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빈스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빈스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빈스
리뷰45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6
오랜만에 외식으로 감자탕~양도 푸짐하고 고기 냄새 없이 무청시래기와 넘 조화롭게 맛있어요~다먹고 국물에 라면사리 무한리필! 속이 든든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빈빈스
리뷰450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