은 메가커피 남타커와 남타커☕️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