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시원한 아아 마시며 군것질 예방합니다^^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1
0
댓글22
  • 지도
    메가커피 양이 엄청 많네요
    프로필 이미지
    엘리12
    작성자
    텀블러 용량이 887ml 인데 완전 꽉 채워서 주신것 같아요^^
  • 망고주니
    메가 아이스커피 드셨나요 
    저는 디카페인 먹었어요
    프로필 이미지
    엘리12
    작성자
    디카페인도 좋죠^^ 저는 오후에 너무 졸려서 카페인 들어간걸로 마셨습니다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메가에서 아메리카노 드셨군요. 저는 스벅에서 디카페인 라떼 마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엘리12
    작성자
    오늘까지 스벅에서 디카페인 1+1 행사중이죠^^ 
    요런 찬스 놓치면 아깝죠~
  • 에브리루다
    큰 텀블러에 잘 담으셨네요~ 아아 좋죠
    어제는 비가와서 저는 따뜻한거 마셨는데 오늘은 아이스 좋은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엘리12
    작성자
    어제는 저도 너무 추워서 따뜻한 차 한잔 마셨어요~
    오늘은 햇볕이 뜨거워서 아아 마시게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메가 시원한 아아군요
    커피 언제 나 맛나죠 
    프로필 이미지
    엘리12
    작성자
    커피 왜 이렇게 맛있을까요^^
    오늘 요거 한잔 마시고 쌩쌩하게 저녁 버텼어요~
  • 하늘과솜사탕
    텀블러에 챙기셨군요  부지런하세요 전 늘 까먹는다능ㅠㅠ
    프로필 이미지
    엘리12
    작성자
    텀블러 챙기는게 귀찮기는 하지만 스탠리가 다음날까지 얼음 안 녹아서 더 좋더라구요^^
  • 0미로0
    시원하게드시고 입터짐
    잘 막는데 성공하셧나요?
    즐건저녁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엘리12
    작성자
    넵^^ 오늘 다이어트 첫날이라서 신경 좀 썼습니다 ㅋㅋ
    내일도 잘 버텨볼게요~
  • 수수깡7
    시원한 아메리카노 너무너무 좋지요 ㅎ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엘리12
    작성자
    오늘은 햇볕이 강렬해서 아이스가 땡기더라구요^^ 시원하게 잘 마셨어요~
  • 이닝지아
    메가커피 아아 맛있어요
    맛있게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엘리12
    작성자
    메가커피 개인적으로 좋아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메가커피 좋지요
    간간이 저도 커피 사먹으로 나가용 ㅋ
    프로필 이미지
    엘리12
    작성자
    메가커피 혜자스러운 용량~
    너무나도 사랑합니다^^
  • 붉은레드
    저도요 마시면서 군것질을 견딥니다
    프로필 이미지
    엘리12
    작성자
    군것질 땡길때 아메리카노가 최고인것 같아요^^
    운동할때 효과도 업~ 시켜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