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나영맘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영나영맘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영나영맘
리뷰10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7
오늘 하루 열심히 일한 가족들에게
소고기는 훌륭한 한끼 식사!!
숯불구이는 아니지만 소금후추로 간한
살치살구이 모두 잘 아는맛 추쳔 !!!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
태영나영맘
리뷰101

100g(100g)
222kcal
살치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