뽁이마미님의 짜글이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뽁이마미님의 짜글이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뽁이마미
리뷰8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6
고기 듬뿍넣은 짜글이가 먹고 싶어서 장보고 준비!!
집에 콩나물도 있어서 넣었더니 시원하니 더 맛있었다.
고기 한점에 김치와 콩나물을 같이 먹으니 존맛탱!!!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30kcal
짜글이찌개
4.9(리뷰 86개)
·식단기록1천+0
뽁이마미
리뷰84

1인분(300g)
630kcal
짜글이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