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교동 사골 우거지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교동 사골 우거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25 작성일자 25.09.30
우거지국은 정말 맛 좋은 음식이고 고향을 생각나게 합니다
거기에 사골로 끓인 국물이라면 금상첨화죠
교동이 그런 맛을 내어서 아주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120kcal
교동사골 우거지국
4.8(리뷰 24개)
·식단기록655회0
꿈굽는사람
리뷰9952

1인분(500g)
120kcal
교동사골 우거지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