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관리 나만의방법은..
첫번째, 식후 바로10-20분 걷기로 당스파이크를 예방해요! 두번째, 즐겨먹던 탄산음료끊기. 매일먹었던건데 요즘은 일주일 1번먹을까말까정도.. 과자같은것도 식후 바로먹엇던습관을 식후2시간뒤먹으려 노력중 이구요. 단커피도 끊고 아메리카노로! 세번째, 처방받은 약잘챙겨먹고, 보조식품으로 여주환 먹어요. 휴일엔 잘안지켜지나 평일엔 거의 했더니 당화혈색소가 많이떨어졌어요~ 다아는방법이겠지만 도움되셨음좋겠네요^^
흑설향
다이어트엔 아아
다이어트엔 물 말고 제일 칼로리가 낮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딱이라고 생각해요 텁텁하지도 않고 당도 없고 요즘사회에 필수인 아아 추천합니다 ㅎㅎ 카페인 먹으면 안되는 분들 빼고는 그냥 단거 먹는거보다 아아가 짱입니다 저는 그냥 저렴한 가게 가서 아아나 뜨아 마셔용 우리 모두 당 생각해서 건강하게 살아요
흰둥아범
5월 1일 혈당일기 1일차
2024년5월1일 공복혈당 어제 저녁 도가니국밥 먹고 아메리카노 한잔 했는데 혈당이 105가 나왔네요 오늘은 운동 좀 해서 혈당을 낮추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안녕하세요님
아이스까페라떼
저칼로리 다이어트 음료로는 까페라떼가 제일 좋은것같아요. 아메리카노가 칼로리가 더 낮긴하지만요. 좀 더 든든함이 있는 라떼를 저는 더 좋아해요. 고소한맛과 은은한 커피맛이 좋습니다. 시럽만 안넣어도 칼로리와 당이 확 줄어들어요.
봄겨울
부드러운 커피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칼로 낮은 거 먹겠다고 아메리카노만 드셨다면 이거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스타벅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이름만 보면 묵직한 크림이 올라갈 거 같지만 바닐라유를 넣은 부드러운 커피 입니다. 기본으로 바닐라 시럽이 들어가니까 주문할 때 꼭 시럽 빼고 드세요. 그럼 아래 나온 것보다.당류도 칼로리도 낮아집니다. 맛은 부드러운 아메리카노인데 아주 약간 바닐라향이 더해지고 은은한 단맛이 납니다. 아메리카노는 지겹고.새로운 걸 원하지만 당과 칼로리가 신경쓰인다면 이 거 드셔 보세요. 식후 혈당상승도 아주 낮은 음료입니다.
랄랄ㄹ
4월 30일(화) 혈당일기 2기 1일차
-날짜 : 2024.04.30 -측정시간 : 취침 전 -내용: 오늘 자기 전 혈당기록이에요 오늘은 저녁에 오므라이스와 간식으로 아메리카노와 빵을 먹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혈당이 조금 높게 나온것 같아요 최대한 단걸 줄여야겠어요 빵을 조금 먹어야 겠네요 좋은 밤 되세요
멋장
4월 30일(화) 혈당일기 2기 1일차 인증
- 날짜 : 2024. 04. 30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이후 - 내용 : 오늘 점심은 시금치국에 삼겹살을 구워서 상추와 쌈채소들로 싸서 먹었습니다. 밥은 잡곡밥 두숟가락 먹었구요. 그리고 개운하게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구요. 밥을 많이 안먹어서 그런지 혈당은 괜찮네요.
myjung9770
4월30일(화)혈당일기 2기 2일차
4월 30일 (화) 혈당 측정시간 : 식사후 2시간 30분 오늘의 식사 : 샤브샤브.볶음밥 아메리카노 한잔 오늘은 운동을 쉬고 밖에서 오랜만에 밥을 사먹었다. 샤브샤브가 너무 땡겨서 좀 많이 먹었는데 야채라서 그나마 다행인듯.. 오늘저녁은 없다. 지금부터 아침까지 쭉 물만마실예정^^
애교뭉
4/30 혈당일기 2기 1일차
최근 식후 혈당이 높게 나와서 백미를 잡곡으로 바꾸고 양을 줄여서 먹기 시작했다. 오늘은 오후 1시에 라면이랑 밥을 먹고 4시에 찐빵과 떡 1개 이후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고 6시에 88 나왔다 개 산책으로 동네 한 바퀴 돌아서 그나마 두 자리 수 혈당 수치가 나왔나보다. 탄수화물 중독이라 좀 개선을 해야 하는데 쉽지가 않다. 오늘 저녁은 샐러드에 도전할 생각이다. 그리고 실내자전거 1시간 타기도 병행 예정.. 건강 지키고 혈당 지키자!
블리네
4월30일(화) 혈당일기 2기 2일차 인증
날짜 : 2024.04.30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이후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이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점심 약속이 있어서 돈가스 비빔밀면 가락우동을 3명이 나누어서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면을 많이 먹긴 했어요 하지만 다 먹고 공원 산책을 해서 그런지 그렇게 높게 나오진 않았어요 다행이네요
벌곡댁
4월30일 (화) 혈당일기 2기 1일차 인증
4월 30일 14:45분경 케이크 세조각과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점심식사를 한 후 2시간10분 경과후에 측정한건데 나쁘진 않네요. 그래도 건강한 혈당을 위해 저녁을 일찍 먹고 운동 좀 많이 해야겠네요.
죽비
쌉쌀한 맛이 일품인 슈퍼말차라떼
저는 일단 쌉싸레~한 맛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아메리카노도 좋아하고 녹차, 말차, 홍차 등을 좋아합니다. 자주 마시는 음료는 아메리카노이고, 그 다음으로 좋아하는 음료는 말차라떼인데 오늘은 말차라떼를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슈퍼말차'라는 매장에서 만드는 슈퍼말차라떼는 250ml 양으로 제공되며, 칼로리는 115kcal입니다. 탄수화물: 21g / 단백질 5g / 지방 6.6g / 콜레스테롤 10mg / 나트륨 150mg 으로 성분 또한 매우 착합니다. 따뜻하게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심신 안정에도 도움이 됩니다. 따뜻한 슈퍼말차라떼는 6300원이고, 텀블러 가져가면 10% 할인 받아서 5,670원에 드실 수 있습니다 :) 녹차나 말차를 좋아하시는 분은 정말정말 좋아하실 맛입니다. 집 근처에 슈퍼말차 가게 있으신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완전완전 강추드립니다!! bbbb
매화나무
4월 29일 혈당일기 2기 1일차 인증
4월 29일 저녁식사 후 9시 48분 측정 낮에는 수제비를 먹고 아메리카노로 후식했어요.저녁에는 모임이 있어 돼지고기랑 껍데기 소주한잔해서 혈당 걱정 많이 했는데 다행히 시간이 지나서인지 높지는 않네요
빈이준이맘짱
4월29일(월) 혈당일기 2기 1일차
점심 2시전에 라면 먹고 5시쯤 아메리카노 마시고 7시50분쯤 측정 어제 술을 먹어서 은근히 걱정을 했는데 낮게 나와서 안심이 되었다.ㅎㅎ 계속 이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식단과 운동을 병행해야 겠다고 다짐해 본다.
최민준엄마
메가 아이스카페라떼^^
아메리카노는 잘 못마셔서 시럽안넣고 시원한 아이스카페라떼 자주 마셔요^^ 늘 시럽없이 마시다가 아주 가끔 단맛이 땡기때는 시럽한번 꾹 눌러마셔요 ㅎㅎ 메가는 가격도 저렴하고 캐시로 이용할수있어 자주가고있어요
미클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제로슈가
평소에도 커피를 즐겨 마시곤 했는데 특히 요즘 같이 날도 따뜻하고 점심먹고 나서 일 하려는데 잠이 솔솔 오는데 잠을 깨기 위해서 커피만한 것이 없죠? 그래서 커피 사러 갔다가 제로슈가를 확인하고 바로 사왔어요 편의점 행사중이라 1+1 요즘 다이어트 하고 있어서 제로슈가에 눈이 많이 가더라고요 에티오피아 원두와 브라질 원두를 섞어서 사용한 콘트라베이스 혼합원두 거기에 아몬드향 첨가 한 잔 마셔보니 스위트 아메리카노의 느낌인데 아몬드 같은 견과류 맛과 향이 다가오고 그 다음 단 맛 가득한 아메리카노 맛이 입 안에 퍼지면서 춘곤증 벗어나는데 정말 좋아요 오후 업무에 달달함도 챙기고 졸음도 멀리 날려버리고
Oracle
혈당일기2기 1일차
4월29일 점심식후 오전 걷기운동후 햄버거 쿠폰으로 새우버거 포장하여 콜라가 아닌 우유한컵과 먹고 느끼함은 아메리카노로 해결 그래도 당수치가 정상으로나와 다행
정쑥이
컴포즈커피 카페라떼~
다이어트 할때 보통 아메리카노 마시는데 이날은 허기짐이있어 라떼로 마셨어요~~ 아메리카노에 비하면 칼로리는 있지만 우유가 들어있어서 한잔 마시니 든든해요 카페에서 휘핑크림이나 시럽 안들어간 메뉴만 먹어도 성공인거같아요 ㅎㅎ 근데 ice보다 hot이 칼로리가 더 놓네요 담에는 아이스로 먹어야겠어요~
Ya135
스벅 헤이즐넛~♡
칼로리 낮다고 해서 마셔본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제 입맛엔 좀 많이 달고 텁텁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우유베이스가 크림으로 들어가서 그런거같은데 저는 스벅 아메리카노에 헤이즐넛 시럽이나 바닐라시럽 한두번만 추가해서 마셔요. 훨씬더 깔끔하게 시원달달합니다ㅋㅋ 그냥 시럽 조금 먹는게 더 나은듯요:-)
58로가즈아
저칼로리 음료 스타벅스 카페라떼 오트밀크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는 안땡길때 카페라떼 자주 먹어요~ 시럽은 없지만 우유가 은근 지방에 칼로리가 있어서요. 그럴때는 두유나 오트로 바꿔서 먹어요. 매번은 아니지만 가끔 식후에 마시거나 할때 이렇게 먹음 죄책감도 덜하구요 ㅎㅎ 오트밀크도 나름 맛있더라구요. 요즘 다른 프랜차이즈 메가나 더벤티에서도 생겨서 좋아요~
highway032
수험생이나 직장인이라면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에서 파는 카라멜마끼아또나 녹차라떼같은 칼로리 어마어마한 음료수들과 비교하면 칼로리도 낮고 가격도 착한 편이여서 점심시간 마다 사와서 꼭 한잔식 마시고 있어요! 매일 커피를 마시면 건강에 이점도 있다고 하니 잠도깨고 건강도 챙기고 일석이조아닐까요..ㅎㅎ
바지유리
저칼로리 카페음료, 메가커피 귀리음료 찬스
저는 아이스바닐라라떼 중독자라 할만큼 바닐라라떼를 사랑하는데요. 다이어트의 가장 큰 적, 시럽... ㅜㅜㅜ 항상 아메리카노나 우유베이스인 라떼로만 마시려니까 아쉽더라구요. 그러던 중 대발견. 메가커피에서 콜드브루라떼 베이스를 귀리음료로 바꾸니, 질감도 꾸덕하고 시럽 없이도 단맛이 나더라구요! 아메리카노에 비할만한 칼로리는 아니지만 라떼류가 먹고 싶을 때 애용합니다.
은은0
저칼로리 카페 음료편) 저지방카페라떼
저는 당뇨를 가지고 있어서 카페를 가면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편입니다. 하지만 한번씩 다른게 마시고싶을 때는 저지방카페라떼를 시킵니다. 제일 좋아하는 것은 더 달달한 커피지만, 그걸 마시면 당이 높아지고 몸에 좋지않기에 그나마 합의를 본것이 이 커피입니다. 저지방이라서 칼로리가 높지않으며 커피에 우유만 들어간 것이기에 당류도 적어서 저처럼 당뇨를 가지신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주가끔 더 달게 마시고싶으면 아주적은 시럽을 넣으면되지만 저는 그 시럽도 당뇨에 좋지 않을 것같아서 그냥 카페라떼만으로도 만족하면서 마십니다ㅎ
박상목
컴포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당음료의 정석☺
가격 테크 아웃하시면 1500원 칼로리는 더더 대박 15칼로리! 시원하게 한잔 마시면 텁텁하지 않고 딱이예요ㅋ 요즘 커피값 비싼잖아요..;; 가성비 좋고 맛도 양도 만족.. 하루에 한잔씩 먹어도 부담되지 않아요~
우리화이팅
4/28(일)오후 커피와 간식타임~😄
덥지만 뜨거운 아메리카노 마셔요~ 그리고 참크래커와 옳곡 땅콩버터 크런치~ 넘맛있네요☺️☺️
냥식집사
일상 속 혈당관리
당뇨 판정은 아니지만 위험군이라는 전단계 판정을 받고 관리 하고 있습니다. 당뇨는 갑자기 보다는 일상 속에서 평생 관리를 해야 하기에 되도록이면 채식 위주의 식사와 커피는 아메리카노를 즐겨마시며 공원에서 맑은 공기 마시며 하루 만보걷기를 생활화 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자연스레 따라오는게 고혈압과 당뇨라고 하는데 관리하기에 따라 얼마든지 건강한 생활을 할수 있다고 하니 열심히 관리해서 우리 모두 건강한 노후를 맞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스마일맘1
모닝 연한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습니다! 여유로운 휴일 오전 되시길 ~~~
숲속의나무
달달한게 땡길때는~
저는 헤이즐럿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를 먹는데 당이 떨어질때는 디카페인 카페라떼에 저당 스테비아를 추가해서 먹는답니다 물론 칼로리 부분 면에서는 아메리카노가 젤 괜찮죠~^^ 하지만 갑자기 달달한게 댕기거나 그렇때는 괜찮더라구여~ 저같은 경우는 일반 보통 카페인이 들어가면 잠을 못자기에 디카페인으로 마시지만 보통은 그냥은 라떼에 저당스테비아로 추가하심 되겠네요^^
지호이모
메가커피(저 칼로리)
칼로리 낮은 블랙 커피는 저렴하고 싼 메가 커피점을 이용하는 것이 좋으며, 싼 커피에 비해 맛도 좋고 향도 좋아 자주 이용하고 있다. 또한, 날씨가 더울땐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더위까지 식혀 줘 더욱더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CSM6978
저당? 무당! 핸드 드립 커피~ ☕️
다이어트할 때는 역시 아메리카노지요~ 오늘은 날씨도 좋고 미세먼지도 없는 주말이라 동네 카페에서 핸드 드립 커피를 마셔봤어요~ 달콤한 주스도 좋지만 저는 당 걱정없고 깔끔한 커피를 선호해요~ 맛이 하도 좋아서 쭉쭉 빨아마시면서 왔더니 사진은 빈 컵이지만 오랜만에 참 맛난 커피였어요~ 내일부턴 다시 홈카페예요~
정육
4월27일 혈당일기1기 6일차 인증
-날짜: 2024.04.27 -혈당측정시간: 점심식후 2시간 -내용: 점심식후 2시간 혈당체크 -식단: 점심으로 당근라페 샌드위치해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고 2시간지난후 혈당측정해보았다.혈당이 안정적인거같다
라떼사랑v
저칼로리카페음료 자몽허니블랙티 추천해요
저칼로리 카페음료 스벅 자허블추천해요~ 밖에서 외식을 하고 친구만닐때 무조건 카페를 가는데 매번아메리카노만 먹기에도 지겹고 가끔은 맛있는 음료를 마시고싶으면 자허블을 마시는편이예요 칼로리도125칼로리 밖에안하고 요즘같이 더운날 시원하게 먹으면 깔끔하고 텁텁하지 않게 먹을수있어요~ 먹고 더부룩하지않고 식후 음료로 강추해요~~
성아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