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주님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주님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주님
리뷰6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7
오늘 저녁은 코다리조림을 먹었어요. 생선가시 바르기가 귀찮긴하지만 코다리 생선살에 양념을 묻혀 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재주님
리뷰6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