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달달한거 먹고 싶을 땐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다이어트한다고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편인데 가끔 달달한거 먹고 싶을땐 전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를 먹어요! 톨사이즈 기준 칼로리가 125칼로리라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요! 저는 너무 단 음료는 싫어하는데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는 적당히 달달해서 제 입맛에는 딱이에요! 다이어트는 해야되는데 달달한건 먹고 싶을 때 스타벅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를 추천합니다 👍 

늘봄봄님의 프로필 이미지

늘봄봄

달달한거 먹고 싶을 땐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운동전 달달커피

오늘은 아메리카노 대신 달달하게 한잔 마십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운동전 달달커피

저칼로리 음료 추천!

아메리카노말고 달달한게 마시고 싶을때 헤이즐넛 시럽 추가한번 해도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요!! 라떼가 마시고 싶은 날엔 저지방, 무지방 우유가 가능하면 선택하고 오트밀크나 두유로 변경해서도 많이 먹습니다! 고소하니 맛있어요! 메가커피에서는 스테비아로 변경 가능하니 정말 달달한 커피가 마시고 싶을땐 스테비아 변경 추천 드려요!!  커피대신 시원한게 마시고싶을땐 스타벅스 쿨라임피지오! 커스텀으로 반으로 줄이거나해서 마시면 너무 시원하고 청량해요!! 집에서는 콤부차나 제로 아이스티도 마시는데 달달하고 맛있어서 추천해요!

skyhover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hover

저칼로리 음료 추천!

저칼로리 음료 추천

아아 추천해요^^ 더운 여름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이면 오케이죠 겨울에도 얼죽아는 사랑이고요ㅎ 저칼로리 음료로 추천해보아요 카페음료로 아이한잔 마셔보세요 칼로리 걱정없답니다^^

비오는날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오는날

저칼로리 음료 추천

커피빈 드립백

커피빈 드립백 아메리카노 입니다 저칼로리에 무당이고 다이어트에는 최고죠 커피빈 모카자바 블렌드는 에티오피아와 인도네시아산원두입니다 향이좋아 이용 하고있어요

매드비너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드비너스

커피빈 드립백

맛도 칼로리 걱정도 굿뜨👍 스벅 자허블🧋

칼로리만 따지자면냐 아메리카노 만한게 없겠지만  다가올 여름,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저칼로리카페음료를 찾는다면 스타벅스 아이스자몽허니블랙티 추천해요. 자몽의 쌉싸름한 맛과 달콤한 꿀의 조합이 청량한데다  티바나블랙티와도 잘 어우러지는 자허블. 톨 사이즈 기준으로 125kcal 정도이니  부담없이 맛있고 시원하게 즐길수 있는 음료에요. 

쨋든럽님의 프로필 이미지

쨋든럽

맛도 칼로리 걱정도 굿뜨👍 스벅 자허블🧋

저칼로리 카페 음료 추천

저칼로리 카페 음료 추천은 단연 저는  1번은 아메리카노 라고 생각해요~! 우선 식후에 다른 달달한 간식이 떠오르지 않도록 입을 싹 정리해 주는 느낌을 줘서 입터짐을 방지해줍니다. 2번째로 추천하고 싶은 음료는 0칼로리인 허브티입니다. 저는 그중에 다이어트중일때는 페퍼민트를 제일 즐겨 마시는데요. 시원하면서 씁쓸한 맛이 입안을 정리해주어  입맛을 싹 잠재워 주더라구요^^ 우리 다이어트 성공해요~^^

핑크라벨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라벨

무조건 아메~~~~~~

카페에 저칼로리음료~~ 라 하면 무조건 아메리카노지요~^^ 전 원래도 단걸 그닥 좋아하지않아서 꼭 아메리카노만 먹거든요~ 당도없고 칼로리도 낮은 아메리카노가 최곱니다..집에서도 무조건 아메~~~~~♡♡

향기음악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음악

무조건 아메~~~~~~

저칼로리 카페 음료 편 -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사실 저는 음료, 특히 달달한 음료를 좋아하지 않아 카페에 잘 안 가는데 사회생활이나 친구 만나면 카페 가게 되니까. 밀크티를 좋아해 밀크티 주문이 많은데 단 음료가 땡기지 않으면 아메리카노. 주문이 이렇게 고정적입니다만 유일하게 좋아하는 달달음료가 스벅 자허블입니다. 주문할 때 클래식 시럽 없이 주문해요. 그래도 충분히 달달한 음료🫗

워크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크어

저칼로리 카페 음료 편 -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다이어트중에도 포기할수 없는 달달한 스타벅스 바닐라 크림 콜드블루

저는 커피를 엄청 좋아해요. 되도록이면 아메리카노를 먹을려고 노력하는데 한번씩 달달한 음료가 땡길때가 있잖아요. 그럴때 단맛은 포기할 수 없고 커피도 먹고 싶을때 선택하는 음료가 바닐라 크림 콜드 블루입니다. 아메리카노보다 콜드블루가 칼로리가 좀 더 낮기도 하고 달달한 음료로 정말 좋아요

빈이준이맘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빈이준이맘짱

다이어트중에도 포기할수 없는 달달한 스타벅스 바닐라 크림 콜드블루

4월26일 혈당일기 7일차인증

날짜 : 2024.04.26 측정시간: 저녁식사2시간후 115 mg/dl 내용:   오늘 저녁은 너무 바빠서 정신없이 돌아 다니라고 운동할 시간도 없었네요. 저녁은 한식을 많이 먹고 아이스커피까지 다 먹었더니 혈당이 조금 올랐네요 내일은 운동을 아침부터 해야 될 것 같네요.         저녁은 닭도리탕,, 밥 한 공기         간식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딸기,, 요플레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4월26일 혈당일기 7일차인증

런닝 전 아메리카노

따듯하게 한잔 마십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런닝 전 아메리카노

카페에서도 맘편히! 저칼로리 카페 음료🍹 추천하면 최대 5천P 드려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25회차 💙 🎶저칼로리 카페 음료🍹 편 OPEN!   맛있는 음료를 마시고 싶어도, 당 때문에🥲 칼로리 때문에🥲 늘 아메리카노만 마셨다면?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ZERO! 저칼로리 카페 음료 레시피 알려주세요😙 🚨주의사항🚨 1️⃣[다이어트 레시피] 게시판을 선택하여 작성해주세요 *위 게시판이 아닌 곳에 작성된 게시글은 집계되지 않습니다*   2️⃣포스터 내 참여방법과 맞지 않는 게시글은 집계되지 않습니다   3️⃣ 직접 실사용한 리뷰가 아닌 게시글은 집계되지 않습니다 (직접 찍은 사진 필수 포함) 🙆🏻‍♀️"참여합니다" 댓글도 작성 부탁드립니다 🙆🏻‍♀️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카페에서도 맘편히! 저칼로리 카페 음료🍹 추천하면 최대 5천P 드려요!

혈당 기록 챌린지 완주

혈당 기록 챌린지 완주했어요 첫번째 사진은 그 전날 저녁에 떡볶이를 먹은 다음날 공복 혈당이구요 두번째 사진은 그 전날 저녁에 나물류의 한식을 먹은 다음날 공복 혈당이에요 건강검진때도 그렇고 수술 할 일 있어 수술전 검사 할때도  공복 혈당이 살짝 높네요 관리가 필요합니다 권고 받았었거든요 언젠가는 혈당 관리 시작해야 할 나이가 되었구나 생각만 하고 실행에 못 옮기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지니어트에서 혈당 관리 챌린지를 한다고 해서 신청하고 체크하기 시작했어요 주로 공복혈당 체크하고 식사후 한번 혈당 체크했는데요 저의 경우에는 그 전날 점심과 저녁 특히 저녁 식단이 무엇인가에 따라 그 다음날 공복 혈당이 120~130까지 넘게 나오고 그냥 평범한 한식 위주의 식단으로 양 조절해서 먹으면 100 초반대 공복혈당으로 체크되었네요 그리고 식사후 그냥 쉬는것보다 짧게라도 걷기 하는것이 혈당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었지 않았을까 체크가 되네요 그리고 가끔 마시는 커피 간식의 경우에도 당이 들어간 커피를 마시니 그 다음날 공복혈당에 지장을 주는듯해요 그냥 아메리카노 마시면 많은 지장을 주지는 않은듯 합니다 챌린지는 완주했지만요 계속해서 혈당 체크하면서 어떻게 할지 공부도 하며 관리 하려구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혈당 기록 챌린지 완주

낮에 먹은

아이스아메리카노 굿입니다 ㅋ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낮에 먹은

운동 전 아메리카노

따듯하게 운동 전 한잔 마셔줍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운동 전 아메리카노

티타임

 티 타임 해요. 피로할 때는 아메리카노가 제격이네요.

안델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델라

티타임

커피한잔

화이트아메리카노 한잔 먹고나면 졸립네요

0미로0님의 프로필 이미지

0미로0

커피한잔

혈기챌 1기 7일차 인증

4월24일 점심식사후 30분산책후 측정 주먹밥,견과류,아메리카노 식사를 간단히하니 수치가100 안정적이다. 꾸준히 산책,식단등으로 혈단관리를 해야겠다.

별사랑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별사랑천사

혈기챌 1기 7일차 인증

4월24일 혈당일기 1기 7일차

날짜 4월24 공복혈당  휴 ㅠㅠ...공복혈당이 110이 넘다니...ㅠㅠ 어제저녁 빵하나랑 아메리카노만 먹었는데... 높지 않을거라고 생각했는데...근데 또 생각해보니 점심은 꽉꽉 누른 밥 한공기를 다 먹었네요 뭔가 기운빠지는 하루 일희일비

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푸

4월24일 혈당일기 1기 7일차

당뇨관리는 식이, 운동, 약물요법 중 식이요법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혈당관리는 식이요법, 운동요법, 약물요법을 치우침없이 병행해 관리를 해야하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식이요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식사량 특히 탄수화물을 많이 먹게 되면 아무리 운동을 하고 약의 용량을 늘려도 혈당을 잡기 힘들더라구요. 제가 관리하는 식사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식사는 보리와 귀리를 반반으로 하고 콩을 첨가해서 밥을 짓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한 보리가 곡물 중 GI지수가 가장 낮습니다. 2)밥은 용기에 100~120g정도로 소분하여 냉장실에 하루 넣어두고    하루가 지난 후 냉동실에 보관합니다.     *이렇게 하면 저항전분이 생겨 체내 흡수를 방해해 혈당을 서서히 올립니다. 3)떡, 면, 빵의 섭취를 제한하지만 그렇다고 전혀 안 먹지는 않습니다.    적게 먹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떡의 경우 찹쌀떡 크기 정도를 간식으로 하루에 한 개 정도 먹습니다.(식후 2시간후에) 4)식사순서를 채소, 단백질, 탄수화물 순으로 합니다.    습관이 되니 첫술에 밥을 먹지 않게 되었습니다.    가장 안좋은 것이 맨밥부터 먹는 것입니다. 5)간식은 점심식사후와 저녁식사후 2번 먹습니다.    반드시 식후 2시간이후에 먹는데 견과류, 과일1/4조각, 당근 등입니다.    *혈당검사는 저녁식사후 2시간에 하는데 만약 140을 넘기면 간식을 먹지 않습니다. 6)전문점 커피는 아메리카노, 믹스커피는 스테비아 믹스커피로 마십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타이트하게 관리하고 주말 하루정도는 나에 대한 보상으로 외식이나 평소 안먹던 음식들을 해먹곤 합니다.    *이럴 때도 가급적 탄수화물의 양을 줄이고 지나치게 과식하지 않도록 합니다. *운동은 종아리운동으로 발꿈치들기 100회와 하루5000보 이상 걷기  (하루 10000보에 너무 얽메이지 않습니다) *약은 의사를 신뢰하고 빠짐없이 먹고 있습니다.   (한때는 당뇨에 대한 잘못된 지식으로 의사를 불신한 적이 있었는데 그 피해는 오롯이 나에게 오더라구요)   -소분해 둔 냉동실 밥  -저녁식후 2시간 혈당(24.4.23)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당뇨관리는 식이, 운동, 약물요법 중 식이요법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쌀쌀해집니다

비가 잠시내리더니 멈춘 바람도 차고. 따듯하게 아메리카노 한잔.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쌀쌀해집니다

운동 전 아메리카노 한잔

한잔마시면서 쉬어가고 하루를 정리합니다. 한잔마시며 생각정리 후 런닝 하겠습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운동 전 아메리카노 한잔

커피 유튜버가 매긴 프랜차이즈 아메리카노 44종 순위

cu는 피해야지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커피 유튜버가 매긴 프랜차이즈 아메리카노 44종 순위

아이스아메리카노~

드롭탑 아아 큰 사이즈~~^^ 오늘 좀 더웠죠??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아이스아메리카노~

4/22 혈당기록챌린지 1기 1일차

책정일자 2024.04.22 아침식후 혈당측정 식후 2시간 아침에 아메리카노, 크림치즈 프레즐 달달한거를 먹었어용 동생이 당뇨초기라는 진단 받고 덩달아 가족들 같이 관리중입니다 심해지기전에 초기에 발견하고 관리만 잘해도 진짜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운동을 늘리는 중인데 체력을 잘 관리하는게 정말 중요해보입니다

까루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루루

4/22 혈당기록챌린지 1기 1일차

혈당일기 4월22일 8일차

4월22일 8일차측정 점심 식사 전 측정 혈당 ..58mg 아침..사과1개 아메리카노 배는안고픈데 당치수가 낮아서 밥먹어야겠다.. 이제 혈당일기 졸업..ㅋㅋ

je00님의 프로필 이미지

je00

혈당일기 4월22일 8일차

4월22일 혈기챌1기 1일차 인증

식후2시간 혈당 인데 기준치 초과 ㅜㅜ 아침  닭가슴살볶음밥 먹고 믹스커피 한잔 마심  내일부터는 아메리카노로 마시기!!

HH0308님의 프로필 이미지

HH0308

4월22일 혈기챌1기 1일차  인증

4월 22일 (월) 혈당일기 1기 7일차🌱

날씨 ㅡ ☁️  혈당 측정 시간 ㅡ 아침 공복 기상후 3시간 후 혈당 측정 결과 ㅡ 93mg/dL 내용 ㅡ 어제 잠들기 전까지 연한 아메리카노를 마셨다. 완벽한 공복은 약 6시간 쯤 채혈전에 물한잔, 꿀 한티스푼 먹어서 완벽한 공복은 아닌셈. 충분한 수면과 완벽한 공복이 필요한것 같다!

달달한일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한일상

4월 22일 (월) 혈당일기 1기 7일차🌱

혈당 관리 챌린지 1기 7일차

혈당 관리 챌린지 1기 7일차 날짜: 2024년 4월 21일 혈당 측정 결과:  103mg/dL 혈당 측정시간: 저녁식사 후  내용: 아침엔 닭가슴살김치볶음밥  간식으로 커피콩빵/ 아이스아메리카노 먹음! 점심은 키토김밥 한줄 먹음!  저녁은 그나마 기름 쫙 뺀 굽네치킨으로 먹음!  식후 혈당 오늘도 정상!!! 다음주도 화이팅!!!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혈당 관리 챌린지 1기 7일차

4월 21일 혈당일기 1기 2일차

4월 21일 날씨 흐림  식후 혈당 105 아침에 간단히 버터에 구운 식빵 2장에 딸기쨈. 우유 한잔에 딸기 여섯알 먹었고 연하게 내린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2시간 30분후 측정

골말님의 프로필 이미지

골말

4월 21일 혈당일기 1기 2일차

혈당일기 5일차

4월 21일 일요일 저녁 식후 3시간 밀떡볶이 밀키트에 사각 어묵 4장 삶은계란 2개 넣어서 조리해서 다 먹고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랑 아메리카노 마심 점심겸 저녁을 애매하게 먹었으니 오늘 저녁은 이제 그만먹고 집안일로 몸을 움직여보리라

랜디랜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랜디랜디

혈당일기 5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