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볶음탕으로 푸짐하게~

왠일로 목요일 닭볶음탕 오랫만이죠 ㅎ

오늘이 구내식당은 마지막이네요 ~

내일은 막둥이 사원하고  외식하기로 ㅋㅋ

 

청경채 무침도, 오이 도라지무침.

마늘 짱아찌도 다 맛좋은 음식

 

8년동안 잘 먹었네요 ~~

 

닭볶음탕으로 푸짐하게~

 

닭볶음탕으로 푸짐하게~

1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청경채 무침, 오이 도라지무침에 마늘 짱아찌 다 맛좋은 음식으로 가득한 밥상입니다.
    닭볶음탕 찐 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닭볶음탕 정말 찐이죠 
    국물도 아주 맛있어요 
    밥에 먹기 좋았어요 
  • 쩡♡
    닭볶음탕 맛있겠어요
    구내식당 오늘이 마지막이네요ㅠ
    시원 섭섭하시겠어요.
    8년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구내식당 마지막음식은 
    고기 밥상이네요 맛나게 먹엇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요즘 구내식당 정말 좋아졌네요.. 고기도 자주 나오고
    8년이면 오래다녔네요..
    시원 섭섭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쵸구내식당이 젤 섭섭하죠 ㅎㅎ
    고기도 자주 나오는데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닭볶음탕 맛나보이네요. 이제 퇴사라서 마지막
    이군요. 참 시원섭섭하겠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시원해요 ㅎㅎ
    닭볶음탕으로 
    큰것으로포식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