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빈스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빈스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빈스
리뷰45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7
개인적으로 넘 좋아라하는 황금코다리~~살 속에속까지 양념이 아주 찌인하게 베어있어 어느부위를 먹어도 다 맛있고 시래기와의 궁합은 말뭐말뭐~ㅎ양념까지 싹싹 긁어 밥 두공기!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