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0202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J0202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0202
리뷰678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6
파김치 진짜 밥도둑. 미쳤어요!! 파가 억세지않아서 더 맛있는것같아요. 흰쌀밥과 김 만 있어도 한그릇이네여. 너무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
JJ0202
리뷰678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