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63 작성일자 26.01.12
집에 있는 봄동 넣고 감자탕을 끓여 먹었어요 ㅎㅎ
등뼈는 마트에서 살 튼실하게 붙은거 사서 끓였더니 너무 맛있네요ㅠㅠ
뜨끈한 국물에 잘 베인 등뼈!
국물도 매콤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김동자
리뷰769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