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이정님의 매일 매일 두유 식이섬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이정님의 매일 매일 두유 식이섬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이정
리뷰389
조회수 24 작성일자 25.09.30
매일두유 먹었어요. 매일 아침에 마시고 있어요. 단백질 보충과 당뇨 관리를 위해 무가당으로 마시고 있어요. 마시기 편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90ml)
125kcal
매일매일 두유 식이섬유
4.9(리뷰 7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