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계란초밥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7
집에서 계란초밥을 만들었어요
생각보다 쉽게 만들었어요
계란을 말이 한다는 생각으로 두껍게 만들었구요
김으로 둘둘 말았어요
#일반식 #간식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지니01
리뷰1939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