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43 작성일자 25.10.01
국물이 필요해서 급하게 편의점서 사온 오뎅탕이에요 얼큰하면서 약간 달큰한 맛이네요 오뎅도 꽤 많이 들어있고 간단하게 먹기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4.9(리뷰 49개)
·식단기록43회0
우주보라
리뷰6207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