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곰수닝님의 꼬막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팩토리곰수닝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6
탱글하게 삶아낸 꼬막에 양념이 잘 배어서 맛있어요.
비린맛없이 깔끔하고 자극적이진않지만 짭쪼롬해서 밥에 올려 비벼먹으면 밥두그릇 보장!
#일반식 #아침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