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273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273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273
리뷰270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6
코다리가 통통해서 먹기 좋았어요.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이었어요. 양념은 칼칼하고 매콤해요. 또 달콤한 맛이 있어 양념에 밥 비벼 먹기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