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투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몽투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몽투
리뷰295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26
감자탕입니다. 뼈해장국도 좋아하는데요. 강자탕은 다 먹고 볶음밥을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아해요. 부드러운 고기와 시래기가 잘 익었네요. 국물도 진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몽투
리뷰295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