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진희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황진희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진희
리뷰456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1.26
직접 다진 양송이 알갱이가 씹혀서 너무 좋았다 향도 깊고 간도 적당해서 더 시켜먹고 싶었다 색은 이상해도 맛은 훌륭했다!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18g)
70kcal
홈플러스양송이스프
4.7(리뷰 30개)
·식단기록392회0
황진희
리뷰456

1인분(18g)
70kcal
홈플러스양송이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