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스팸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스팸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1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7
스팸볶음밥을 해먹었어요! 스팸볶음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스팸을 잘게 썰어 넣고 계란스크럼블과 함께 볶아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76kcal
스팸볶음밥
4.9(리뷰 63개)
·식단기록389회0
흰이쥬
리뷰1311

1인분(300g)
576kcal
스팸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