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12님의 양배추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덩이12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덩이12
리뷰115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7
엄마가 양배추찜을 해서 가져오셨다
나는 쌈을 싸먹기도 하고 그냥 먹기도 한다 양배추가 부드러워서 맛이있고 말이로도 먹을수 있어 좋았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복덩이12
리뷰1157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