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꾸준히 먹기로 했으니 먹는다

영양제 하루에 한알 챙겨먹는게 왜 이리 힘든지 모르겠네. 바로 옆에 놔두는데도.

 

꾸준히 먹기로 했으니 먹는다

 

 

0
0
댓글4
  • 고래사
    영양제는 늘 옆에 두고 사는데, 정말 끈기있게 먹어지지 않는것 같아요.
    먹다가 안먹다가 몇 번을 반복하다가, 결국 버릴 때도 있구요.
  • 강미뇽
    그죠 ㅎㅎ 영양제 하루 한번 챙겨먹는것도 진짜 일이드라구요;; 은근 힘들어요 ㅎㅎ
  • 하루만보k
    저도 까먹었는데 글 보자마자 바로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Jess19
    이건 어디거에요 얼라이브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꾸준히 꼭 챙겨드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