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
제가 다이어트를 평생에 걸쳐 한 세번정도 성공했는데 지금 딱 세번째 요요가 왔거든요
이제 다시 빼야하는데 혹시 요요 오신분들은 뺀기간 정도에 바로 오셨나요?
아니면 요요는 훨씬 천천히 오시나요?
전 3개월~6개월 정도에 걸쳐서 가령 15킬로 정도를 감량했다고 하면
찔때도 그 정도에 다시 15킬로가 찌더라구요
이게 진짜 체질 자체가 쉽게 찌는 체질로 바뀌어버린건지 생활습관에 문제가 있는건지 감이 잘 안잡히네요
0
0
댓글11
제가 다이어트를 평생에 걸쳐 한 세번정도 성공했는데 지금 딱 세번째 요요가 왔거든요
이제 다시 빼야하는데 혹시 요요 오신분들은 뺀기간 정도에 바로 오셨나요?
아니면 요요는 훨씬 천천히 오시나요?
전 3개월~6개월 정도에 걸쳐서 가령 15킬로 정도를 감량했다고 하면
찔때도 그 정도에 다시 15킬로가 찌더라구요
이게 진짜 체질 자체가 쉽게 찌는 체질로 바뀌어버린건지 생활습관에 문제가 있는건지 감이 잘 안잡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