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잔디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잔디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잔디
리뷰17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9.30
국물 진하면서도 깔끔한 맛있는 설렁탕이에요!! 파 듬뿍 넣고 후추 뿌려 먹으면 한끼가 아주 든든합니다 ㅎㅎ 추천해요 설렁탕!!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영잔디
리뷰173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