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고양이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주고양이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주고양이
리뷰600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26
고기가 실한 감자탕이에요 술안주 해장으로도 너무 좋고 고기가 실해서 쌈장 찍어먹으면 너무 맛맀어요 술이 술술들어가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원주고양이
리뷰600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