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27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유니27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니27
리뷰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7
넓적우동 첨 먹어보눈데 넘나 맛있고 독특해요.
겨울에 냉우동 정말 최고네요!
비와서 더 운치있어요 ㅋㅋㅋㅋㅋ🧡🧡🧡 또 먹고 싶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유니27
리뷰2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