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나영맘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태영나영맘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영나영맘
리뷰97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7
고대병원 근처엔 마땅히
갈 곳이 없어 본죽에 갔어요
생각지도 못한 셀러드가 있어 먹어보았어요
식감도 좋고 영양가득한 맛좋은 셀러드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4.8(리뷰 194개)
·식단기록4만+0
태영나영맘
리뷰97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