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샐리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샐리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샐리
리뷰82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7
파김치 먹음. 종갓집파김치 맛있어서 또 주문했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음. 파 흰부분까지 양념이 잘 묻어 있어서 간도 좋고 매콤칼칼시원하니 정말 맛있음
#일반식 #간식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
정샐리
리뷰822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