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요요

제가 다이어트를 평생에 걸쳐 한 세번정도 성공했는데 지금 딱 세번째 요요가 왔거든요

이제 다시 빼야하는데 혹시 요요 오신분들은 뺀기간 정도에 바로 오셨나요?

아니면 요요는 훨씬 천천히 오시나요?

전 3개월~6개월 정도에 걸쳐서 가령 15킬로 정도를 감량했다고 하면 

찔때도 그 정도에 다시 15킬로가 찌더라구요

이게 진짜 체질 자체가 쉽게 찌는 체질로 바뀌어버린건지 생활습관에 문제가 있는건지 감이 잘 안잡히네요

0
0
댓글11
  • 58로가즈아
    그 요요가 저입니다.ㅋㅋ 근데 완벽하게 다이어트전 식단으로 돌아가서 막 먹어서 그런듯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쫌만 빠지면 그새 나태해져가지고 고생하면서 뺀거 잊어버리는것 같아요
    인간은 정말 아둔하기 짝이없네요
    58로가즈아
    ㅋㅋ그게 바로 저임다ㅋㅋ 왜 그 쪼끔 빠졌다고 안일해져서 또 먹을까요?ㅋㅋ 
  • 피크타임
    요요 너무 힘들어요
    유지가 안 되고 운동 해도 먹는 대로 늘어
    먹기가 겁나요 
    근력운동을 많이 하라는데 어렵네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근력운동하면 체질이 바뀐다는데 이게 단기간에 되는게 아니라
    그래서 힘든것 같아요 성과가 눈에 바로 보이지 않아서
  • 설설설
    헉 요요가 단기간에 오는게 아니라 서서히 찌는 거군요. ㅠ 정말 살은 다이어트 하는 떄 보다 유지하는게 더 중요한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맞아요 뺄때 고생해서 빼고 왜 유지를 못하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생각해도 너무 미련한것 같아요
    설설설
    또 빼면 되쥬,, 근데 한번 빼 본 사람들은 또 빼면 되지 ㅠ 생각으로 먹게 되더라구요.  아님 단백질쉐이크 한잔씩 해보세요. 저 요즘 단백질파우더 먹는데 생각보다 입이 막아지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제가 딱 그래요 
    세번이나 빼긴 했는데 다이어트 할 땐 진짜 지옥이거든요
    왜 자꾸 그 고생을 잊어버리고 다시 찌는지 정말 ㅠㅠ
  • 들꽃향기충남
    켈리장님! 다이어트는 너무 힘든것 같아요.ㅠㅠ
    저는 먹는걸 좋아해서 먹기위해 운동해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저도 그래야 하는데 왜 이렇게 시작이 안될까요
    이것만 먹고 해야지 내일부터 해야지 지금 계속 그러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