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여도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기여도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기여도
리뷰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6
오래만에 본가에 방문하여 부모님과 함께
맛나게 먹었어요
조금은 닝닝 너무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
있었던 내 탓 이죠 ㅎㅎ
잘 먹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기여도
리뷰3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