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약 챙겨먹어요

요 보조제는 밥 먹기전에 미리 먹어야해서

아침에는 자꾸 까먹게되네요ㅎㅎ

게시글 덕에 오늘은 잊지않고 바로

먹었어요 ^^~ 즐거운 화요일 보내세요 

약 챙겨먹어요

0
0
댓글9
  • 고래사
    어떤 행동이 습관화 되기까지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꾀 긴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약먹기도 그렇구요.
  • 공짜는없다
    저도 영양제 꾸준히 먹어야 겠네요
    항상 건강 하세요
    미클
    작성자
    네^^감사해요 
    건강을위해 영샹제 잘 챙겨먹어요
  • 도낑이
    식사전에 먹는 보조제는 확실히 잘 까먹게되요 ㅎ
    그래도 오늘은 챙겨드셧네요 ㅎㅎ
    미클
    작성자
    그쵸^^;;식후에 먹는 약은
    잘 먹게되는데 식전 약은 잊게되네요
  • 김영동
    약은 꼭 챙겨먹어요
    영양소 섭취를 위해서요
    미클
    작성자
    맞아요 ^^ 약에는 좋은 성분이
    들어있어 잘 챙겨먹으면 넘 좋겠죠
  • 채아미
    저도 종종 잊어버리네요 오늘도 아침에 먹어야하는 약도 빼먹었네요
    미클
    작성자
    그쵸ㅠㅠ 아침에 먹는약은
    잘 잊어버리게 되네요
    오늘은 잘 챙기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