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누룽지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5
조회수 11 작성일자 25.09.30
누룽지는 왜이렇게 맛있지 ㅎㅎ 물 넣고 끓이기만 했는데도 구수하고 포만감도 좋다 간단히 먹을때 참 괜찮은 음식이다~~
#일반식 #저녁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봄빛이어라
리뷰455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