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9회 소통왕 이벤트 3등 감사합니다ㅜㅜ

처음 소통왕 이벤트 참여 했는데 바로 3등!! 이번에 진짜 열심히 하긴 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ㅜㅜ

 

19회 소통왕 이벤트 3등 감사합니다ㅜㅜ

0
0
댓글20
  • 킹로또
    19회 소통왕 3등 축하드려요ㅎ
    즐건시간 되세요
    oiio3
    작성자
    감사해요~킹로또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 k2023
    3등 대단하네요.
    열심히 하신 보람이 있겠네요.
    oiio3
    작성자
    감사합니다! ㅎㅎ 맞아요. 확실히 기분은 좋아요.
  • 울트라돼지런
    3등 축하드려요!
    제 아이디도 보이네요 ㅎㅎ
    oiio3
    작성자
    감사해요~ 와 진짜요?! 축하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ㅅ소통왕 3등 축하드려요 
    oiio3
    작성자
    감사합니다 ㅎㅎ
  • 똥강아지공주님
    소통왕 3등 축하합니댜. 열심히 하셔서 3등 받으셔서 축하합니다
    oiio3
    작성자
    감사해요~
  • 달려볼꺼야
    소통왕 3등 당첨 축하드려요 ^^
    열심히 하신 보상 잘 받으셨네요 
    oiio3
    작성자
    저번 회차 진짜 열심히 했더니 3등이더라구요 ㅎㅎ 이번 회차는 조금 쉬어가려구요~
  • 애니홀릭
    우와~축하드려요. 부럽네요. 저 이번회차에 도전중인데 얼마나 해야 순위에 들어갈지 감이 안오네요 ㅎ일단 도전!
    oiio3
    작성자
    감사해요~ 저는 이번 회차는 조금 여유있게 해보려구요 ㅎㅎ 저는 게시글 15개 댓글 147개 썼더니 3등이더라구요. 이번 회차 힘내세요~
  • raintree
    처음이신데 3등 하시다니  대단하시네요.,축하드려요..
    oiio3
    작성자
    진짜 열심히 했더니 3등이더라구요ㅜ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정말 열심히 하셨군요!
    완전 축하드려요! ㅎㅎ
    oiio3
    작성자
    사실 3등을 노리고 한건 아니지만 3등이여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감사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축하드려요!
    오늘 만보도 넘게 걸으셨네요 멋져요^^
    oiio3
    작성자
    감사해요~ 오늘 떡볶이랑 치킨을 먹어서 더 열심히 걸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