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1028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1028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1028
리뷰125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01
가지를 씻어 반을 갈라서 찜 솔에 쪄서 먹기 좋게 잘라에 간장 파 마늘 당근은 고명으로 채썰어 조금만 넣고 무치고 끝으로 깨소금과
참기름으로 마무리해서 먹으면은 맛이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