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커피를 너무 마셨나봐요 😰

아메리카노 많이 마셨는데 그것 때문인지 잠이 안오네요 ㅠㅠ 흑... 뒤척뒤척.. 푹자야 컨디션이 좋은데 큰일이네요 ㅠ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5월 14일 (화) ㅣ혈당일기 3기 2일차

- 날짜: 5월 14일 (화) - 혈당 측정 시간: 아침 식후 1시간후 - 내용: 오늘은 아침 식후 1시간후 혈당측정을 했어요 어제는 혈당이 잘 나왔는데 어제 저녁 약속이 있어 치맥을 하고 오늘 아침엔 아메리카노와 다쿠아즈를 먹었어요 그런데 단게 땡겨서 아무생각 없이 믹스커피 한잔을 마시고 한시간쯤 지나서 혈당을 체크했더니 수치가 좀 높게 나왔네요 내일은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 겠어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5월 14일 (화) ㅣ혈당일기 3기 2일차

5월14일 혈당일기3기 2일차 인증

         1)5월14일 P.M10시 8분           2)혈당일기 3기 2일차 인증       저녁먹고 3시간후 측정 ᆢ115나옴   저녁으로 마늘밥ㆍ 굴비 ㆍ어묵볶음ㆍ진미채볶음ㆍ상추쌈ㆍ깻잎무침 먹음   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배 2쪽 생각보단 많이 안 높아서 다행이네요 배가 달아서 걱정했는데 ᆢ

하늘아래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아래고

5월14일 혈당일기3기 2일차 인증

냥이 선물 🎁

예쁜 고양이가 물어다  준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귀여운 녀석이  기특하기도  하지요 고양이 키우는 보람이  있는것 같아요   에고 귀여운녀석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냥이 선물 🎁

5월14일(화)혈당일기3기 1일차 인증

5월14일(화) 혈당측정시간 : 저녁 2시간후 오늘의   식단 : 갈비탕. 키위하나.아메리카노 오랜만에 밖에나가서 갈비탕을 먹었다. 맛집인 곳이라 조금 기다렸지만 기다릴만했다. 먹고나와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집까지 걸어왔다. 나름 운동했네^^

아리뭉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리뭉

5월14일(화)혈당일기3기 1일차 인증

하늘 카폐 왔어요

하늘 커피숍.. 이런 호사가 있을라나요.. 이런 힐링이 있을라나요.. 하늘 보며 걷고 또 걷고 아메리카노 한모금 저는 지금 하늘 맛집 왔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하늘 카폐 왔어요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저칼로리 카페 음료🧡 편

    지니어터들이 추천하는  🍹저칼로리 카페 음료 레시피🧡 궁금하다면?!   🔽BEST 게시글 모음🔽 보고가세요👀   지니어터 Pick! 저칼로리 카페 음료😘 🌱[내돈내산]저칼로리 카페음료🌸히비스커스 티🌸 (스타벅스)아이스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 메가커피 바닐라라떼 저칼로리로 먹는법 0칼로리 스타벅스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 [저칼로리 카페 음료] 베러먼데이 아메리카노 [저칼로리 카페음료] 스타벅스로 "7일 7색" (커피/주스/티) ☕️믹스커피버전 저칼로리 음료추천 🧡 빽다방 원조커피 제로슈거! 🧡   ----------   그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0미로0 수경2 숫자 앙칼진애미나이 인간비타민 skyjhj0407 sunmi9333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2민트홀릭 비오는날 준이할미 365운동 비포장도로자전거 지금이순간7 58로가즈아 빈이준이맘짱 지니어트45 감이오네 뽀굥 지도 걍갱 뿅뿅뼝 지호이모 건강하자으니 살빼자이번엔 진니어트트 걷기와 생기복덕 진달래야 고구마피자맛있어 서구이쁜이 진화정 구두소 서나얌 치노카푸 구룸구룸 성아진 켈리장 구르미1905 셰어 탐새 그냥지나 셰인 태거니 기르밍 소나무1234 털보꾸기 기춘이530707 소심고양이 톨탱이 길곰도리 솔트1 티얼그레이 김범기 숑숑이야 파랑하트 깐뚱 순이영심 파인솔 깨개갱 숨은꽃 파인호랭이 꼬목 스카이호버 파전 꽃이뻐 스탕라잇 풀에버 꿈굽는사람 시아81 프렌치 나는민천사 신사리 피코 나님120 쏘쏘라 하늘과솜사탕 난괜찮아용 ㅇㅅㅇ지니 한라봉봉봉 낮밤1 아라리홍 한소래미 늘봄봄 아무도 한주연 다시빼 아미ㅇ 해설사 달달별 아침향 행복한집2 달콤한게으름 아카시아잎 행복한집3 담율로 아핫 행뽁햐 당근쥬스쪼아 안레몬 향기음악 도도0717 안하무인 혬2 도도717 앙뚜 호롱이 듀란듀란 애플짱 후빠 듀리안 앨리젼 훈야 들꽃7 앵두정원 흰둥아범 딩웅 야고 agnes0117 딸기와의행복 어머나왜이래 chok500 랄라러랄 어트지니요 ckj8425 람라미 에가오 cogo092 레몬그린 여리나 dhwhl777 로앰 영리한고양이 GUNDDAM 롱도 영선이302 Happy80 링고픽 영잔디 Heat 만캐쉬원해요 예쁜나 Heej-20 망고가좋아 예픈공주 highway032 매드비너스 오늘도 화이팅요 HYJ123 매화나무 옹동 je00 맥지 우곰이 Jin22 멋장 우리아들2 jiwonlove4 멋진나라 우리화이팅 k2023 멍청이2 워니뚱 Kint 멍청이3 워니s KKK용식이22 명확히 워크어 KWK 문문맘 워터멜론 LoveJJ 문창기 유지녀 LV 뭔소리야 윤성맘 mjy780 미니니슈 으갸 myjung9770 미여니70 으라라라챠 odell86 미주장 윽악쿵 okii 민돌이다 은유랑 Oracle 바다사랑태양 은은0 pnko80 바다속고양이 이남매엄마 Qwertyu 바밤바라 이니어트짱 roh69 바지유리 이쁜아영 run2 박상목 이쟈벨 s9424103 박하2 이하린80 sara1298 밤비엄니 인생중 seabuck 밴드닥터 임삼미 ss샤랄라ss 병아리에요 자수민 ssul0115 보이윤 잘될 suminin 보통사람q1q 쟈쟈쟈 The1 복있는여자 정숙한여자정말 vely30 봄겨울 정육 wrinkle 붉은레드 정채린 Ya135 블루사슴 조콩만 ymittang 블리비 주안맘0413 YS2 비비안2 주여니2 ZGMF zntkskzlzy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저칼로리 카페 음료🧡 편

혈당일기 3기 2일차

5/14 화 맑음. 점심 1:20 (나물 비빔밥 걸어서 동네 마트 다녀오고  홈메이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  두 시간 후 혈당측정 112mg/dl.  밥보다 나물, 야채, 계란후라이 양이 더 많아 적정한 혈당수치가 나온듯 하다.

jenifer19님의 프로필 이미지

jenifer19

혈당일기 3기 2일차

5월 14일 (화) | 혈당일기 3기 1일차

날짜: 2024.05.14 혈당측정시간: 점심식사후 2시간 내용: 점심으로 올리브베이글 1개, 블루베리와 견과류를 얹은 그릭요거트, 아메리카노 커피한잔을 먹었고 혈당수치는 122mg/dL이 나왔네요. 저녁에는 닭가슴살샐러드를 먹을 계획이에요.

미니미썬가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썬가드

5월 14일 (화) | 혈당일기 3기 1일차

5월14일(화) 혈당일기 3기 1일차 인증

ㅡ 날짜 :  2024. 05. 14 ㅡ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1시간 후 ㅡ 내용 :  점심으로 백미에 흑미랑 콩 섞은 밥에 돼지고기 김치찌게, 계란말이, 상추쌈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아메리카노랑 달달한 말발굽빵 먹었구요. 커피마실때 식탁위에 있는 달달구리 눈에 보이니 참기 힘드네요.

myjung9770님의 프로필 이미지

myjung9770

5월14일(화) 혈당일기 3기 1일차 인증

오랜만에 토피넛라떼

요즘 혈당관리 한다고 아메리카노만 마셨는데요 오랜만에 캐시로 쿠폰 바꿔서 토피넛라떼 샷추가해서 마셨어요 당분간은 이것도 빠이빠이 해줘야지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오랜만에 토피넛라떼

운동 후 뜨아

운동 후 뜨거운 아메리카노~ 마셨어용ㅎㅎ  운동 전에 카페인 섭취하면 체지방 분해 도와준다잖아요 ㅎㅎ 요래 마시고 또 계단 오를꺼니까~~ 아메로 마셨어요 ^^

인간비타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간비타민

운동 후 뜨아

혈당일기 3기 2일차인증

공복혈당 여름에는 과일때문에 혈당이 좀 높게 나온단다 아침식사론 된장국에 잡곡밥을 반공기먹고.아메리카노를 한잔 마셨다

김정미9y7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9y7

혈당일기 3기 2일차인증

혈당일기 3기 2일차

1. 시간 근력+ 유산소 운동후 혈당 측정 2. 아침 치아바타,  아메리카노 섭취

위지덤님의 프로필 이미지

위지덤

혈당일기 3기 2일차

다쿠아즈

오늘 아침엔 아메리카노에 달달한 거로~ 냉동된 다쿠아즈라 살짝 해동되길 기다리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다쿠아즈

혈당일기 3기 1일차

5월 14일 공복혈당 138 어제 아침:샐러드,삶은계란,홍차 점심: 우삼겹야채찜, 라면, 김치, 간장&칠리소스 저녁:대게찜,닭개장, 흰밥,김치 간식:닭강정,아메리카노

가을하늘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하늘맘

혈당일기 3기 1일차

5월 13일 (월) ㅣ혈당일기 3기 1일차

- 날짜: 5월 13일 (월) - 혈당 측정 시간: 아침 식후 2.5시간  - 내용: 오늘은 아침 식후 2.5시간 후 혈당측정을 했어요 지난 주말동안 식단 관리를  못해서 오늘 아침은 간단하게 아메리카노와 바나나 백설기 조금을 먹고 2시간 30분쯤 지나서 혈당을 재니 수치는 100이 나왔네요. 주말에 관리를 못해서 걱정했는데 다행이었고  역시 혈당수치는 먹는거에 많이 좌지우지 되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5월 13일 (월) ㅣ혈당일기 3기 1일차

5월13일 혈당일기 3기 1일차

날짜 : 5월 13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3시간후 내용 : 어제 점심에 생선까스와 방풍나물 참나물에 계란후라이 파김치 먹고 간식으로 바나나 한개와 아메리카노 한잔 마신 후 저녁 6시부터는 물외에는 안먹고 홈트했는데 그 전날 치맥에 피자 소세지까지 너무 많이 먹어 걱정했다 그래도 공복혈당이 높긴 하지만 생각보다는 그리 높지않아 다행이다. 오늘은 점심에 잡곡밥 반공기와 미역국 건더기만 먹고 고등어조림에 애호박볶음 마늘쫑 참나물에 배추김치 먹고 간식으로 알로에주스 한잔 먹었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5월13일 혈당일기 3기 1일차

5월 13일 혈당일기 3기 1일차

5월 13일 저녁 8시 50분 공복 측정 낮에 오리고기 모듬구이랑 쌀밥을 먹고 후식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퇴근후 6시30분쯤 비피더스음료 하나 마시고 걷기운동 후 측정했더니 수치는 다행히 적당하네요.

빈이준이맘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빈이준이맘짱

5월 13일 혈당일기 3기 1일차

아이스 아메리카노~

감기 걸렸는데 참고 있다가 속이 더워서 한잔 마시려구요  열감이 느껴져서 속은 더운데  나가면 살짝 춥고 그러네요^^; 감기조심하시고 건강한 월욜 오후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이스 아메리카노~

혈당일기 3기 1일차

5/13 맑음 점심식사 1:00 상추, 고추장, 메추리알조림, 김, 머위대나물, 밥. 아메리카노 마시고 주변 산책 식후 2시간 후 혈당 119mg/dl. 생야채를 많이 먹어서인지  적정한 수치로 나왔다.

jenifer19님의 프로필 이미지

jenifer19

혈당일기 3기  1일차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합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메리카노

혈당일기 2기 7일차

날짜 : 5월 12일 혈당측정 시간 : 저녁 먹기전 내용: 아침겸점심으로 부대찌개를 먹고 1시간뒤에 아메리카노를 한잔 마셨다. 그리고 조금 쉰다음 1시간 30분 걷기운동을 하고 집에 왔다. 저녁먹기전에 혈당측정을 했다. 혈당이 정상이어서 좋다~

은남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남매

혈당일기 2기 7일차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원한 아아~~~ 오늘따라 꿀맛이네요 ㅎㅎ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

다욧 후기요. ㅎ.

1)살 쪘을때요. 위 세장은 빠졌을때요. 2) 2024.4월 중순 ~~ 5월 초순. 한 달간요. 3)83 키로 요.  4) 77키로.요. 5) 식단 / 아침. 고구마 3개, 윌, 사과 1개, 견과류 한봉                 점심. 아메리카노1잔, 고구마 2개, 사과 1개.                 저녁. 고사리. 머위넣은 비빔밥. 쑥 넣은 된장국. 멸치 조림. 고사리, 머위 짱아찌. 오이 소박이요. 6) 운동 /  오전. 밭 일 두 시간요.                 오후. 승마 (경 속보, 평보 30%. 구보, 좌 속보 70% 섞어서 두 시간) 하기요. 7)@ 남편이랑 같이 퇴직해서. 밭 일, 승마같이하구요. 승마장에 골프 연습장도 있어서 40분 가끔 연습요(남편 이 골프 지도사 2급, 말 조련사 3급이라서,  직접 지도해요). @ 승마장에서, 승마 안할때 ~~ 횐님들의 청결과 봉사 겸. 사무실 바닥 쓸기(강원. 삼척. 와일드 홀스 자마 클 럽요. 회원 평일 5명, 주말 15명 정도와서요.) 남. 녀 화장실 청소, 외벽 물로 쒀서 청소하기. 냉장고 겸 찬장,  술 냉장고 청소하기. 사무실 장식장. 유리창 등 집기 청소하기 등. 주위 환경 정리도 많이하고요. 집에와서도  계속 움직여요. ㅎ. 커피도 프림 커피는 줄이고요. 배 고프면 사과, 견과류, 고구마 조금 먹어요. 감사합니다. 횐님들 다욧 성공해서 ~~ 건강하게 ~~~ 행복하게 살아요. ㅎ.  

고야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야이

다욧 후기요. ㅎ.

5/11(토)뜀틀빵 맛있네요~~🤤

어 로프 슬라이스피스 카페에서 사왔던  뜀틀빵🍞 페스츄리가 겉바속촉  결결이 살아있는 제대로된 작품이네요. 모양도 귀엽고 맛도 훌륭해서 완전 추천 합니다. 아메리카노랑 최고의 조합👍👍👍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5/11(토)뜀틀빵 맛있네요~~🤤

당뇨환자들은 적게 자주 먹는 것이 좋습니다

당뇨환자들이 혈당을 관리하다보면 본 식사의 양이 적어질 수밖에 없고 그렇기 때문에 허기지거나 저혈당에 빠질 수 있는데 이를 방지를 위해 간식은 필수적입니다. 혈당이 급격히 오르고 또 바로 급격히 떨어지는 혈당스파이크 방지를 위해서 당뇨환자들이 적게 자주먹어야 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저는 간식을 12시 점심식사 후 오후 4시경에 한 번 그리고 저녁 7시 식사 후 9시경에 한 번해서 하루 2차례 먹은데 주로 아래와 같은 음식들입니다. ①견과류 땅콩, 호두, 아몬드 등 다양한 종류를 냉동실에 떨어지지 않게 비치해 두고 강정이나 조림 등으로 가공하지 않고 대부분 그냥 그대로 먹습니다. ②삶은 계란 그냥 물에 삶지 않고 압력밥솥에 찜기능(90분)으로 익히면 맥반석계란처럼 돼 오래 보관할 수 있고 쫄깃해서 식감도 좋습니다. ③생당근 그냥 당근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 냉장실에 넣어두고 우걱우걱 씹어 먹습니다.  (당근에 관한 잘못된 정보 중 하나가 GI지수가 70~80정도로 높다는 것인데, 분명 잘못된 정보이고 생당근은 16정도 익힌당근이 33정도로 어떻게 먹어도 당지수가 낮은 식품(55이하)입니다)  *당근 말고도 계절에 따라 오이, 파프리카 등도 좋습니다. ④사과 (혹은 배) 과육이 딱딱한 과일이 혈당을 천천히 올리고 높게 올리지 않습니다. 사과는 반드시 껍질째 먹는데 영양소가 껍질에 많을 뿐아니라 혈당을 천천히 올리는 역할도 합니다.  *계절이나 물가 상황에 따라  토마토, 방울토마토, 배, 바나나, 오렌지 등으로 바꾸어 먹습니다. ⑤커피 주로 집에서는 스테비아 믹스커피를 마십니다. 설탕대신 혈당을 거의 올리지 않는 스테비아를 사용하지만 여기에도 프림은 들어있어 하루 2~3잔을 맥시멈으로 합니다; 이외에 드립커피나 시중의 블랙커피를 마시기도 합니다.   *밖에서는 커피전문점의 아메리카노나 까페라떼를 주로 마십니다.  이외에도 떡이나 과자 같은 것도 전혀 안 먹는 것이 아니라 일주일에 1번 정도는 나에 대한 보상으로 먹고 있습니다.  당뇨환자에게 있어 못 먹는 음식은 없습니다. 단지 먹는 양이 중요할 뿐입니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당뇨환자들은 적게 자주 먹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스 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타서 마셔요. 시원하게 정신차려 보아요.

망고가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아이스 커피

식후- 아메리카노 한 잔!

마셨습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식후- 아메리카노 한 잔!

점심메뉴

간단히 시저 샐러드랑 아메리카노 먹을려구요  야채값이 비싸니 샐러드 가격도 올랐네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점심메뉴

점심에 멸치국수

어제 술을 한잔해서 해장겸 멸치국수 먹었어요 점심에 엄청 오늘은 더운거 같네요  만보 걷기 하다가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먹고 들어가네요 벌써 이렇게 더우면 이제는 어디서 걸어야할까요 ㅠㅠ 더위를 많이 타는 편이 아니었는데 앞자리 나이가 바뀌면서는 조금만 더워도 힘든거 같습니다 내일은 드디어 주말 오후시간만 버텨볼게요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점심에 멸치국수

시원하게 커피

더운날 시원하게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마시고 힐링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시원하게 커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